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초 리얼 만니쿠 아가씨! 귀두 자극 명기★ [超リアル まんにくむすめ!亀頭責め数の子] 전문가 리뷰!


이번에는 에이원의 「초 리얼 만니쿠 아가씨! 귀두 자극 명기」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초 리얼 오나홀이란 느낌이네요.

바로 얼마 전에 G 프로젝트의 「혼모노」란 오나홀이 리얼계 오나홀로써 별 5개를 획득했습니다만, 이번에도 리얼 컨셉 오나홀로, 아마 우연이겠지만 이렇게 연속되는 걸 보면 혹시 리얼계 오나홀이 유행인가 싶기도 하네요.

일단 컨셉은 이름에 나와 있는 것처럼 초리얼 오나홀일 텐데, 삽입감을 살펴보기 전에 패키지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어, 오나홀 조형의 초리얼 컨셉인 것 같기도 합니다.

뭔가 비슷한 패키지와 컨셉의 오나홀이 있었던 것 같아 살펴보니, 이전에도 에이원에서 「초리얼 만니쿠 아가씨! 유키히라 미오」라는 제품이 나온 적이 있었군요.

리얼한 조형이 컨셉이라는 것도 물론 나쁘진 않지만, 요즘은 사뭇 당연하게 리얼함을 느낄 수 있는 조형의 오나홀들이 발매되고 있는데, 리얼함을 컨셉으로 내세울 거라면 진짜 깜짝 놀라 자빠질 만큼의 파괴력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게는 약 249g에 길이는 약 14cm로 약간 작은 중형 오나홀입니다.

입구 부분은 불그스레한 색을 띄고 있으며, 단순히 이 부분을 염색한 것이 아니라 하얀 소재에서 자연스럽게 서서히 색상의 변화를 주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그라데이션 착색 방법은 일본 공장에서 생산되는 오나홀에선 찾아보기 어렵고, 보통 중국 쪽 오나홀에서 자주 보이는 수법인데, 아직까지 어떤 방식으로 만드는 건지 전혀 예상이 안 가 분할 따름입니다.

단단함은 보통 정도에 냄새는 거의 없으며, 기름기도 다소 적은 수준입니다.

역시 리얼 조형 컨셉의 오나홀 답게 입구 쪽이 상당히 리얼해 보이고, 살짝 까슬해 보이는 피부 질감도 재현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2층 구조로 의도적으로 안쪽 부분만 1층 구조로 설계한 모양입니다.

알맹이가 가득한 돌기 중심의 내부 구조입니다만, 돌기 하나하나에 기포가 들어가 있어서 별로 제조 기술이 좋아 보이진 않습니다.

단면도를 보면 갈끔한 돌기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렇게 막 좋지도 않고 막 나쁘지도 않고...

돌기의 오돌토돌한 자극은 느껴지고 자잘한 돌기 무리가 페니스를 문질러주는 자극은 사정까지 무난하게 이끌어줄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실용성은 있는 삽입감이었습니다.

다만 이 이외에 뭔가 특별한 포인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삽입감은 그저 완벽한 돌기 오나홀 외에 뭐라고 표현할 수 없는 삽입감이었기 때문에, 현대의 다양한 오나홀들과 맞서기에는 뭔가 한두 가지 보여줄 만한 내부 구조 혹은 단순한 쾌감이 필요한 듯했습니다.

컨셉 자체가 오나홀 내부 구조가 아니라, 겉모습에 걸려 있기 때문에, 삽입감이 단순해야 안정감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단, 초리얼한 조형도 딱히 특별한 것이 아니라 기본 탑재되어 있는 옵션에 불과한 요즘 오나홀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리얼함이나 최첨단의 기술이라도 사용되어야 했을 것입니다.

평가는 별 2개에 가까운 별 3개 정도가 적절할 것 같습니다.

오나홀 데이터

[저자극] ■■■□□ [고자극]

별점 : ★★★☆☆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