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극선애기 오구라 유나 [極選愛器 小倉由菜] 전문가 리뷰!


이번엔 엔조이토이즈의 『극선애기 오구라 유나』 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AV 여배우 ‘오구라 유나’ 씨의 오나홀이네요.

엔조이토이즈…?

물론 이 이름을 잊고 있었던 건 아니지만, 뭐랄까 엄청나게 오랜만에 리뷰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 오늘.

찾아 보니 2019년에 리뷰 한 스고망 아가씨라는 비주얼이 장난 아니었던 오나홀을 마지막으로 리뷰하지 않았고, 2020년에도 침묵을 유지했던 것 같네요.

엄선한 오나홀을 출시해 주는 몇 안 되는 제조사이기도 한 엔조이토이즈. 일년 만이든 뭐든 좋으니 일단 출시해 주는 것만으로 고맙고, 2021년에는 예전처럼 많은 오나홀을 출시해 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극선애기 오구라 유나 상품 패키지 이미지

그렇게 약 1년 만에 나온 신작은 AV 여배우의 「오구라 유나」씨를 콘셉트로 한 오나홀로 「극선애기 아야미 슌카」와 같이 극선애기라고 하는 시리즈명이 붙여져 있군요.

한 번 「극선페라 아야미 슌카」로 저지른 적은 있지만, 기본적으로 엔조이토이즈는 AV 여배우의 오나홀 싱크로율이 꽤 높게 유지되고 있는 메이커이기 때문에, 이번 오나홀도 어떤 종류의 AV 여배우적인 섬싱을 느끼게 해 주는 상품으로 완성되어 있을까 하고 기대하는 바입니다.

오나홀 본체

중량은 약 586g, 전체 길이는 약 16cm로 꽤 큰 핸드홀. 단순한 통 모양이 아니라 곳곳에 근육이 융기한 것 같은 울퉁불퉁한 느낌의 조형으로 되어 있으며, 여배우의 사인도 각인되어 있군요.


소재

조금 부드럽고, 냄새와 기름짐 정도는 약간 신경 쓰이는 정도로 묻어나는 소재입니다. 얼마 전까지 여러 메이커들이 이 소재를 사용했었는데, 요즘은 그다지 보이지 않게 된 느낌이 드네요.


삽입구

입구는 사실적으로 되어 있고, 대음순과 소음순도 재현된 조형이네요.

*극선애기 오구라 유나는 2단 구조. *겉면은 여자의 피부처럼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었습니다. *안쪽 소재는 윤기 있고 촉촉하게 조이는 고탄력 소재. *이 두 소재가 서로 겹쳐져 일반 홀에는 없는 복잡한 자극을 맛볼 수 있습니다. *「쫄깃하고 진한 쾌감」은 확실히 극선 소재. 일본을 대표하는 극선을 꼭 즐겨 주십시오.

상품 설명과 공식 소개 이미지 등에서도 'AV 여배우의 OO를 재현!'과 같은 정해진 캐치 카피는 어디에도 쓰여져 있지 않고, 소재감이거나 삽입감의 설명이 제대로 쓰여져 있는 여배우 계열의 오나홀로는 드문 콘셉트가 되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바라본 내부

내부는 2단 구조로 되어 있고, 외부 소재보다 아주 약간 더 단단한 것이 사용된 것 같네요.


단면도

내부는 꽤 스트레이트 기미가 보이는 구멍으로 되어 있는 것 같네요. 전반~ 중반 부분은 돌기나 약간의 주름 같은 것이 붙어 있는 구조. 그리고 안쪽에는 주장감이 있는 자궁이 붙은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삽입해 보자.

삽입해 보자

불평할 수 없는 두께 사이즈나 특히 축이 어긋난 것도 아니고, 불만점이 있는 것도 아니고, 잘 짜여져 만들어져 있다고 생각하게 해 주는 삽입감이 확실히 있다.

결말이 짜여진 오나홀

이라고 느껴지네요.

내부는 조금 딱딱하고, 울퉁불퉁한 기복이 많은 벽이 확실히 페니스를 문지르면서도 그 복잡함을 맛볼 수 있는 삽입감으로 되어 있고, 안쪽의 자궁 존 쪽도 「자궁 특화」라고 할 만큼 너무 강한 것도 아닐 정도로 적당히 좋은 액센트로 전반부터 안쪽까지 즐길 수 있도록 밸런스가 좋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자극 가감도 「약간 자극 편향」 정도의 너무 강하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은, 어느 정도 만인이 받기 쉬운 자극 가감이 되고 있고, 충분한 두께감이나 적당한 압박 정도도 있어 좋은 오나홀이 되기 위한 조건은 갖추어져 있는 것처럼 생각되네요.


내부의 포인트가 되는 부분

외측의 소재는 기름짐이 있지만, 끈적끈적하게 얽혀 오는 것 같은 그 질감 자체는 기분 좋고, 대형의 오나홀과는 궁합이 좋은 것 같은 느낌인데, 모처럼의 두께를 잘 살리지 못한 딱딱한 소재의 주장이 약간 아쉬운 점.

리얼 계의 오나홀이라 그런지 엄청나게 고자극도 아니고, 그렇다고 저자극도 아닌, 딱 좋은 삽입감.

삽입하고 있을 때는 제대로 내부 구조의 특징도 낼 수 있고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오나홀이구나… 라고 느껴지고, 뒤죽박죽 소재나 밸런스는 별로라든가 울퉁불퉁 자극적인 오나홀의 삽입감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저보다 훨씬 더 즐길 수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취향적으로는 오나랑은 ★3 정도로 즐겼습니다.


잘라낸 내부

덤으로 잘라낸 사진은 이쪽.


잘라서 보는 단면

이렇게 보면 제조사의 공식 이미지보다 내부는 약간 더 좁은 구멍으로 되어 있을 것을 알 수 있네요.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