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세븐제로 오버 [セブンゼロ オー婆ー] 전문가 리뷰!!


오늘은 RUBY의 [세븐제로 오버]를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칠순잔치 오나홀이라니 진짜 엄청 특이한 컨셉이네요. 충격적입니다.

RUBY라는 숙녀 컨셉 AV 브랜드가 2015년에 70세븐티라는 오나홀을 발매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리뷰하는 세븐제로 오버는 그 세븐티의 후속작입니다.


17이 아니라 70입니다

그런고로 이번에는 세븐틴 시리즈가 아니라 [세븐제로 오버]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할머니는 하드한 타입이라고 패키지에 쓰여있네요. 하드한 할머니라는 컨셉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메이도 인 쟈판~

패키지에 冥土 in JA婆N이라고 쓰여있습니다. 일본어로 메이드 인 재팬을 약간 비틀었네요.

참고로 冥土는 일본어로 저승이고 婆는 할머니라는 뜻입니다.


우리 할머니가 주책맞으셔

70대라는 컨셉치고는 상당히 건강해 보이는 핑크색이네요. 대신에 모양은 70대라는 말에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사용한 것 같은 너풀거리는 입구며 오나홀 온갖 부분에 새겨져 있는 주름이 정말 70대같네요. 요염한 할머니의 색기가 느껴집니다.

할머니는 하드한 타입이라는 광고 문구를 내세운 것 치고는 그렇게 단단한 소재는 아닙니다. 생각보다 약간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어요.


노장은 죽지 않는다

내부는 무려 이중구조로 만들었습니다. 약간 어두운 보라색 소재를 사용했네요. 내부 구조도 정말 트집 하나 잡을 수 없는 할머니 같은 모양입니다.


아직 창창하시군요

단면도는 이렇게 생겼네요. 딱히 인상적인 특징은 없이 평범하게 돌기와 주름이 있는 모양입니다.


오오옷! 왜 이렇게 기분 좋은겁니까 할머니!

단면도를 봤을 때 부터 아마 감이 오셨겠지만 굉장히 무난한 오나홀이네요.

울퉁불퉁하면서 거친 주름이 중간중간 섞여 있는 돌기와 함께 자극해주네요. 소재 자체가 생각보다 부드럽기는 하지만 그래도 하드한 축에 속하는 오나홀이라서 꽤 단단한 삽입감이 느껴집니다.

70대의 관록이 느껴지는 오나홀 이었습니다.

약간 단단한 소재가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세븐제로 오버]는 솔직히 ★ 4개도 좋지만 단단한 삽입감의 할머니라는 컨셉에 약간 부합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 ★ 3개가 적당할 것 같네요.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5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