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자녀들의 성에 대한 궁금증
자녀들의 성에 대한 궁금증



 아 이가 성에 대해 궁금한 것들을 거침없이 물어 올 때 엄마는 당황하게 된다. 이때 엄마가 먼저 성기를 성관계 하는 것으로만생각하고 있다면, 아이 앞에서 자연스러운 표정이 나올 수 없다. 장난스럽거나 부끄럽게 생각하지 말고, 진지하고 기쁜 표정으로아이의 질문에 차근차근 답해 보자.


"왜 아빠 고추가 내 것보다 커?"


 성 기에 대해 관심을 가지면서 쉽게 물어볼 수 있는 질문이다. 이럴 때는 아이와 성인의 차이를 들어 "아빠는 어른이잖아. 너보다일도 많이 하고, 손도 크고 발도 크잖니. 이제 너도 어른이 되면 아빠처럼 커질 거야." 하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 준다.

"나는 왜 고추가 없어?"


 여 자 아이 입장에서는 다른 남자 친구나 남동생에게 있는 고추가 자신에게는 없는 것이 이상하게 생각될 수 있다. 이럴 때는 "너는여자니까 아기를 낳을 수 있는 자궁이 있고, 동생은 남자니까 음경이란 것이 있는 거야. 여자는 커서 엄마처럼 예쁜 아기 낳고,남자는 늠름한 아빠가 되는 거란다."라고 설명해 준다.

"아기는 어떻게 나와?"


  아이들의 질문에 단골손님처럼 끼어 나오는 질문이다. 이런 경우에는 "엄마 뱃속에 있는 아기집에서 열 달 동안 자라다 아이가 나오는 길로 나온단다."고 말해 준다.

"왜 아빠는 다리에 털이 있어?"


 하 얗기만 한 자기 피부와 검은 털이 숭숭 나 있는 아빠의 다리를 비교해 보고 아이는 이상하다고 여길 수 있다. 이런 경우에는"아빠는 까칠까칠한 수염도 있고, 다리에 털도 있지? 남자는 어른이 도면 겨드랑이나 다리에 털이 나게 된단다. 너도 어른이 되면그렇게 될 거야."라며 얘기해 준다.

현재 페이지 1/11 총게시물 1,06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