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 소프트 [極上括約筋 バージンプレッシャ] 전문가 리뷰!!


오늘은 G PROJECT의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 소프트]를 사용해보겠습니다.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에서 거창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구조를 도입한 건 아닌 것 같네요. 하지만 “아주 우수한 삽입감”이라는 실용성 높은 특징으로 천천히 금자탑을 쌓아 올리고 있는 극 ~~ 버진 시리즈입니다.


문어같은 빨판으로 쪽쪽 빨아주마!

그냥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랑은 일러스트부터가 약간 다르네요. 보통 오나홀의 소프트 버전은 똑같은 일러스트에 배경색만 바꾸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는 자신이 있는지 일러스트까지 바꿨습니다. 아주 기대가 되네요.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에서는 겉모습부터 문어같은 모습을 잘 재현헀습니다. 하지만 아직 오나홀로 진짜 문어같은 흡착력을 구현하는건 어려웠는지 부족한 흡착력을 돌기와 주름으로 잡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얘를 어떻게 재현하지

가끔 살아있는 문어를 손으로 잡았을 때 손에 딱 붙어서 올라올 때 생명의 신비를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그 촉감을 페니스로 느꼈을 때 그게 정말 기분좋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나홀로 빨판을 완벽하게 재현해도 그게 정말로 그렇게 기분 좋을까 궁금합니다.


사람피부같네요

무게는 약 293g에 길이는 약 13cm입니다. 모양이나 무게는 보시는 것 처럼 극 ~~ 시리즈에서 자주 보이는 모양으로 만들었네요.


쫀득~쫀득~

약간 부드럽고 냄새도 거의 나지 않습니다. 유분기도 적당하게 잡았네요. 소재가 부드러운 게 토이즈 하트의 세이프 스킨 소재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유분기가 적은데도 탱글탱글 탄력이 있는 소재를 사용했어요.


녹아내리는 흡착판!

패키지에는 일본어로 커다랗게 “후와토로 흡착판!”

이라고 광고문구가 쓰여있습니다. 후와토로가 녹아버리는 것 같은 부드러움을 뜻하는데 그렇게 부드러운 것 같지는 않습니다. 부드럽기는 해도 녹아버릴 만큼은 아니에요.


구멍이 심플하네요

입구에는 세로 주름과 동그란 구멍이 있네요.


문어 이빨같이 생겼습니다

내부에는 진짜 문어 빨판 같은 돌기가 세로로 늘어서 있습니다.


아줌마 여기 문어숙회 하나요
소주도 3병만 주세요

내부구조는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랑 똑같은 것 같습니다. 소프트한 소재를 사용했지만 그렇다고 내부가 무너진 건 아니에요. 예전에 넣었던 문어 빨판 같은 구조를 그대로 재현했어요.


8개의 문어다리에서 느껴지는 쾌감을 맛보세요!

단면도를 보아하니 문어라는 컨셉을 정직하게 잘 지켰네요. 광고와 내용물이 정말 똑같은 것 같습니다.


오오옷…! 빨린다!

그냥 저냥 기분 좋은 게 아니라 엄청 기분 좋습니다.


부드럽기만 한 게 아니네요

세로로 늘어선 흡착 돌기가 엄청나네요. 돌기의 까끌까끌한 느낌과 울퉁불퉁한 느낌을 절묘하게 합친 듯한 자극이 느껴집니다.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도 그랬지만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 소프트]소재까지 부드러워서 그런지 더 부드러운 자극이 느껴지네요.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보다 좀 더 착 달라붙는 느낌이나 안정감이 있습니다. 내부 구조가 똑같은데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 소프트 둘 다 개성 넘치는 오나홀이네요.


쾌감이 요도를 지나 엉덩이까지 짜릿하게 자극해주네요

특히 가장 안쪽에서 튀어나온 돌기가 요도 부분을 절묘하게 건드려주네요. 페니스 끝 부분에 정말 인상적인 자극을 줍니다.

이건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에서는 느낀 적 없었는데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 소프트]에서 새로운 변화를 줬나 봅니다.


정말 기분 좋은 오나홀이었습니다!

다만 무게감이 좀 아쉽네요. 소재가 소프트해서 그런지 약간 두께감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무게가 300g이 아닌 400g이었다면 정말 완벽한 오나홀이었을 것 같은데 말이죠.

[극 주름 버진 옥토퍼스 소프트]는 굉장히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지만 안쪽의 흡착돌기가 탱탱하면서 까끌까끌한 자극을 줍니다. 소재가 소프트하지만 자극까지 소프트한건 아니에요. 두께감만 충분했다면 ★ 4개도 아깝지 않지만 두께감이 약간 아쉽기 때문에 ★ 3개가 적당하겠네요.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