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바이브] AV배우 카미사키 시오리, "흡입이 유행하는 요즘엔 이런 게 최고야!"

전동 마사지기와 함께, 여성용품으로 알려진 로터. 클리토리스와 젖꼭지를 자극해 오르가즘으로 이끌어주는 아이템이다. 이른바 핑크 로터가 유명한데 그 종류는 다양하다. 손쉽게 시도할 수 있는 부드러운 제품에서 전마에 뒤지지 않는 바이브레이션을 맛볼 수 있는 초강력 타입이 있으며 형태와 크기도 다양하다.

최근에는 "흡입 타입"이 인기로, 로터를 좋아하는 여자가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주목을 끄는 로터가, 성인용품 메이커 A-ONE이 개발한 "츄릅" 이다. 그래서, 인기 AV여배우인 카미사키 시오리 씨에게 보여주었다.

바나나몰 : 처음 뵙겠습니다. 오늘 잘 부탁드립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 아이템 좀 보시겠습니까?

시오리 : 아, 이건 흡입계 로터죠? 흡입구가 있으니까 금방 알 수 있네요.

바나나몰 : 이미 체험하셨나요?

시오리 : 실제로 사용한 적은 없지만, 장난감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서 다룬 적이 있어요. 그때 흡입 로터가 유행한다고 들었거든요.

바나나몰 : 그 말대롭니다.

시오리 : 근데 전에 봤던 흡입 로터는 이렇게까지 야무지지 않았네요~

바나나몰 : 차이점이 있나요?

시오리 : 있어요. 방송에서 본 로터는 속으로 '파워가 강하지 않구나' 이런 생각을 했었거든요. 팔뚝을 댄 것뿐이지만, 자극을 별로 느끼지 못했어요. 그렇지만 이 '츄릅'은 꽤 강력하네요.

바나나몰 : 흡입력은 조절도 가능합니다.

시오리 : 7단계까지 있네요~이건 대단해. 제일 약한 건 바삭바삭한 느낌이라 완전 부드러운 자극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강하게 해 나가면...으악(웃음). 꽤 강력하네요~이걸로 클리를 콕콕 하면 위험할지도♪

바나나몰 : 이 '츄릅'에는 입구의 크기를 바꿀 수 있도록 2가지 타입의 커버가 있습니다.

시오리 : 꼭지도 클리도 둘 다 똑같은 핀포인트로 자극을 준다는 거군요.

바나나몰 : 게다가 진동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오리 : 진짜네~부들부들 떨면서 흡입이라니(웃음). 바이브도 7단계로 즐길 수 있게 되어있으니까, 이것만으로도 만족하는 느낌이야.

바나나몰 : 참고로 자위는 로터 파이신가요? 전마, 아니면 손가락?

시오리 : 자위 너무 좋아하지만, 로터보다는 전기를 더 많이 사용하려나요? 사실 다른 분들께 받은 전마가 있어서 그걸 쓰고 있거든요.

바나나몰 : 꽤 많이 갖고 있으신가요?

시오리 : 서랍에 가득(웃음).

바나나몰 : 그거 굉장하네요, 섹0할때도 쓰고?

시오리 : 음~성인용품은 잘 안 쓰려나. 성인용품에 적응 못 하는 남성이 많다고 생각하거든요. 지금까지의 경험이지만, 제 쪽에서 성인용품을 꺼내는 경우는 있습니다만, 사용법을 모르는 사람도 있고, 섹0에서 장난감을 사용하는 일은 거의 없네요.

바나나몰 : 그럼 어떤 괴롭힘방법을 좋아할까요?

시오리 : 꽤 느끼기 쉬운 타입이라 꼭지를 가볍게 만지는 것만으로 기분이 좋아져 버립니다. 그냥 비비대기만 하면 '그래서 뭐?' 같은 느낌인데 분위기를 잡고 나서 만지면 스위치가 켜지잖아요.

바나나몰 : 주무르는 법이나 이런 걸로 느끼는 게 아니군요.

시오리 : 그렇죠. 가슴은 원래 그렇게 많이 느껴지는 곳이 아닌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러니까, 상황이 중요하다고 할까...반대로 꼭지는 어디서 만져도 느껴져(웃음).

바나나몰 : 그렇습니까?!

시오리 : 손가락으로 만지작거리기만 해도 '움찔움찔' 해버리네요. 그래서 꼭지 잘 괴롭히는 사람은 엄청 야한 것 같아. 근데 사실 꼭지로 느끼게 된 건 이 세계에 들어오고 나서예요.

바나나몰 : 개발됐다는 건가요?

시오리 : 그렇게 되나요...원래 꼭지를 빨려도 아무 생각도 안 들었어요. 좀 간지러운 정도로 그러다가 어느덧 성감대로(웃음). 이제는 좀 강하게 자극 받는 걸 좋아해요. 무는거나♪

바나나몰 : 빨아들이는 건?

시오리 : 그것도 좋아요! 그래서 이 흡입로터가 굉장히 궁금해요~

바나나몰 : 예를 들어 사용 방법을 생각해본다면?

시오리 : 음~저 뒤에서 찔러주는 거 좋아하거든요. 그 때, 뒤에서 가슴을 움켜쥐고, 꼭지를 쥐는 것을 참을 수 없어요♪ 그렇지만, 후배위할 땐 꼭지 빨 수 없잖아요. 그래서 이걸 가지고 꼭지를 빨리면 첫 쾌감을 맛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웃음).

바나나몰 : 엄청 리얼하네요.

시오리 : 아이템이 있으면 여러 가지 섹0를 즐길 수 있겠죠~ 물론 혼자서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이 '츄릅'은 꼭 남자가 사용했으면 해요. 이걸로 괴롭힘당하면서 섹0하면 클리와 동시에 꼭지를 빨리는 쾌감을 맛볼 수 있겠네요♪

바나나몰 : 제조사가 적극 협조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갖고 가주셨으면 좋겠다고 합니다만.

시오리 : 아! 괜찮아요? 당장 쓸게요! 감사합니다! 하지만 일단 혼자 써야 할 것 같은데요(웃음)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