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로터] AV배우 오츠키 히비키, 첫 자위 경험을 밝히다! 남 몰래 클리를 만지면서 몸부림쳤던 경험을 적나라하게 고백! [시크릿 루즈]

여성용 성인용품의 감초는 역시 로터겠죠. 작고 가볍고 사용하기도 편해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하지만 그러한 탓에 방에 무방비하게 방치될 때도 있죠. 그럴 때 친구에게 들키면 곤란하지 않나요?

그런 창피한 경험을 겪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이 바로 오늘의 아이템 A-ONE의 [시크릿 루즈]입니다.

[시크릿 루즈]는 립스틱처럼 생겼지만 10종류의 진동 자극을 맛볼 수 있는 어엿한 로터입니다.

오늘은 인기 AV배우 오츠키 히비키쨩과 함께 [시크릿 루즈]를 살펴보겠습니다.

바나나몰 : 안녕하세요. 갑작스럽지만 [시크릿 루즈]의 첫인상은 어떠신가요?

히비키 : 저기… 이건 성인용품은 맞는 거죠?

바나나몰 : 네. 맞습니다. 어떻게 사용할 것 같나요?

히비키 : 이 크기로 미루어보면… 로터?

바나나몰 : 정답입니다! 역시 눈치가 빠르시네요.

히비키 : 근데 이건 그냥 립스틱처럼 보이네요. 성인용품이라고 말해주지 않으면 절대 모를 것 같아요. 로터는 꽤 좋아하는 편인데 이런 타입은 처음 봐요. (웃음)

바나나몰 : 로터를 자주 사용하시나요?

히비키 : 처음 사용해본 성인용품이 로터였거든요.

바나나몰 : 그때 일은 기억하고 계신가요?

히비키 : 엄청 기분 좋았어요. (웃음) “이렇게 기분 좋은 물건이 있구나~” 하고 감동했어요~

바나나몰 : 그건 언제쯤 겪은 이야기인가요?

히비키 : 10대 였을 때 일까나? 그전에도 자위는 했었지만 로터를 만나고 나서 갑자기 쾌감이 깊어진 느낌이에요. 손가락으로만 만지는 건 한계가 있잖아요.

바나나몰 : 자위에 눈뜬 건 언제부터였나요?

히비키 : 꽤 어렸을 때였어요. 일정한 박자로 ‘그곳’을 만졌는데 “어라? 기분 좋은데?”하고 눈치채서 클리를 만지면서 놀게 됐어요. 절대 하면 안 되는 짓을 하는 것 같아서 혼자서 엄청 흥분했었어요.

바나나몰 : 절대 하면 안 되는 짓이요?

히비키 : ‘그곳’을 만지면서 기분 좋아지는 사람은 세상에 저밖에 없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웃음) 자위라는 단어도 몰랐거든요… 그래서 혼자 몰래 만지면서 쾌감에 빠져들어 갔죠. (웃음)

바나나몰 : 어떤 식으로 만지셨었나요?

히비키 : 이불 속에 파고들어 가서 했었죠. 그리고 학교에서…

바나나몰 : 학교?

히비키 : 학교에서 천천히 만졌던 적은 없었는데 교실에 혼자 남았을 때는 팬티를 벗고 해방감이 느껴져서 흥분하곤 했어요. 혼자서 팬티 벗기 대회하는 느낌. (웃음) 이것도 나쁜 짓을 하고 있다는 감각이었을까나? 자위라는걸 알게 되고 나서부터는 매일같이 만졌었어요. 하지만 구멍에다가 손가락을 넣은 적은 없었고 첫경험할 때까지 완벽한 처녀였어요.

바나나몰 : 그렇군요. 첫 경험 이야기는 다음에 다시 천천히 물어보고 싶습니다. 그럼 첫 체험 후에도 여전히 자위를 하셨나요?

히비키 : 그렇죠~ 하지만 기분 좋기는 해도 계속하고 있으면 손가락이 지쳐버려요. (웃음)

바나나몰 : 그걸 해소해준 게 혹시…?

히비키 : 맞아요! 로터였어요! 자동으로 ‘그곳’을 만져준다니 너무 감동스러웠어요. 그래서 매일매일 사용했죠.

바나나몰 : 그럼 지금도 자위할 때는 로터를 주로 쓰시나요?

히비키 : 네~ 로터를 쓸 때가 많으려나? AV촬영 후에 “오늘도 기분 좋았어~”하고 생각하면서 로터로 비비는 게 좋아요. 여운에 빠져드는 느낌이죠.

바나나몰 : 망상은 안 하시나요?

히비키 : 해요해요! 누군가가 밤에 덮치는 상황을 좋아해요. (웃음) 남자를 덮친다거나 모르는 사람한테 덮쳐진다거나 하는 상황을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외계인한테 납치당해서 잔뜩 당한다거나 (웃음) 평범하지 않은 상황에 흥분하는 것 같아요.

바나나몰 : 외계인이라니…

히비키 : 외계인이 제 타입이라는 뜻은 아니에요. (웃음) 위기 상황이라고나 할까? 그런 위험한 시츄에이션이 흥분돼요. (웃음)

바나나몰 : 그럼 위험한 자위도 좋아하시나요? 누군가에게 보여진다던가.

히비키 : 그냥 보여지는 것보다는 주변 사람들한테 들키지 않도록 몰래 자위하는 편이 더 흥분될 것 같아요.

바나나몰 : 그렇다면 [시크릿 루즈]가 제대로 일해줄 수 있겠네요!

히비키 : 그러고 보니 그렇네요! 이게 있으면 어디서든 자위할 수 있겠어요. 카페나 화장실에서 사용하면 엄청나게 흥분할 것 같아요. 들킬 것 같아도 “로터 없는데요?”하고 잡아뗄 수도 있잖아요. (웃음)

바나나몰 : [시크릿 루즈]에는 10종류의 진동이 있는데 어떤 게 취향이신가요?

히비키 : 음~ 예전에는 강하고 일정한 리듬의 자극이 좋았어요. 근데 요즘에는 랜덤한 자극이 좋아졌어요. 이 5번째의 파장 같은 진동이 좋은데요! 애태워주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엄청나게 매끄러운 실리콘으로 만들어져서 팬티 안에 넣어놓고 천천히 즐기고 싶어요!

바나나몰 : 만약 이 아이템을 선물 받으면 어떨 것 같으세요?

히비키 : 성인용품이라고는 절대 생각 못할 것 같아요. 예쁘게 생겨서 여성분들은 다들 좋아할 것 같아요! 로터를 써본적 없는 분들도 흥미는 있기 마련이니까요. 남자친구한테 선물받으면 엄청 두근두근할 것 같아요. 남친이랑 막 로터로 막 공략해주면서 하면 즐거울 것 같아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