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유아기의 성이 평생을 좌우한다.
유아기의 성이 평생을 좌우한다.


  대부분의 부모들은 초등학교 입학
하지 않은 유아기의 아이들에 대해 "어린애가 성에 대해 뭘 알아"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이는 큰 착각이다. 유아기의 성에 대한 인식은 평생 동안 개인의 성의식과 성생활을 좌우하게 된다고 한다.

  또 이 시기에 상처받거나 왜곡된 성의식은 이후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한다. 왜곡된 유아 성의식의 희생자는 변태성욕자나 성폭행자가 될 수 있는데, 이같은 성범죄자들은 어린 시절 성과 관련된 상처와 굴절의 경험에서 비롯된다고 한다.

  근원적은 해결은 올바른 유아 성교육에서 찾아야 하며, 성은 인생아서 가장 중요한 문제임을 정확하게 알아야 가능하다. 유아기 때 성의 기초를 이루는 내용은 복잡한 성지식이 아니라 성을 대하는 느낌이다. 성을 대하는 자세와 태도에 따라 건강한 성의식 소유자가 될 수도,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성에 대해 은밀하게 대하는지, 장난스럽게 대하는지, 혹은 더럽다고 느끼는지, 밝고 건강하게 느끼는지 유아기 때 형성된다고 할 수 있다. 때문에 아이의 돌발적인 질문에 대답할 때, 성적인 놀이에 대응할 떄, 아이가 자위행위를 할 때, 갑작스럽게 성폭행을 당했을 때 부모와 교사의 자세와 태도가 대단히 중요하다.

  인생의 첫 단추라고 할 수 있는 유아기의 올바른 성교육을 위해서 먼저 부모와 교사부터 건강한 성에 대한 개념 정립과 진지하고 자연스러운 태도를 갖추어야 한다.

현재 페이지 1/11 총게시물 1,06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