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극 비라 버진 [極ビラばーじん] 전문가 리뷰!

이번에는 G PROJECT의 극 비라 버진 사용해 보았습니다.

[극◯◯ 버진] 시리즈의 속편이군요.

어떠한 [엄청난 구조]를 재현해 보자는 것으로, 돌기와 주름의 내부 구조로 지금까지도 계속 시리즈화 되고 있는 [극◯◯ 버진] 이라는 시리즈.

엄청나게 참신한 구조는 아니지만, 유행을 타지 않는 여러가지 구조를 조금 극단적으로, 알기 쉽게 만들어 내고 있는 것 같은 시리즈입니다.

굉장히 우등생과 같은 삽입감

이러한 감상이 빈번하게 나오는, 안정감 있는 시리즈라는 생각이 드네요.


극 비라 버진 패키지

“엄청나게 살랑살랑(비라비라)”

라고 패키지에도 크게 쓰여져 있는 광고 멘트로 보면 이번에는 “살랑살랑(비라비라)” 같은 느낌을 굉장히 중시했다는 것으로, 극 비라 버진이라는 이름이 붙여졌군요.


단면도

살랑살랑이라고 하면 왠지 일반적인 주름보다 조금 더 길이가 길고, 크게 살랑살랑할 것 같은 구조로 되어 있지 않을까 했는데, 단면도를 보면 돌기 메인 구조로 되어 있는 것 같고,

돌기라든가 주름이라든가 살랑살랑이라든가 상당히 잡다한 느낌으로 뒤섞인 구조

로 별로 본 적이 없는 듯한 오나홀이며, 이렇게 삽입감을 예상하기 어려운 오나홀을 리뷰 하는 것이 가장 설레고 즐거운 순간이기도 합니다.


개봉해 보자

오나홀 본체

중량은 약 288g, 전체 길이는 약 13.5cm

한가운데 부근이 약간 잘록하게 들어간 조금 작은 크기의 미들 홀이네요. 과거의 시리즈에서도(아마) 같은 형태가 사용되었고, 시리즈 전체적으로 조형을 통일시키고 있는 것 같네요.

오나홀 소재

단단함은 보통 정도이고, 냄새와 기름짐은 절제된 '글로업 스킨'이라는, 토이즈 하트의 세이프 스킨의 완전 카피판 같은 소재가 사용되었습니다.

삽입구

입구는 세로줄이 짙게 들어간 조형으로 중간에 작은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입구에서 바라본 내부

엄청나게 잡다한 느낌이 있는 구조네요.

뒤집어 보자

미국에서 팔 것 같은 컬러풀 한 과자와 같은 느낌… 이랄까. 스크랩 느낌의 구조랄까... 어쨌든 여러가지 형태의 부품을 랜덤으로 흩뜨린 것 같은 정크감 있는 구조로 되어 있네요.


삽입해 보자

삽입해 보자

또다시 우등생과 같은 삽입감

단면도에서 이미지 해 볼 수 있는「박박」라든가 「돌기돌기」라든가 「팔랑팔랑」라든가 하는 오나홀 의성어 업계의 친숙한 분들이 좁은 장소에서 「나야! 나야!」라고 주장해 오는 것 같은, 매우 잡다한 느낌이 들고, 거기에 평면적이지 않은 입체적인 요철의 복잡함이 느껴지는 삽입감이 되어 있어 매우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마무리가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잘라서 보자

특별히 어느 위치나 부분이 포인트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니고, 오나홀 전체가 같은 느낌의 잡다한 삽입감으로 통일되어 있어, 어떻게 보면 단조롭다는 느낌을 주는 심플한 자극이라고도 할 수 있고, 어떻게 보면 복잡하고 입체적인 삽입감이라고도 할 수 있는,

심플한 자극과 복잡한 삽입감을 겸비한 듯한 오나홀

라고 하는, 일견 모순되어 보이는 삽입감이 되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본래 이렇게까지 복잡한 구조로 되어 있으면, 질척질척한 내부 구조가 꿈틀거리는 것 같은 움직임까지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만, 아마 소재의 굳기 정도에 의해 그러한 질척질척 느낌의 움직임이라고 하는 것이 절제되어 있어, 돌기나 주름이 가득 있는 울퉁불퉁한 벽에 페니스를 찌릿찌릿하게 문지르고 있는 듯한 삽입감으로, 내부 구조는 복잡하면서도 삽입감은 안정감 있는, 심플하면서도 짜릿한 느낌의 자극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단면

자극적인 삽입감이지만 엉덩이가 실룩거릴 정도로 귀두에 자극이 치우쳐 있는 것은 아니고, 페니스 전체를 균등하게 자극해 오는, 그렇게까지 단단하지 않은 내부 구조와 소재감과의 균형 덕분에

순수하게 하드한 매운맛을 느낄 일없이, 딱 기분 좋은 것만으로 사정까지 맞이할 수 있었던 밸런스 좋은 자극적인 오나홀

이라는 사용감으로, 핀포인트로 “자극 성향” 정도의 자극 밸런스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매우 추천하기 좋은 오너홀이라고 생각합니다.

삽입하고 나서 몇 번의 움직임으로 ★5라고 확신이 설 정도로 막 치고 올라오는 기분까지 간 건 아니었지만, 자극적인 편인데도 비교적 오랜 시간 기분 좋은 움직임을 즐길 수 있었다고 하는 절묘한 밸런스나 내부 구조의 완성도 또한 높게 되어 있어서 ★4를 붙이는 것은 아깝고. 겨우 80점 오버인 ★5는 붙여 두어도 좋을 정도의 평가가 딱 맞는 느낌입니다.

빡빡한 하드 계열의 오나홀을 좋아하시는 분께는 조금 부족하실 수도 있으니

자극은 조금 있는 편이 좋을 정도의 미묘한 밸런스를 좋아하는 분이 꼭 사용해 주었으면 하는 오나홀

입니다.

좀 더 부드러운 소재의 버전이라도 분명 궁합이 좋고, 또 다른 기분과 삽입감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으므로 소프트 버전이라면 좀 더 중량을 업 한 버전의 발매를 기대하고 싶어집니다.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41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