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AV배우 코가와 이오리, “상상도 못 한 쾌감에 허리가 들썩이겠네요” [도코데모]

성적호기심 왕성한 남녀를 매료시키는 성인용품 메이커 SSI 재팬! 토이바이블 이번 편에서는 SSI재팬이 한창 홍보 중인 아이템을 AV배우와 함께 솔직한 의견을 물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볼 상품은 무려 원격 조작이 가능한 로터 [도코데모]입니다!

AV에 자주 등장해서 수많은 AV배우들을 해롱해롱하게 만든 원격 로터! 이번에 그 원격 로터의 차세대 모델이 바로 [도코데모]입니다! 독자적인 소음설계로 원격 로터 중 최고의 조용함!이라는 광고문구를 내건 아주 우수한 로터네요!

이번에 [도코데모]를 인기 AV배우 코가와 이오리 씨와 함께 품평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2012년에 데뷔하고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신 AV업계 인기만점의 여배우는 [도코데모]를 어떻게 생각하고 계실까요?

무려 20가지 진동 패턴!

바나나몰 : 이번에 코가와 씨가 봐주실 상품은 이 로터 [도코데모]입니다.

코가와 이오리 : 리모컨으로 조종하는 로터네요. 촬영하면서 이런 로터를 어느정도 사용해본 적이 있어요!

바나나몰 : 잘 알고 계신다니까 더욱 전문적인 의견을 들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코가와 이오리 : [도코데모]는 너무 크지 않고 사이즈가 적당한 게 정말 딱 좋네요!

바나나몰 : 작은 로터를 좋아하시나요?

코가와 이오리 : 너무 큰 로터는 도리어 부담스럽더라고요. 어디에 쓰느냐에 다르겠지만 만약 여성기 안에 집어넣는다면 [도코데모] 정도의 사이즈가 가장 좋아요.

바나나몰 : [도코데모] 정도의 크기가 좋군요.

코가와 이오리 : 여자는 사람마다 여성기의 크기가 달라서 확언은 못 하겠지만 이 정도의 크기가 딱 평균이 아닐까요? 이것보다 두꺼우면 좀 아플 것 같은데요. (웃음)

바나나몰 : 아주 섬세한 부위니까요.

코가와 이오리 : 맞아요. 섬세하니까 아주 조심스럽게 다뤄야죠♪

바나나몰 : 조심스럽게 다뤄달라니까 한번 만져보고 싶은데요.

코가와 이오리 : 인터뷰 중에 로터를 집어넣는 건 위험한데요. (웃음) 그렇지만 약간 흥분되긴 하네요.

이런 로터 익숙하죠~

바나나몰 : AV촬영을 하면서 [도코데모]같은 로터를 써 본 경험이 있으신데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셨나요?

코가와 이오리 : 가장 인상적인 촬영은 팬티 안에 로터를 넣고 카메라를 보면서 원고를 읽은 적이 있어요. (웃음) 그때는 꽤 흥분됐었죠~

바나나몰 : 어떤 부분이 가장 흥분됐었나요?

코가와 이오리 : 로터의 진동도 기분 좋았지만 언제 버튼을 누를지 모른다는 점이 가장 흥분됐었어요. 진짜 두근두근하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하고 그 와중에 얼른 진동이 느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까지 들더라고요.

바나나몰 : [도코데모]로 즐길 수 있는 아주 비밀스러운 유희네요.

코가와 이오리 : 그렇죠! [도코데모]라는 이름처럼 여러 가지 상황을 어떤 장소에서든 즐길 수 있어요!

[도코데모] : 일본어로 どこでも(어디서든)이라는 의미

바나나몰 : [도코데모]10m 내외에서 조작이 가능하고 20종류의 진동 패턴이 있습니다. 게다가 소리도 조용해서 들키지 않고 남들 몰래 야외에서 즐길 수 있어요!

귀엽게 생기지 않았나요?
무려 10넘어서까지 사용가능!

코가와 이오리 : 사실 AV에서는 스튜디오 안에서만 무선 로터를 사용해서 진짜로 밖에서 사용한 적은 없어요.

