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AV배우 코지마 미나미도 극찬한 최신 오나니머신 ! 흡인, 진동 시스템이 획기적 ! [유이라 임펄스]

전동 오나홀을 코지마 미나미가 조사해봤습니다 !

지금까지 수 많은 오나홀을 검증해온 닥터 코지마 미나미. 이번에도 새로운 아이템을 검증하기 위해 편집부 플로어에 연구실을 세팅했습니다. 새롭게 찾아온 “ㅇㅇ”같은 아이템. 과연 “ㅇㅇ” 은 뭘까요?

코지마 미나미… 2011년에 데뷔 이후부터 정상에서 달리고 있는 초인기 섹시 여배우. 가련한 비주얼뿐 아니라 상당한 센스로 정평이 나있으며 버라이어티 방송에서도 활약중. 일반적인 평판도 뛰어난 AV스타입니다.

<픽업 아이템>

[ YUIRA Impulse (임펄스) ]

압도적인 흡인력을 자랑하는 YUIRA가 만반의 준비 끝에 출시한 전동 오나홀. 새로운 흡인과 진동시스템이 전동 오나홀의 개념을 바꾼다 ! 지금 세상을 뒤흔들고 있는 물건입니다.

<닥터 코지미나, 임팩트 만점짜리 디자인에 놀라고 흡인력에 또 놀라다>

지금까지의 전동 오나홀은 진동하는 것만 빼면 보통 오나홀과 크게 다르지않다고 여기는 것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소개할 [ YUIRA Impulse (임펄스) ] 는 전동 오나홀을 손에서 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입니다. 말하자면 인류가 불을 사용하는 것을 배운 것 만큼이나 혁신적인 아이템이죠. 바로 그런 전동 오나홀의 놀라움을 닥터 코지미나에게 철저히 검증받아 봅시다.

압도적인 흡인력의 실감은?

( 닥터 코지미나 曰 )

지금까지 닥터로서 수 많은 오나홀을 검증해왔지만 이번에는 정말 놀랐습니다. 이 디자인은 도대체 뭐죠? 보세요. 마치 자동차에 비치된 핸디형 청소기같아요. 이런 디자인성부터 시작한 요소들이 남성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줄 것이라고 기대가됩니다.

여성분들은 전기 안마기처럼 대형 사이즈의 굿즈를 사용해서 즐기는 분들이 많겠지만 이런 스타일과 형태로 등장한 남성용 굿즈를 만나는 것은 처음입니다. 너무 크다고 생각되지도 않아요. 구입하고 패키지를 여는 것 만으로도 소유욕과 만족감이 차오를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빨간 부분이 정말 예쁘네요.. 이렇게 보니 아이언맨도 사용할 것 같아서 멋지네요.

가장 멋진 포인트는 손잡이 부분에 내장된 흡인 시스템입니다. 흡인 패턴은 시간별로 각각 3초, 6초, 9초, 그리고 3가지 패턴이 랜덤하게 등장하는 4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3~9초는 숫자가 클수록 흡인력도 강해집니다. 흡인력의 카탈로그 스펙은 3초가 1만 664PA, 6초가 1만 5996PA, 9초가 1만 9995PA라고 합니다.

이 PA(파스칼)은 보통 청소기의 기능을 설명할 때 사용하며, 먼지나 공기를 빨아들이는 압력을 지칭하는 단위입니다. 일반적인 핸디형 청소기는 5000~6000PA이고 고급형이어도 1만PA 초반 정도라고 합니다. 즉, 가장 약할 때도 핸디형 청소기와 비슷한 정도이며, 가장 강할 때는 가정용 청소기와 비슷한 힘으로 페니스를 기분 좋게 해준답니다. 와우 !

