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첫눈에 반한 이성, 내 애인으로 만드는 방법 (남자편)
첫눈에 반한 이성, 내 애인으로 만드는 방법 (남자편)



1위. 운명으로 느끼게 하라~
  여자들은 운명과 인연에 민감하다!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그녀에게 운명적으로 다가가라. 우연을 가장한 필연을 계속해서 만들어 그녀가운명이라고 느끼게 만들어라. '첫눈에 반했다', '사랑한다'는 고백을 성급하게 하기보다 100배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2위. '강~ 약~ 중간 약~' 4박자 강세를 이용하라!
  초등학교 음악시간에 배운 강세를 활용하자. 때로는 강하게… 때로는 약하게… 때로는 중간 정도로… 강약과 균형을 맞추어 그녀를 대쉬해라. 햇살이 맑은 날에는 장미꽃 백송이를, 구름이 살짝 낀 날에는 야쿠르트 한 개만을 선물해 보아라. 매 순간 변화하는 당신의 모습에 그녀는 분명 신비감을 느낄 것이다.

3위. 저는 지금 여왕님을 수행중이지요!
  알아요? 여왕은 부드러운 커피만 마신다는 거.. 여자라면 누구나 여왕님, 공주님이 되고 싶은 욕구가 있는 법!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 여자라면 공주처럼 대접해 주어야 한다.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엽기녀 마저 100일 날 모두가 바라보는 강의실에서 꽃을 선물 받고 싶어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4위. 감동적인 선물로 그녀의 마음을...
  "여자는 선물에 약하다." 변하지 않는 진리라 할 수 있는 이 사실을 절대 잊지 말자. 게다가 마음을 담은 감동적인 선물이라면 그녀의 마음을 한웅큼 훔쳐올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친구들을 포섭하여 그녀가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을 설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5위. 무엇이든 잘 먹는 남자가 되어라
  여자들은 음식 앞에 놓고 밥알을 새는 남자를 '절대적으로' 싫어한다. 혐오식품을 제외한 다른 모든 음식을 맛있게 잘 먹는 남자들이 인기도 좋은 법. 마음에 드는 여자 앞이라면 평소 안 먹던 음식, 못 먹는 음식 할 것 없이 열심히 먹어라. 잘 먹는 모습을 보면 성격도 좋아보이고, 건강해 보이기 때문에 저절로 호감도도 증가하게 되는 것. 몸도 건강해지고 그녀의 마음도 사로잡는 일석이조 방법이다.

현재 페이지 1/11 총게시물 1,06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