바나나몰 : 사적으로 사용하신 적이 없으신 건가요?

코가와 이오리 : 없어요. 그렇지만 한 번쯤 해보고 싶어요.

바나나몰 : 해보고 싶다는 건 한번쯤 [도코데모]를 안에 집어넣고 싶다는 소리죠?

코가와 이오리 : 네! 우선은 제 몸 안에 [도코데모]를 집어넣고 데이트를 해보고 싶어요. (웃음) 남친이 리모컨을 갖고 언제든지 저한테 진동을 줄수있다는 게 엄청나게 두근두근할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기분 좋으면 바로 절정할 것 같아서 되려 무섭네요. 갑자기 그 자리에서 뿜어버리면 어떡하죠? (웃음)

바나나몰 : 절정할 것 같으면 바로 화장실에 가야죠.

코가와 이오리 : 그렇겠죠. 데이트를 하다가 갑자기 뿜을 수는 없으니까요. (웃음)

애널도 좋고~ 유두도 좋고~

바나나몰 : 그럼 [도코데모]를 남성의 애널에 집어넣는 플레이는 어떠세요?

코가와 이오리 : 그거 좋네요! 재밌어 보이는데요. (웃음) 애널뿐만 아니라 유두를 자극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바나나몰 : 사디스트도 마조히스트도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상품이네요.

코가와 이오리 : 갑자기 눈독 들이시네요? 혹시 [도코데모] 한번 넣어보고 싶으세요?

바나나몰 : 아뇨 그런 건 아니에요;;

코가와 이오리 : 아무리 봐도 한 번쯤 꼭 넣고 싶어 하는 것 같은데요. (가슴 주머니에 로터를 넣으면서) 한번 넣어보세요.

바나나몰 : 아! 감사합니다.

코가와 이오리 : 넣고 싶었던 거 맞잖아요. (웃음) 인터뷰하면서 가끔 한번씩 진동이 울리게 해 드릴게요.

바나나몰 : 아 네 알겠습니다. 그… 무슨 이야기 하고 있었죠?

코가와 이오리 : 왜 벌써 흥분하고 그러세요. (웃음)

바나나몰 : 아 죄송합니다. 갑자기 가슴이 굉장히 신경 쓰여서요.

코가와 이오리 : 아직 안 누를 거니까 괜찮아요. (웃)

바나나몰 : 아 그렇군요. 그럼 커플이 데이트할 때 사용하는 방법도 좋죠… 그렇죠.

코가와 이오리 : 그렇죠! 한쪽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둘 다 서로 민감한 부분에 [도코데모]를 갖다 대고 연인한테 리모컨을 쥐여주는 게 너무 재미있을 것 같지 않나요? 서로 상대방에게 갑자기 진동을 주면서 분위기를 고조시키다가 그대로 호텔로GO! 데이트를 하면서 애무까지 한다고 생각하면 시간도 절약되고 색다른 플레이도 가능하니 굉장히 즐거울 것 같아요!

바나나몰 : 엄청 참신한 사용법이네요.

자그마한 로터 하나로 매너리즘 타파!

코가와 이오리 : 사귀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매너리즘에 빠지기에 십상이죠. [도코데모]는 그런 매너리즘 타파하는데 정말 딱 맞는 상품 같아요! (삑)

바나나몰 : 우와! 앗! 지.. 지금 버튼 누르신 거예요?!

코가와 이오리 : 오~ 버튼을 누르면 리모컨이 빛나네요?! 내가 지금 전원을 켰는지 안 눌렀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더 편리할 것 같아요! 그래서 어떠세요? 엄청 민감해 보이시네요. (웃음)

바나나몰 : 아.. 아뇨… 그렇게 민감한 건 아니고요…

코가와 이오리 : 그럼 인터뷰 계속하죠♪

바나나몰 : 아… 좀 신경 쓰여서 그런데 좀 멈춰주실 수 있으신가요…?

코가와 이오리 : 네? 혹시 핸드폰 진동모드 아니세요? 가슴에서 막 진동 울리는 것 같은데요? (웃음)

바나나몰 : 알면서 눈 가리고 아웅은 너무하신 거 아닙니까...