진동 패턴의 다양함으로 오나홀 40개 급의 성능

흡인력이 훌륭한 아이템이지만 혁신적인 부분은 그 뿐만이 아닙니다. 오나홀 부분에는 2개의 모터를 심혈을 기울여 배치했습니다. 좌우에 위치한 2개의 모터가 비대칭하게 배치되었으며 위 아래로도 살짝 어긋나게 장착되어있습니다.

즉 페니스와 귀두에 따로따로 자극을 주는 구조라는 뜻입니다. 모터를 2개나 내장한다는 발상은 지금까지의 전동 오나홀에게는 있을 수 없는 것이었죠.

이 모터의 진동 패턴은 스위치를 눌러서 바꿀 수 있고 총 10개의 진동 패턴이 있습니다. 밀착된 오나홀이 페니스를 힘차게 빨아들이면서 더욱 다채로운 자극을 선사해준답니다.

이 패턴 수를 보면 알 수 있듯이 흡인 4패턴 x 진동 10패턴, 합계 40패턴을 이 오나홀 하나로 즐길 수 있답니다. 일반적인 오나홀은 하나의 아이템이 한 가지 자극에 특화되어 있지만 이 제품은 하나만으로 40가지 즐거움을 맛 볼수 있습니다 !

여기에 더해 오나홀 부분을 외부에서 쥘 수도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즐길 수 있는 방법은 더욱 많아지겠죠?

평범한 오나홀과 비교하자면 조금 가격이 나가지만, 가격에 걸맞는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돌기가 감겨오는 내부 구조

홀 부분은 부드러운 소재가 사용되어있습니다. 또한 전동 오나홀 고유의 장점인 분해 후 세척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흡인 부분과 홀 부분은 분리할 수 있으며, 홀 부분은 장롱처럼 좌우로 열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전동 오나홀은 청소하는 것이 조금 귀찮을 것 같다고 생각됐는데 이런 구조라면 일반적인 오나홀보다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겠네요.

홀 부분에서 눈에 띄는 점은 돌기입니다. 귀두와 막대 부분의 배열이 다르게 되어있어 실제 여성기에 삽입했을 때 감각과 비슷합니다. 질 입구 부분의 조임과 자궁구에 가까운 안 쪽의 조임이 자극과 함께 페니스 전체에 퍼질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미지를 보면 아시다시피 돌기의 간격이 넓은 편입니다. 흡인하게 되면 돌기 하나하나가 페니스에 감겨오는 자극을 주는 구조랍니다. 말하자면 돌기 하나하나가 혀처럼 자극을 선사해준다고 할까요? 인간으로서는 절대 줄 수 없는 자극이기에 이 것을 한 번 사용하면 더 이상 사람과 하는 걸로는 만족할 수 없게 될지도 몰라서 걱정이네요. 여자의 천적인가 !?

[ YUIRA Impulse (임펄스) ]

[ YUIRA Impulse (임펄스) ]

닥터 코지마 미나미 총평

인간의 “그 곳”으로는 재현할 수 없는 선단의 자극을 선사해주는 전동 오나홀. 혹시 결점이 있다면 너무 기분 좋아서 눈 깜짝할 사이에 사정해버릴 가능성이 있다는 정도네요.

그 정도로 경험해보지 못한 쾌감입니다. 그러니까 초반에는 우선 약한 자극부터 조금씩 익숙해져 갑시다.

최근에는 남녀 모두 집에있는 시간이 길어서 오나니 횟수도 점점 늘고있지 않나요? 저도 그러니까 여러분들도 아마 그렇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강한 자극으로 단시간에 끝내버리는 것은 조금 아깝지 않나 싶습니다.

여기서 버튼 하나로 자극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는 전동 오나홀 고유의 이점을 살려 셀프 애태우기 플레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장착한 채로 느긋하게 AV를 감상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의 전동 오나홀 개념을 바꾸는 이 아이템. 여러분도 이걸로 전동 오나홀 첫 경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현재 페이지 1/5 총게시물 140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02-4415-3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우리은행 1005-704-248131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