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로터] AV배우 키리시마 리노, “ 이게 기분이 안 좋을 리가 없겠죠?” [핑크 퀵 로터]

토이바이블 이번 편에서는 유서있는 어덜트 굿즈 메이커 에이원에서 만든 [핑크 퀵 로터]를 인기 AV배우 키리시마 리노 씨와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핑크 퀵 로터

[핑크 퀵 로터]는 로터 같지 않은 특이한 디자인의 로터입니다. G스팟과 클리토리스 자극에 특화된 모양이죠. G스팟을 긁어내는 듯이 자극하는 머리와 클리토리스를 핀포인트로 자극해주는 브러시가 함께 갖춰진 아주 우수한 로터죠.

이번에 키리시마 리노 씨와 함께 상품에 대한 평가뿐 아니라 다른 것도 이것저것 물어볼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바나나몰 : 오늘은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어서 [핑크 퀵 로터]를 한번 만져보실래요?

키리시마 리노 : 와~ 이게 뭐죠?! 로터인 줄 알았는데 여태까지 본 적 없는 모양이네요!

바나나몰 : 특이한 디자인이죠~

키리시마 리노 : 진짜 신기한 모양이네요. 왠지 모르게 귀여워요! 요정 같네요~ (웃음) 브러시가 있는 부분이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거죠?

바나나몰 : 네 맞습니다! 그리고 이 헤드 부분을 삽입해주시면 됩니다. 굉장히 특이한 디자인이라서 G스팟을 긁어주는 듯한 자극을 느낄 수 있습니다.

키리시마 리노 : “긁어주다”니 표현이 엄청나네요! 자극이 엄청 강한가 봐요!

바나나몰 : 그럼 그 강한 자극을 어서 느껴보시죠! 전원을 한번 켜 보시겠어요?

키리시마 리노 : 우와! 엄청난데요?!

바나나몰 : 양쪽이 동시에 움직이는데요. 여기에 무려 10 패턴의 진동이 있답니다!

패턴도 많은데 파워까지 강력하네요!

키리시마 리노 : 10 패턴 전부 유연하게 움직이네요! 아주 잘 만들었네요~ 한꺼번에 여러 부분을 자극해주는 아주 강력한 바이브인 줄 알았는데 오히려 자극이 아주 섬세한 것 같아요!

바나나몰 : 보통 모드에서는 둘 다 아주 부드럽게 움직인답니다. 하지만 [핑크 퀵 로터]하이퍼 모드라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키면 진동이 아주 강력해지죠.

키리시마 리노 : 오… 오! 엄청나네요! 진짜 장난 아니에요. (웃음) 본체가 붕붕 하고 움직이는데 움직이는 게 진짜 긁어내는 것 같아요!

바나나몰 : 브러시 부분은 어떠세요?

키리시마 리노 : 오돌토돌한 게 자극적이네요. 이런 게 기분이 안 좋을 리가 없죠~ 부드러운 돌기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건 저도 좋아해요♪

바나나몰 : 자위는 자주 하시나요?

키리시마 리노 : 그때그때 달라요. 아예 안 할 때도 있지만 가끔 불붙으면 거의 매일 한답니다. (웃음)

바나나몰 : 지금은 어떠신가요?

키리시마 리노 : 요즘은 자주 안 하는 편이었는데 [핑크 퀵 로터]를 보니까 갑자기 자위하고 싶어지네요. (웃음)

벌써부터 몸이 달아올라요♥

바나나몰 : 만약 [핑크 퀵 로터]를 집어넣으면 어떨 것 같으세요?

키리시마 리노 : 사실 저는 음부 입구가 작은 편이에요. [핑크 퀵 로터] 같은 아담한 로터는 잘 들어갈 것 같으니까 벌써 불끈불끈하네요. (웃음) 음부 안쪽도 작은 편이라서 사이즈도 딱 맞을 것 같요. 젤을 쓰면 더 기분 좋을 것 같고요!

바나나몰 : 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서 젤을 발라도 아무 문제 없답니다!

키리시마 리노 : 씻는 것도 편리하군요! 역시 [핑크 퀵 로터] 같은 로터는 청결하게 해 둬야죠. 저는 자위기구는 사용하고 씻은 다음에 먼지가 묻지 않도록 랩으로 꽁꽁 싸맨답니다.

바나나몰 : 엄청 꼼꼼하시네요.

키리시마 리노 : 이런 자위기구를 모아두는 전용 서랍까지 있을 정도니까요.

바나나몰 : 그러면 키리시마 씨는 이런 성인용품을 좋아하시는 건가요?

키리시마 리노 : 네 (웃음) 사실 이런 성인용품을 쓰기 시작한 건 작년부터예요. 그전까지는 제 손만으로도 충분히 기분 좋았거든요.

바나나몰 : 성인용품을 쓰게 된 계기는 뭔가요?

키리시마 리노 : 일본에서 DVD발매 이벤트를 개최했을 때 메이커한테서 선물로 받은게 계기에요.

바나나몰 : 그 후로 점점 성인용품에 빠지게 된 거군요. 자위할 때 따로 보거나 하는 건 없나요?

키리시마 리노 : 딱히 보는 건 없어요. 혼자 망상하면서 사용한답니다.

