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크리스탈 하드 [すじまん くぱぁ ろりんこ CRYSTAL HARD] 프로 리뷰!


오늘 리뷰할 제품은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크리스탈 하드]입니다.

자 이번에는 하드로 돌아왔습니다. 그것도 크리스탈을 곁들여서 말이죠.


너무 익숙한 그림체

자, 모두 집중하세요. 크리스탈 하드 버전의 진수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벤져스 어셈블

벌써 몇번째 시리즈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아닌 스지망 시네마틱 유니버스라 해도 되겠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로린코를 써보고 사랑에 빠진 게 엊그제 같은 데 벌써 이렇게 많은 시리즈가 나오다니요. 시간이 너무 빠릅니다.


언박싱

언박싱입니다. 무언가 기괴한 인상을 주는 오나홀이 보입니다. 젤은 평범한 물건이 들어있군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이번엔 혼인신고서가 들어있지 않은 점입니다. 그 부분이 소소한 킬링 포인트였는데 말이죠. 아무래도 오늘은 재혼하지 못할 것 같네요. 아쉽습니다.


물의 정령?

음…. 물로 만들어진 오나홀처럼 생겼습니다.

싫냐고요? 아니요. 오히려 좋습니다. 전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크리스탈 하드]의 외형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보기 힘든 디자인이지만 거부감이 들게 생기진 않았습니다.


개봉박두
짜잔

삽입구의 모습입니다. 정말 물의 요정의 음부를 보는 듯한 느낌이네요. 사진으로 보지 않고 실물로 보면 정말 의외로 괜찮습니다.

매직 아이즈는 스지망 시리즈로 모든 걸 해볼 생각인 것 같습니다. 크리스탈 하드 버전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상당히 유니크합니다. 재질부터가 다른 오나홀과 다릅니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젤을 한 움큼 쥐고 있는 듯한 감각입니다.

몇몇 사람들은 냄새가 난다고 하지만 전 딱히 그런 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아마 사람마다 받는 제품의 품질이 다른 모양이에요. 그래봤자 씻으면 금방 냄새가 사라질 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재질이 일단 냄새가 오래가는 소재가 아니에요.


진화과정

친절하게 비교샷도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삽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귀두 끝부분이 대음순에 닿자마자 놀라운 감촉이 느껴집니다. 안쪽으로 미끄러지듯 들어갑니다. 자극이 대폭발하는군요.

삽입구부터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단단한 벽으로 변한 러브젤이 제 페니스를 페니스를 사방에서 자극합니다. 암벽이 녹고 있는 감각이에요. 다른 곳에 정신 팔릴 일 없이 제 페니스를 자극하고 있습니다.


내부구조

일단 삽입구를 지나기 시작하면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크리스탈 하드]가 놀라울 정도의 자극을 더 하기 시작합니다. 내부의 중앙 부분에 꽉 조이는 포인트가 존재합니다. 이곳을 지나갈 때 귀두 아랫부분이 꽉 눌리면서 새로운 쾌감을 줍니다.

주름과 돌기가 단단하면서도 질척질척하게 자극합니다. 기분이 좋네요. 제가 지금 손에 쥐고 흔드는 오나홀이 주는 쾌감이 맞는 건지 의심이 될 정도입니다.

아무렇지도 않은 듯 쥐어짜는 이 쾌감이 정말 사랑스럽습니다. 오직 귀두로만 느낄 수 있는 빼내는 순간의 그 감촉이 달콤하네요. 놀라울 정도에요. 오나홀이 살아 움직이는 것 같습니다. 질 내부에 맥박이 뛰는 것 같아요.


여전히 좋은 일러스트

이제 자궁구를 향해 가보도록 합시다. 더욱 비좁아졌습니다. 하지만 그리 큰 문제는 아닙니다. 전 충분히 버틸 수 있으니까요.

정말이지 비판할 부분이 없군요. 이 제품은 내구성 또한 뛰어납니다. 새로운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계속해서 진화하는 모습이 보여서 만족스럽습니다. 더 좋은 게 나올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하면 귀신같이 더욱 나아진 제품이 출시됩니다.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 크리스탈 하드] 최종평가 : 매직아이즈 만세!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