코가와 이오리 : 이런 플레이도 할 수 있네요. 아~ 재밌다. (웃음)

바나나몰 : 직접 할 필요가 있었나요… 엄청 놀랐다고요.

코가와 이오리 : 그렇지만 엄청 재밌었어요. 그럼 다시 인터뷰하죠♪

바나나몰 : 이걸 읽어주시는 분들이 꼭 이 기분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파란 버튼을 2초간 꾸~욱 누르면 전원 ON!
정말 조작법이 간단하답니다!

코가와 이오리 : 로터의 진동을 직접 느껴본 느낌은 어떠세요?

바나나몰 : 그... 엄청 기분 좋았습니다...

코가와 이오리 : 그렇죠? 저도 언제 누를까 말까 엄청나게 두근두근 했답니다♪

바나나몰 : [도코데모]를 사용하면 이런 놀이도 가능하군요.

코가와 이오리 : 그렇네요! 데이트뿐만 아니라 약간 떨어진 장소에서 몰~래 리모컨을 조작해서 연인을 약간 애태우는 플레이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그걸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고 제가 애태워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바나나몰 : 서로서로 즐겁겠네요.

코가와 이오리 : 혼자서 사용하는 것도 아주 기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바나나몰 : 자위요? 당연히 기분 좋지 않을까요?

코가와 이오리 : 그렇죠 이걸 자기 몸 안에 넣고 버스나 지하철에 탄 다음에 전원 ON! [도코데모]소리가 작아서 들킬 일 없을 거예요! 들킬까 말까 하는 상황이 엄청 흥분되는 데다가 절정할 것 같을 때 화장실로 가서 바로 가버리는 거죠!

바나나몰 : 진동 패턴이 무려 20종류나 되다 보니까 자위할 때도 상상도 못 한 쾌감이 느껴질 겁니다!

코가와 이오리 : 상상도 못 한 쾌감에 허리가 들썩이겠네요. (웃음) 허리가 들썩이는 모습을 남들한테 들키지 않는 게 제일 중요할 것 같아요. 그런 스릴 가득한 상황이 너무 기대되네요.

사용법이 이렇게 많다고요?

바나나몰 : 저희 바나나몰 후기를 찾아보면 코가와 씨가 말씀하신 것처럼 멀리 떨어져서 자극을 주는 플레이를 굉장히 많이 즐기신다고 해요.

코가와 이오리 : 놀 줄 아는 분들이시네요~

바나나몰 : 멀리 떨어져서 자극을 주는 플레이는 꽤 특이해 보이지만 의외로 시도하시는 분이 많답니다.

코가와 이오리 : [도코데모]는 굉장히 귀여운 모양이라서 사람들이 성인용품을 살 때 정말 많이 선택하실 것 같아요. 평범한 로터처럼 사용한 다음에 멀리 떨어져서 자극을 주는 플레이를 시도하지 않을까요? 의외로 시도하기 쉬운 플레이니까요.

바나나몰 : 그런 점도 있고요. 게다가 더 흥분되니까요.

코가와 이오리 : 그렇죠! [도코데모] 하나만 있으면 더더욱 넓은 성인문화에 발을 들일 수 있어요! 아직 사용해본 적 없으신 분들은 꼭 사용해보세요! (삑)

바나나몰 : 우와악! 왜 또 갑자기 버튼을 누르세요?!

코가와 이오리 : 마지막이니까 한 번 더 눌러보고 싶었어요. (웃음) 엄청 즐겁고 야한 상품이니까 토이바이블을 읽고계신 여러분들이 꼭 사용해보세요.

바나나몰 : 오.. 오늘 인터뷰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가와 이오리 : 저도 엄청 즐거웠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써보세요!

인터뷰하면서 계속 바나나몰에 기분 좋은 자극을 주신 코가와 이오리 씨였습니다! 함박웃음을 짓고 즐기셨네요. 인기AV배우도 동심으로 돌아가 즐겁게 사용한 [도코데모]를 여러분도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