집에서 할 때도 있고요 다른 곳에서 할 때도 있죠~

바나나몰 : 자위는 집에서 하시나요?

키리시마 리노 : 네 보통은 집에서 해요. 옛날에는 차 안에서 한 적도 있답니다. (웃음)

바나나몰 : 사적으로 섹스할 때 성인용품을 사용한 적 있으신가요?

키리시마 리노 : 성인용품을 사용하면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니까 좋죠. 그렇지만 많이 써 본 적은 없어요. 성인용품을 가진 상대가 없었거든요.

바나나몰 : 상대가 성인용품을 써 줬으면 좋겠나요?

키리시마 리노 : 네♪

바나나몰 : 그렇지만 애초에 성인용품을 갖고 있었다는 건 그걸 이미 누군가한테 사용했다는 소리 아닌가요?

키리시마 리노 : 그런가요? (웃음) 그렇지만 “이 로터는 대체 누구한테 쓴 걸까?” 하는 의문이 도리어 흥분돼요. 오히려 배덕감 있는 상황이 좋지 않나요?

너무 기분 좋아 보이지 않나요?

바나나몰 : 키리시마 씨의 작품을 보면 사디스틱한 역할을 맡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 실제 본인의 성향은 마조히스트에 가까운 건가요?

키리시마 리노 : 네! AV에서는 사디스틱한 캐릭터를 연기하는 경우가 많잖아요? 제가 마조히스트의 마음을 잘 알아서 그런 거예요! 내가 당하고 싶은 행동을 상대방에게 해주는거죠!

바나나몰 : 자신이 마조히스트라서 마조히스트를 어떻게 괴롭히는지 잘 아는 거군요.

키리시마 리노 : 하지만 새디스틱한 연기를 자주 하다 보니 사적으로도 AV처럼 괴롭혀 달라고 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가끔은 저도 마조히스트 역할을 좀 해 보고 싶어요~

바나나몰 : 그런 욕망을 자위로 발산하는 거군요.

키리시마 리노 : 맞아요~ 저도 가끔은 새디스틱한 사람한테 괴롭힘당하고 싶어요. (웃음)

바나나몰 : 그러면 앞으로 자위할 때 [핑크 퀵 로터]를 사용해주세요!

무려 무선!

키리시마 리노 : 반들반들한 촉감이 너무 좋아요~ 이게 기분이 안 좋을 리가 없겠죠? 아~♥ 얼른 [핑크 퀵 로터]로 안쪽을 쑤셔보고 싶어요!

바나나몰 : 인터뷰는 여기까지만 할까요?

키리시마 리노 : 아 농담이에요. (웃음) 하지만 진짜로 [핑크 퀵 로터]를 한번 써 보고 싶긴 해요. 안쪽과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걸 좋아하는데 이걸 동시에 자극할 수 있다니 참을 수가 없네요. [핑크 퀵 로터]의 하이퍼 모드의 진동이 굉장히 강력해서 저한테 굉장히 잘 맞을 것 같아요.

바나나몰 : 어떤 부분이 잘 맞을 것 같나요?

키리시마 리노 : 저는 안쪽의 조임이 굉장히 강해서 로터의 진동까지 멈춰버리는 경우가 있거든요. 하지만 핑크 퀵 로터는 꽉 조여도 진동이 멈추지 않을 것 같아서 좋네요!

바나나몰 : 진동을 멈출 정도로 조임이 강력하군요…

이것도 안쪽에서 꽈~악♡ 조일 거랍니다

키리시마 리노 :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꽉 조이는 감각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래서 기승위같은 체위를 선호한답니다♥ 남성기를 꽉 조이면서 위에서 누르면 엄~청 기분 좋거든요!

바나나몰 : [핑크 퀵 로터]라면 남성기 대신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키리시마 리노 : 그렇죠! 모양도 딱 좋아서 엄청 기분 좋을 거예요! 혹시 핑크 퀵 로터를 밖에서 사용해도 될까요?

바나나몰 : 리모컨이 있어서 삽입하고 나서도 무선으로 마음껏 조작할 수 있긴 합니다.

키리시마 리노 : 그렇죠?! 삽입하고 나서 데이트라도 다녀와야겠네요~

바나나몰 : 옛날에 한 적 있으신가요?

키리시마 리노 : 네! 옛날에 사적으로 남친과 한 적 있어요. 삽입하고 나서 쇼핑했는데 때때로 스위치를 눌러서 깜짝깜짝 놀랐어요! 그때 그게 엄청나게 흥분됐었답니다~ 그렇지만 당시에는 소리가 너무 커서 자주 하지는 못했는데 [핑크 퀵 로터]소리도 조용하니 밖에서 써도 문제없을 것 같네요. (웃음)

바나나몰 : 지금 들고 계신 핑크 퀵 로터는 선물로 드릴 테니 집에 갖고 가서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키리시마 리노 : 와! 진짜요?! 감사합니다! 얼른 집에 가서 써봐야겠어요♪ 너무 기대되네요~ (웃음)

독특한 모양으로 G스팟과 클리토리스를 동시에 자극해주는 핑크 퀵 로터를 손에 들고 굉장히 기뻐하고 계세요. 농후한 성인의 매력이 풍기는 키리시마 리노 씨도 지금쯤 [핑크 퀵 로터]로 잔뜩 절정하고 있지 않을까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