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명기의 증명 013 타나카 레몬 단독 판매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쿠노이치 음법 촉수리검 노멀(화이트 [くノ一淫法 触手裏剣] 전문가 리뷰!


이번에는 핫파워즈의 「쿠노이치 음법 촉수리검 노멀(화이트)」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수리검 모양의 오나홀이네요.

핫파워즈는 극단적으로 완전히 컨셉에만 집중한 오나홀이거나 진지한 스타일의 기분 좋은 오나홀을 제작하는 메이커입니다만, 이번에는 진지한 스타일의 오나홀인 것 같군요.


「쿠노이치 음법 촉수리검 노멀(화이트)」 패키지

수리검 모양에 힌트를 얻어 「불사충동 제로스파이럴 독주의 노래」에서 세로 주름의 높이를 올리고, 회전 느낌을 추가한 구조인데, 패키지만 봐도 절대 안 좋을 리가 없지 않을까 싶을 만큼


「기분 좋지 않을 리가...!」 패키지

이미 기획에서부터 성공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나홀 본체

패키지 사진에 나온 것처럼 완전한 분홍색이 아니라 굉장히 연한 분홍색이라 실제 사진으로는 잘 눈에 띄지 않습니다. 길이는 16cm로 약간 긴 편이고, 무게는 약 386g 정도라서 중형홀 타입에선 조금 큰 편입니다. 소재는 약간 부드러운 느낌이고 냄새는 적당하지만 살짝 기름기가 느껴지는 소재입니다.


상품 설명

핫파워즈 홈페이지에 있는 상품 설명입니다. 「번지 셰이크」라는 타사의 제품을 비교해 놔서 괜찮을까 싶었지만 아마 별 문제는 없겠죠. 갖고 있는 라이드 소재와 부드러움을 비교해 봤습니다만 확실히 비슷한 느낌이긴 하네요.


뒤집어 봤습니다

촘촘하게 채워진 가느다란 가로 주름과 커다란 세로 주름을 보면 회전하는 느낌은 별로 없는 듯합니다.


삽입구 정면

정면입니다. 구조 자체는 단순하기 때문에 복잡한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딜도 삽입

주름 중심의 구조는 어떤 느낌일지 쉽게 예상할 수 있기 때문에, 비슷한 제품들과 얼마나 다른 악센트를 주는지가 핵심이 되겠죠. 비교적 넓은 내부 구멍을 지나 일단 안쪽 끝까지 넣어봤습니다.

찌릿찌릿...

이 찌릿한 가로 주름 특유의 고자극 속에 꿈틀꿈틀 움직이는 주름이 느껴지는 듯한 신기한 삽입감이라서 말로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굳이 말씀드리자면 촉수계의 물컹물컹한 삽입감과 비슷할 것 같기도 하네요. 「불사충동 제로스파이럴 독주의 노래」에서는 주름에 플러스 알파 정도의 엑센트 정도로 느껴졌던 세로 주름이었는데, 주름+무빙 구조로 진화하였네요. '아흐아아아아'라는 신음 소리가 절로 새어 나올 만큼 찌릿찌릿한 고자극을 버티면서, 엉덩이를 움찔대며, 복근에 힘을 주고 격렬하게 손을 흔들어 사정을 맞이하면, 마치 모든 것을 방출해버린 것처럼 기력과 체력이 소모되는 오나홀이었습니다. 보통의 손놀림도 기분이 좋지만 회전 운동과 함께하면 시너지가 더해져, 좌우로 비틀어주면서 손을 움직이면 부스트가 걸린 것처럼 귀두 자극이 초절정으로 상승됩니다. 예를 들면 예전에 좋아했던 F-ZERO라는 게임에서 도로 위에 있는 화살표에 올라가면 때 부아앙 하면서, 시속 900km로 가속하는 듯한 느낌과 비슷했습니다.


가속하는 쾌감

추억이네요. 가로 주름 구조도 더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 오나홀이었으며, 쾌감도 별 5개는 충분히 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내부 구조만 보고도 별 4개나 별 5개짜리일 거라고 예상했었기 때문에, 놀랍지는 않았지만 굉장히 좋은 오나홀입니다. 욕심을 부리자면 상상을 뛰어넘지 못한 것이 살짝 아쉽군요. 가로 주름을 좋아하고 자극적인 오나홀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고, 기존의 핫파워즈 제품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다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