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세븐틴 에볼루션 소프트 - 한정판! [セブンティーンエボ] 프로 리뷰!


1년 전 이맘때쯤인가요. 저는 [세븐틴 보르도]를 극찬한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로 한동안 즐거운 삽입생활을 즐겼죠. 옛날 생각이 나는군요. 그 시절의 저는 리뷰의 방향성도 잡지 못한 초보였는데 말이죠.

하지만 그 순간이 제가 천직을 찾게 된 순간일 겁니다. 제 물건을 다른 물건에 넣는다는 것을 리뷰한다는 게 이렇게 행복할줄은…

세븐틴 시리즈는 제가 처음으로 리뷰해본 메이저급 시리즈 제품이었죠. 그런데 이렇게 다시 제 앞에 [세븐틴 에보 소프트]의 모습으로 등장했네요. 정말 기대되는군요.


일단 언박싱

예아. 나무랄 것 하나 없는 모습이네요. 분홍 박스가 저의 심장을 뛰게 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보틀...!

오오...!


훌륭한 그립감

박스를 뒤집으니 치마가 살짝 들춰진 여성이 보입니다. 자신의 옆에 거대한 오나홀이 있는 것을 기뻐하는 표정이군요.

[세븐틴 에보 소프트]는 토이즈 하트의 세븐틴 시리즈입니다. 피부 감촉은 토이즈하트사의 다른 오나홀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말해 뭐하나요. 당연히 좋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파인-크로스 소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토이즈 하트는 다양한 소재를 이용하여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스펀지처럼 신축성이 좋습니다.


삽입구의 완벽한 밸런스

예. 외견에는 태클 걸 곳이 없습니다. 깔끔하고 무난한 디자인이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전 리뷰를 할 때마다 그립감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오나홀이 제일 많이 닿는 부분이 바로 손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다행히 세븐틴 시리즈답게 그립감도 좋습니다.

자, 이제 다들 안전띠를 매세요. 동굴 체험 버스가 지금 출발합니다. 뛰뛰빵빵!


농염한 질벽

전 처음에 조금 놀랐습니다. 삽입이 너무 부드럽고 쉬웠거든요. 삽입구가 매혹적이에요. [세븐틴 보르도]처럼 이중구조로 이루어진 내부가 저를 반겨주네요. 그 말은 즉 내부가 상당히 튼튼하다는 뜻이겠죠.

홀의 중앙 부분을 지나면 더욱 비좁아지기 시작합니다. 촘촘하게 짜인 구조가 페니스를 옭아맵니다. 이 구간부터 작은 돌기들이 자극을 주는 것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이 구조를 지나게 되면 직접 귀두에 자극이 가해집니다. 느낌이 상당히 좋네요

그리고 흥미로운 부분은 바로 자궁입니다. 끝에 다다르기 전에 손에 힘을 꽉 쥐고 페니스에 압박을 주세요. 더욱 기분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물론 굳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지만 극한의 쾌감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번거로운 컨트롤도 필요한 법이죠.


꿀팁네컷

이번엔 만화가 아니라 꿀 팁 네 컷이 들어있네요. 진공을 잡기도 쉽고 부드러운 자궁구도 매우 잘 디자인 된 작품입니다.

계속해서 귀두를 부드럽게 자극해주는 부분이 황홀할 정도에요. 손에 힘을 강하게 주면 줄수록 쾌감이 더 잘 느껴집니다. 무지성으로 흔들었을 때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의 쾌감이 느껴질 겁니다.

최종평가 : 그저 세븐틴. 오늘도 제 믿음은 보상받았습니다.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