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2024년 프레스티지 AV 배우 달력 무료 증정!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스트레스가 많을때는 섹스가 잘 되는것 같다?
스트레스가 많을때는 섹스가 잘 되는것 같다? 




  스트레스가 많을때는 섹스가 잘 되는것 같지 않습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 때에는 섹스가 가장 좋은 해소법이라고도 합니다. 심리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스트레스가 누적되면 피곤해지는 것이 사실이고 보면 스트레스를 받을수록 당연히 섹스에 문제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스트레스를 받게으면 남자는 공격적이 되고 성적으로도 흥분상태가 되지만 오히려 여자는 섹스에 침묵하게 된다고 합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남자는 신체적으로 '테스토스테론'이 라는 성욕을 부추기는 호르몬의 분비가 줄게 되며 이 호르몬의 감소는 성욕 감퇴 및 신경계와 발기의 문제를 야기시켜서 남자의 성적인 기능을 약화시킨다고 합니다. 

  남자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이유로 섹스를 갈구하지만 여자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섹스에 몰입 하기가 어렵게 됩니다. 물론 남자도 스트레스가 너무 과중하게 누적되면 섹스하고 싶은 생각은 커녕 만사가 다 귀찮아지지 않겠습니까. 여자들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주변의 친구들이나 동료들과 합세하여 입술과 혀의 재빠른 근육의 움직임을 이용하여 대화를 소통함으로서 해결하고자 하는데 이때에는 적당히 침도 튀겨가면서 이빨을 드러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항간에서는 이를 가리켜 제법 고상한 말로 '수다'라고 한답니다. 

  만일 어떤 사랑스러운 여성이 일상사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사랑하는 서방님에게 풀려고 한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파김치가 되어 퇴근한 신랑에게 "여어보 오늘 아랫집 짠순이 아줌마가 이러쿵저러쿵..." 적당히 침을 튀기며 이빨을 드러내겠지요. 피곤한 신랑이 듣기를 거부하면 만사가 다 물거품이 됩니다. 도데체 위안받을 데가 없어요. 이른바 '주부우울증'의 기폭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간의 포근한 가정에 썰렁한 바람이 불게되는 것이죠. 

  아내가 퇴근후 밥상머리에서 침튀기는 이야기를 하면 그것이 비록 시시콜콜한 이야기라 하더라도 정성껏 들어주십시요. 그렇게 되면 부부간에 심도있는 대화 뿐만이 아니라 멋진 섹스(배려가 전제된)를 통해서 천배 만배로 되돌려 받게 됩니다. 중국 고전에서 보면 '성기는 치골에 달린 것이 아니라 하트(마음)에 달려 있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즉 섹스라는 것은 타고난 것이라기 보다는 사람의 심리상태에 따라 그 수준이 결정된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가능하면 조금이라도 사랑하는 마음이 있는 사람과 섹스를 해야 상호간에 마음의 교감을 얻을 수 있으며 이러한 섹스를 통해 육체적 심리적인 위안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섹스는 스트레스의 해소 뿐만이 아니라 치유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 섹스의 치유효과로 따지면 여러가지 통증을 없애주고,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며, 신진 대사를 촉진시켜 주는 효용을 들수가 있습니다. 

  피부가 고와지고, 윤기가 흐르게 하는 한편, 월경주기를 규칙적으로 유지시켜 주는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남자들의 경우에는 전립선 기능을 보호하고 유지시켜 주며, 사랑받고 사랑하고 있다는 자긍심을 높여주고, 동시에 인생에 있어서도 활력을 유지시켜 줄 것입니다. 아마도 섹스를 해 본 분이라면 몸이 찌뿌등하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을 때일수록 파트너와 멋진 섹스를 하고 난 후에 머리가 맑아지고, 몸이 날아갈 것처럼 개운해지는 경험을 해보았을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섹스의 치유효과입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받을수록 사랑하는 사람과 열정적인 섹스를 합시다. 그것은 우리를 스트레스에서 해방시켜 줄 뿐 아니라 마음과 몸의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사랑하는 이가 곁에 없는 솔로들은 즉시 좋은 친구들을 사귀도록 하세요. 수다도 떨 수 있어서 좋고, 기왕이면 섹스도 같이 나눌 수 있는 이성친구를 사귀십시요. 손가락질을 받지 않으려면 혼인신고도 하는게 좋겠지요.
현재 페이지 1/11 총게시물 1,06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