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명기의 증명 013 타나카 레몬 단독 판매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그라비아 모델 마나카 츠구, “요즘은 이런 세련된 모양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새티스파이어 마블로스 4]
무력 4개가 한 세트!

[새티스파이어 마블로스 4]는 어떤 상품인가요?

석션, 진동, 래빗, 완드 총 4개 세트로 이루어진 바이브입니다!

뭐 부터 쓸까 고민중~

어떤 특징이 있나요?

컨트롤러를 다른 본체로 바꿔 낄 수 있는 특징이 있어요! 클리토리스를 빨아주는 석션 바이브, 여러분이 잘 알고 계시는 진동 바이브 등등 이거 하나만 사면 무려 4가지 자극을 즐길 수 있답니다.

매일매일 같은 바이브를 사용하면 재미가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진동으로 즐겨야지~”, “오늘은 석션을 한번 써볼까?”라면서 매일매일 색다른 자극을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배터리는 컨트롤러 부분에 달려있답니다! 일일이 하나하나 충전해 줄 필요 없이 컨트롤러 하나만 충전하면 모든 바이브를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어요!

진동 패턴은 얼마나 있나요?

진동 세기는 다른 성인용품이랑 비슷해요. 흡입 바이브는 11가지 패턴에, 다른 3종류는 5단계 세기에 7가지 패턴을 갖고 있답니다. 진동이 섬세해서 하나도 아프지 않아요! 참고로 충전은 무려 마그네틱 USB 충전이랍니다! 약 2시간 충전해서 50분 정도 사용할 수 있어요!

여러분도 꼭 한번 써보세요!

마나카 씨는 이 4개 중에서 어느 게 마음에 드세요?

모양만 따지자면 안쪽과 클리토리스를 함께 자극해주는 래빗 바이브레이터요! 요즘은 사실적으로 만든 성인용품보다는 이런 세련된 모양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게다가 핑크색도 줄어들고 있고요. 일본에서는 핑크색이 음란한 색이지만 해외는 핑크가 아니라 파란색이 음란함을 상징하는 색이거든요.

해외상품은 핑크색이 아니라 이번에 소개하는 [새티스파이어 마블로스 4]처럼 다양한 색깔의 제품이 많아지고 있답니다. 성인용품을 구매하실 때 어떤 자극이 기분 좋을지, 어떤 색이 예쁠지 고민되신다면 먼저 [새티스파이어 마블로스 4]를 구매해 보세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