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조리조리조~트 [ゾリゾりぞ~と] 전문가 리뷰!


오늘은 피치 토이즈의 [조리조리조~트]를 사용해보겠습니다.

단단히 조여주는 ‘그곳’을 컨셉으로한 오나홀이네요.

바닥식 오나홀 메이커

라는 유일무이한 칭호를 가지고 있는 피치 토이즈지만 아무래도 역시 시리즈가 길게 진행되는 느낌이 들다보니 “슬슬 핸드홀 라인업도 나올 때가 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행히도 최근에는 핸드홀도 눈에 띄기 시작해서 그저 기쁠 따름입니다.


조리조리조~트 패키지

솔직히 말해서 오나홀이랑 무슨 상관인지 잘 모르겠는

여름이라는 계절감이 물씬 느껴지는 패키지

로 만들어졌네요.


탄력있는 신축 소재, 꽤 자극적인 오나홀이랍니다

“꽉 조이는 바디의 꽉 조이는 ‘그곳’을 표현하고싶어!”

즉 ‘단단하고 좁은 구멍의 오나홀’이라는 건데, 이렇게 독자적인 노선의 컨셉이 있으면 더욱 호기심이 생기는 법이죠.


오나홀 본체

무게는 약 486g 전체 길이는 약 16.5cm라서 길이는 꽤 여유롭게 만들어졌네요.

입구 근처에는 깊은 홈이 파여있는데, 이 부분은 공기 인형이나 껴안는 베개에 고정하기 쉬우라고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조금 단단하고 유분기는 적당한 정도입니다. 냄새는 섬유유연제같은 신기한 향이 적당적당하게 느껴집니다. 과거 피치 토이즈 제품에서 종종 보였던 소재가 사용된 모양이네요.


뒤집어본 모습

앞부분은 가늘은 가로 주름 구조고 뒷부분은 짧고 굵은 주름이 줄지어 있는 구조로 만들어졌네요.


공식 단면도

단면도 이미지를 보면 앞부분에 위치한 주름에 뒤틀림을 더해서 근육질같은 조임을 재현한 것 같습니다.


삽입해보자

정말 좋은 오나홀이네요…

뭐라고 해야할까요? 원○스, 나○토 같이 무난하게 인기 많은 왕도 느낌의 쾌감이 느껴지는 오나홀입니다. 굳이 한마디로 표현해보자면

“정통파 뒤틀린 주름 오나홀”

라고 할 만큼 훌륭한 삽입감입니다. 가로 주름의 거칠거칠한 느낌에서 오는 안정적인 쾌감도 그렇고, 밸런스 잡기 힘든 ‘뒤틀림’이나 ‘나선형’의 삽입감을 훌륭하게 실용성 있는 레벨까지 끌어올려 재현한 느낌이네요.

착착 휘감기는 스파이럴이 충분히 느껴지는 가로 주름, 충분한 만족감이 느껴지는 두께감 등등 뒤틀린 주름 계열 오나홀의 견본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네요. 오나홀 박물관에 전시해놔도 좋을만한 왕도 느낌의 오나홀입니다.

그리고 안쪽에 배치된 짧은 주름 무리같은 것들도 귀두쪽에 까슬까슬한 감촉을 전해주는 덕분에 입구부터 안쪽까지 전부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구조가 되었습니다.

“꽉 조이는 바디의 꽉 조이는 ‘그곳’을 재현”이라는 말을 그대로 재현하려면 너무 딱딱해지거나 심하게 조여지는 등 무리한 밸런스가 잡히기 쉬운데, 이번 상품은 이 밸런스가 상당히 절묘하게 만들어졌네요. 뒤틀린 구조 덕분에 휘감아주는 느낌과 꽉 조여주는 감촉이 동시에 느껴집니다. 그리고 이 모든 느낌들이 모두 과하지 않고 적절한 밸런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정말 “오나홀의 왕도는 이런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절로 드네요.

사실 처음 넣었을 때는 ★5를 줄 생각까지는 없었습니다. 근데 잘 생각해보면 ★4를 받을만한 이유도 딱히 없는 조화로운 밸런스의 오나홀이라서 ★5를 주기로 했습니다.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