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극선애기 아야미 슌카 [極選愛器 あやみ旬果] 전문가 리뷰!!


이번 상품은 엔조이토이즈의 [극선애기 아야미 슌카]입니다. AV 여배우인 아야미 슌카씨의 오나홀입니다.

실제 AV 계열 오나홀 중에는 성능이 좋은 상품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AV 본편을 본뜬 패키지를 쓴다던가 AV 배우와는 전혀 상관없는 양산형 상품을 쓴다던가 해서 평가 절하되는 경우가 많아서 아쉽습니다. 그런 와중에도 엔조이토이즈는 “우릴 보고 좀 배우세요”라고 광고라도 하는듯이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상품이 있으니 그것이 극도의 조형 시리즈입니다.


극도의 조형 아야미 슌카 패키지

[극도의 조형 상품 야야미 슌카] / 피부연령은 둘째치고 AV 계열 오나홀은 꼭 사진처럼 나왔으면 좋겠네요.

광고 영상도 그렇고 시리즈 특유의 고퀄리티 등등 타협은 일절 없는 훌륭한 시리즈라고 생각합니다.


상품 패키지

이번 상품은 지금까지의 시리즈를 집대성한 상품입니다. 중형홀들과는 차원이 다른 약 2kg를 자랑하는 대형홀로 되어 있고 오나홀의 모델은 AV배우 아야미 슌카씨입니다.


아야미 슌카 프로필

아야미 슌카 1993년 8월 15일생으로 도쿄 출신.

일본 AV 배우이자 탤런트이다. AV 회사 프레스티지의 간판 배우이다.

전 아이돌 유닛 PINKEY와 에비스★마스캇츠의 맴버였다.

현재는 SEXY-J의 멤버이며 그 외로 솔로 가수로서도 활약 중이다.

프레스티지 전속 배우인 것 같네요. AV 여배우 이름을 잘 모르는 저도 아야미 슌카는 들어본 적이 있네요.


상품의 다리 재현

엔조이토이즈가 만든 오나홀이니 조형도 배우 본인에 가깝게 만들었을 것으로 추측합니다. 시리즈 자체가 고퀄리티의 토르소 형태로 되어있는데 더욱 놀라운 건 다리까지 붙어있어서 오나홀로써는 상당히 보기 드문 조형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입니다.

제가 기억하는 상품 중에는 다리까지 재현한 제품은 거치형 상품만 기억이 납니다. 즉 토르소 상품에 다리가 있는 건 처음이지 않을까 싶네요.


후배위 재현

뒤에서 하는 장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리 하나 붙였을 뿐인데 현실감이 장난 아니게 올라간 오나홀로 되어 있으니 왜 다리가 필요한지 충분히 알 것 같네요.


"역시 다리였어"

오나홀의 리얼함을 나타내는데 필요한건 “역시 다리였어” / 뭐… 뭐라고? 그리고 다리가 생겼으니 지금까지 불가능했던

그리고 다리가 생겼으니 지금까지 불가능했던


"떼쓰는 모습 재현"

떼쓰는 모습을 재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말을 에로하게 바꾸면 싫어 싫어! 바보! 아파! 그만해! 하면서 울고 소리치면서 발길질하는 여성에게 강제로 삽입… 같은 이미지 플레이가 가능해졌다는 의미입니다.


"포스터 동봉"

10가지 중 하나의 포스터가 랜덤으로 동봉돼있다고 하네요. 제 것은 얼굴에 사정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의 포스터였습니다.


구멍 확대 모습

일단 애널 같이 생긴 구멍이 있기는 합니다만 안쪽까지 뚫려 있지 않으며 1cm 정도만 넣어도 막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하나의 장식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토르소 오나홀은 두툼한 살집이 한쪽으로 쏠려있어 밸런스가 안 좋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단점을 막고자 삽입구를 하나만 만든 것은 높게 평가하고 싶습니다.


상품 단면도

내부는 2단 구조로 되어 있네요. 단면도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리얼리티를 강조했다는 설명이 써 있습니다.


딜도 사용 장면

의자에 앉아 있는 듯한 느낌으로 해놓고 오나홀에 딜도를 넣어서 어떤 느낌이 나올까 시도해봤습니다. 한 손으로는 몸 부분을 다른 한 손으로는 다리를 잡고 위아래로 움직여본 결과 “다리가 필요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딜도로는 알 수 없으니 실제로 삽입을 해서 할 수 있는 모든 체위로 사용해봤습니다. 그랬더니 다리는 전혀 방해되지 않았어요. 다리가 있어서 느낄 수 있는 시츄에이션까지 생각하니 실제로 섹스하는 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로 좋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무게가 2kg 정도 되니까 꾸욱하고 페니스를 조여주었는데요.

소재가 단단해서 조여 주는 것이 아닌 두툼한 살집으로 조여지는 자연스러운 조임이라서 실제 음부에 삽입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주름들이 페니스에는 쓸리는 느낌을 주고 귀두에는 자극을 주어서 기분 좋습니다.


후배위 사용 장면

지금의 조형을 만들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소재나 경도를 사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리 조형만 생각해서 오나홀의 다른 부분을 못 챙기지 않았나 싶습니다. 조금만 더 범용성에 힘을 쏟던가 그게 아니면 내부 구조의 돌기나 주름에 조금 더 신경을 써서 삽입감을 더 강조했다면 별점 3점을 주었을 겁니다. 플러스로 조형에 신경 쓴것 까지 더하면 별점 4점은 충분히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흥분되는 고퀄리티 조형에 두께감도 완벽한 오나홀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오나홀로서만 평가하자면 다소 자극에 치우친 삽입감이여서 아쉽게도 별점은 2점에 그칠 것 같습니다.

자극 중심으로 만들어진 오나홀이라서 강력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께 딱 맞는 상품이라고 생각해요. 이유는 다른 토르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리까지 재현한 상품이기에 눈도 즐겁고 페니스도 즐거운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극선애기 아야미 슌카], 점수는 낮게 평가했지만 충분히 매력이 있는 컨셉으로 만든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페이지 1/22 총게시물 657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19-5553-3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우리은행 1005-704-248131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