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텐가 지오 시리즈★ [TENGA GEO Series] 전문가 리뷰!


이번에는 「텐가 지오 시리즈 아쿠아」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둥근 모양의 오브제 느낌의 오나홀이네요.

디자인성이 높은 「텐가 크리스타(TENGA Crysta)」를 발매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거의 비슷한 시기에 또다시 오나홀을 발매한 텐가.

참 둥글다.

이건 보기만 해도 알 수 있는 점이지만, 인터넷으로 이 제품을 처음 봤을 때는

"아항, 「텐가 애그 시리즈」랑 비슷한 거로군!"

이런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막상 실물을 보고 나니

엄청 크다!

생각하던 「텐가 애그 시리즈」의 사이즈와 너무 차이가 나서 살짝 놀랐습니다.

이미 뒤집힌 상태로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이 상태로 방에 장식해두면 우리의 어머니들이라면 굳이 책상 위에 다시 가져다놓으실 듯한 디자인으로, 사춘기 청년들의 마음을 괜히 뒤흔들 만한 일은 벌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무게는 약 200g에 길이는 약 9cm 정도입니다.

역시 구체인 만큼 옆쪽으로 두껍고 다소 짧은 모양입니다.

경도는 보통 정도에,

냄새는 거의 없으며, 기름기도 적은 편입니다.

오나홀 안에는 플라스틱 기둥이 있었습니다.

설명서에 운송용 고정대라고 나와 있으니, 잃어버려도 크게 문제는 없을 것 같네요.

역시 텐가 답게 삽입구는 여성기 모양이 아니라 그냥 둥근 구멍이었습니다.
이렇게 한 번 뒤집어야 사용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이렇게 보니 「텐가 애그 시리즈」의 빅 사이즈 같은 느낌이 드네요.

어쩌면 정말 그렇게 만들려다가 이런 결과물이 나왔을지도 모르겠군요.

솔직히 좀 미묘하다는 것이 처음 삽입했을 때의 생각이었습니다.

한동안 사용한 뒤에도 이 평가는 변함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애매한 느낌이 드는 오나홀이었습니다.

구체이기 때문에 옆쪽의 두께감은 충분하지만, 길이가 길이다보니 약간 답답한 사이즈임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애초에 두께감을 따지기 전에 오나홀로써 굉장히 적합하지 않은 모양으로 자위를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 처음부터 이 디자인에 대한 불만이 꺼지질 않았습니다.

일단 이 부분은 잠시 잊고, 자극과 삽입갑에 눈을 돌려보려고 해도 역시 이 디자인 때문에 아무리 진공을 주려고 해도, 상당히 부드러운 조임밖에는 느낄 수 없었고, 중요한 주름 자극 역시도 쓰다듬는 정도의 저자극 정도로밖에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이런 내부 구조의 연약한 존재감은 그래도 저자극 계열이라거나, 편안한 자극이라고 포장할 수 있겠습니다만, 아무리 생각해도 이 짧은 길이 때문에 턱턱 막히는 사용감은 어쩔 도리가 없어서, 굳이 그렇게 기분이 좋지도 않은 오나홀로 이렇게 자위를 해야 할까 싶기도 했습니다.

일단 별로 기분이 좋지 않을 뿐이지 사정은 가능한 쾌감은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면서 깊숙히는 들어가지 못하지만, 구체의 형태를 무너뜨리지 않는 선에서 짧게 움직이며, 귀두를 중심으로 자극을 즐기면 좋을 듯합니다.

「텐가 애그 시리즈」는 저렴한 가격은 물론이고, 얇기는 하지만 잘 늘어나는 디자인이었기 때문에 크게 불만이 있진 않았지만, 몇 배는 비싼 가격과 중형 사이즈에서 느껴져서는 안 되는 불만점과 사용감을 고려해서 별점은 2개와 1개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1개를 주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이 디자인과 바꿔 잃은 것이 너무나도 컸던 것 같습니다.

오나홀 데이터

[저자극] ■■□□□ [고자극]

별점 : ★☆☆☆☆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7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