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진실의 입 아마가미 [真実の口 アマガミ] 프로 리뷰!


오늘 리뷰할 제품은 [진실의 입 아마가미] 입니다. [진실의 입]을 발매하고 5년이나 지나서 출시된 제품이죠. 진실의 입은 매직 아이즈 불세출의 명작이자 펠라홀계에서 대격변을 일으킨 시리즈로도 유명한 오나홀입니다.

오래간만에 돌아온 진실의 입 시리즈 리뷰입니다. 저도 페니스도 5년 전으로 돌아온 듯한 기분이네요.


[진실의 입 아마가미]

메인 박스 표지입니다. 확인해본 바로는 전작보다 부드럽다고 하네요. 사이즈는 동일하다 합니다.


매직아이즈 심볼
고무고무

고무줄이 따로 없군요.


넌 내꺼야

너무 리얼한 디자인이 오히려 무서울 지경이네요. 하하 사람 목을 쥐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혀가 최고다

혀의 신축성과 내구성이 엄청 대단하네요. 혀 부분을 잡고 마구 흔들어도 멀쩡할 정도예요. 이 정도면 성인용 요요로 써도 될 것 같습니다.

[진실의 입 아마가미]는 디테일과 소재 선정이 매우 우수한 제품입니다. 냄새도 나지 않고 기름기도 없습니다. 아주 좋군요.

자, 이제 페니스를 삽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구조

첫 구간은 치아가 귀두를 잘근잘근 물어줍니다. 첫 구간부터 이러긴 쉽지 않은데 말이죠. 앞뒤로 왕복할수록 치아가 귀두 아래쪽에 있는 주름을 긁어주네요. 입술이 기둥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느낌 또한 최고입니다.

혀를 지나고 더욱 깊숙하게 넣어 보도록 하죠. 나쁘지 않네요. [진실의 입]는 약간 다른 쾌감이 느껴집니다. 두께감도 있는 데다가 부드럽고 쫄깃한 감촉이 아주 좋아요.


다양한 기믹

중간 부분을 지나면 페니스가 극락 같은 목구멍으로 들어갑니다. 목구멍이 제 페니스를 아주 쥐어짜 버리네요. 움직일 때마다 제 페니스에 달라붙는 끈적한 자극 덕분에 허리를 멈출 수가 없네요.

[진실의 입]의 킬링 포인트를 그대로 가져왔군요. 아주 좋습니다. 질척질척한 러브젤이 목구멍의 진공 효과를 더욱 업그레이드시켜주고 있어요. 고급 레스토랑에서 만들어진 라자냐에 쑤셔 넣는 감각이군요.

소프트한 소재를 사용했다는 것은 그립감이 훌륭해진다는 뜻이죠. 페니스를 넣고 흔들기 딱 좋도록 말이죠.


촉촉한 입술

아주 흥미로운 오나홀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부드러운 촉감이 유지되는 게 정말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도 이렇게 상품을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진실의 입]과 비교했을 때 어느 쪽이 더 기분 좋은지 순위를 매길 순 없습니다. 둘 다 너무 기분 좋아요. 하지만 만졌을 때의 감촉은 이 제품이 더 좋습니다. 젤을 넣었을 때 페니스와 함께 얽혀드는 듯한 감각이 너무 좋네요. 저처럼 끈적한 펠라를 좋아한다면 구매하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야애니를 보면 나오지 않습니까. 미칠 듯이 음란하고 자극적인 페라가 말이죠. 이 제품은 그것을 실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시 연금술

[진실의 입 아마가미]는 정말 훌륭한 제품입니다. 소재를 바꾼 것만으로도 [진실의 입 아마가미]만의 개성을 챙겼습니다. 그 질척질척하고 좁은 목구멍의 자극은 제 뇌리에 깊게 각인되었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역시 이빨입니다. 귀두가 민감하면 사용할 때 약간 거슬릴 수도 있겠네요.

[진실의 입 아마가미] 최종평가 : 원작의 훌륭한 디자인을 계승한 제품. 더욱 소프트하고 음란해졌습니다. 특히 목구멍에서 느껴지는 쾌감이 일품입니다.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51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