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CQ 롤 소프트 [CQロールソフト] 전문가 리뷰!


이번에는 라이드재팬의 CQ 롤 소프트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라이드 CQ Roll」의 소프트 타입이네요.

'오나로는 자궁 구조를 안 좋아한다'

수많은 오나홀 구조 중에서도 다이나믹하게 귀두를 긁어주는 자극해오는 자궁 구조는, 눈에 잘 띄고 별점이 낮아 어느샌가 그런 이미지가 생겨버린 듯하네요. 제 생각엔 상냥하게 애무해주는 듯한 부드러운 자궁 구조 오나홀은 그렇게 평가가 낮은 편도 아니고 적당히 좋았다고 이야기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만, 뒤돌아보면 이 「라이드 CQ Roll」부터 저의 자궁 구조 기피 현상이 뚜렷해진 것 같습니다.


「라이드 CQ Roll」

이전엔 하드 타입이었고, 너무나도 강한 자궁 자극 때문에 ★ 2개를 주고 말았습니다만, 이번엔 소프트 타입이니 어쩌면 저를 즐겁게 해줄지도 모르겠습니다.


「CQ 롤 소프트」 패키지

패키지는 이전 하드 타입과 거의 같은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발매 당시에는 거의 비슷한 타입을 찾아볼 수 없었던 책상 등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핸드 오나홀이었습니다.

하드 타입은 2014년에 발매되었으니, 약 3년 만에 후속 제품이 발매된 셈이네요. 가끔 이렇게 오나홀로 시간의 흐름을 느끼면서, 아직도 거의 하루에 하나씩 오나홀을 리뷰하고 있는 저는 머리가 이상한 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뒤집은 모습

무게는 약 537g이며 소재는 버진 터치가 사용되었고, 생김새나 내부 구조는 하드 타입과 같습니다. 위 이미지의 각도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아래 부분이 평평해서 바닥 같은 데에 올려두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나홀 본체

하드 타입은 반투명한 소재였기 때문에 뒤집어 봐도 어떤 구조인지 알아보기 어려웠지만, 이렇게 보니 주름이 특히 눈에 띄네요. 위아래에 번갈아 위치한 돌기가 자궁 구조를 나타낸 것이었나 잘 기억이 안 나는군요.


내부 구조와 단면도

아하, 앞부분의 돌기는 커다란 커브를 그려주는 역할이었네요. 중간에 좁아지는 구멍이 자극의 핵심일 것 같습니다. 소재 말고는 하드 타입과 다를 바가 없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넘어가고, 소재가 바뛰면서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살펴봅시다.


딜도 삽입

마치 테니스 라켓을 들고 두쾅두쾅 랠리를 주고받고 있는 듯했던 파괴력 있는 자궁 자극이, 탁구 라켓으로 핑퐁핑퐁 가볍게 주고받는 듯한 자극으로 변화하였습니다. 결국 별점은 2개밖에 받지 못했지만, 제법 임팩트가 컸던 자궁 구조가 존재감을 죽이는 바람에, 소재도 부드럽고 기분은 좀 더 좋아졌지만 약간 뭔가 부족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하드 타입은 싫다면서 이건 또 아쉽다니 제가 생각해도 건방진 페니스입니다.

자궁 자극이 약해져서 뭔가 들어갔다 나왔다 하고 있는 느낌도 살짝 들고, 구멍에 걸리면서 가볍게 물어주는 듯한 부드러운 자극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차라리 자궁 보다 큰 역할을 하는 것은 입구 쪽에 있던 위아래의 돌기 2개였습니다. 이로 인해 까칠까칠한 감촉을 느낄 수 있었으며, 질 속을 비집고 들어가는 맛과 위아래로 굴곡을 더해주며, 최종적으로 제법 균형이 잘 맞는 오나홀로 완성되었습니다.

★ 3개와 4개에서 고민했지만 아무리 그래도 이게 60점 이하라는 것은 말이 안 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 4개를 줄 수밖에 없겠네요. 정말 기분이 좋았다거나 혹은 이 구조는 최고였다고 할 만한 오나홀은 아니지만, 이 소재와 이 두께감과 이 구조와 이 쾌감이라면 ★ 4개는 받아야 한다고 봅니다. 자궁의 존재감이 강했던 하드 타입은 제 취향과는 잘 맞지 않았지만, 자궁의 자극을 바라던 분께는 오히려 추천드릴 만한 오나홀이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7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