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딜도] AV배우 아리사카 미유키, “갑자기 쑤욱 하고 넣어보고 싶어요” [에네마블 EX, 에네마블 ENEMABLE]

[덴마 시리즈][니플돔 하네스 럭스] 등 성에 관심이 많은 남녀를 매료시키는 성인용품 메이커 와일드원! 이번 연재에서는 바나나몰이 와일드원의 인기 상품을 인기 AV배우와 함께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귀여움과 퇴폐미가 함께 느껴지는 AV배우 아리사카 미유키 씨와 함께 전립선을 자극해주는 에네마블R과 에네마블R EX를 함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나나몰 : 이번에는 여성도 사용할 수 있는 남성용 애널 자위기구 [에네마블 ENEMABLE][에네마블 EX]를 소개해 드립니다! 미유키 씨는 남성의 애널에 삽입해서 전립선을 자극하는 상품을 알고 계셨나요?

아리사카 미유키 : [에네마블 ENEMABLE]같은 상품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어요. 그렇지만 남성의 전립선을 자극해 본 적은 없네요. (웃음)

바나나몰 : 그럼 미유키 씨는 애널 자위는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리사카 미유키 : 딱 한 번 애널에 손가락을 넣은 적이 있어요.

바나나몰 : 어떠셨나요?

아리사카 미유키 : 눈물이 나왔어요. (웃음)

이걸로 남친을 신세계로 보내줄겁니다

바나나몰 : 남자도 똑같을 겁니다. (웃음) 전립선 자극으로 느끼는 남자는 어떠세요?

아리사카 미유키 : 좋아요. (웃음)

바나나몰 : 전립선을 자극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신 적은 없으신가요?

아리사카 미유키 : 진짜 마조히스트 남성이랑 한번 꼭 해보고 싶어요. (웃음)

바나나몰 : 애널을 자극해보고 싶으신 분이 여기에도 있네요. 이번에 소개해 주실 상품은 [에네마블 ENEMABLE] 03. Type-1(R버전), 04. Type-2(R)버전 [에네마블 EX] 05. 알파(R버전), 06. 베타(R버전), 07. 감마(R버전), 08. 델타(R버전) 입니다! 모두 다른 디자인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드라이 오르가즘에 박식하신 분의 말씀에 따르면 이렇게 미묘한 차이로도 느껴지는 자극이 크게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여성도 바이브 모양에 따라 느껴지는 자극이 다르다고 하는데 남성도 그런가 봐요.

<- 07. 델타(R버전) / 08. 감마(R버전) ->

아리사카 미유키 : 오~ 그렇군요.

바나나몰 : 일단 크기가 클수록 전립선에 압박감을 잘 주기 때문에 초보자분들에게는 [에네마블 EX] 07. 감마(R버전)08. 델타(R버전)를 먼저 쓰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아리사카 미유키 : 저는 동그란 공이 이어진 디자인에 약간 가느다란 에네마블 EX 05. 알파(R버전)이나 06. 베타(R버전)을 초보자분들이 사용할 줄 알았어요.

바나나몰 : 두꺼울수록 전립선을 자극하기 쉬우니까요.

아리사카 미유키 : 이렇게 두꺼운데 안에 잘 들어갈까요?

바나나몰 : 젤을 듬뿍 바르거나 애널 주변 근육을 풀어준 다음에 넣어야죠.

아리사카 미유키 : 갑자기 쑤욱 하고 넣어보고 싶어요. (웃음) 아파 보이니까 젤은 발라줄게요.

즐길 생각에 벌써부터 싱글벙글

바나나몰 : 미유키 씨는 S성향이셨군요. 진동 기능도 한번 켜보실래요? 무려 12단계의 세기와 10가지의 패턴이 있어서 총 120가지 자극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일단 1단계부터 6단계까지 진동을 한 번 확인해보세요!

아리사카 미유키 : 오오! 아직 6단계밖에 안 되는데 진동이 강력하네요! 제가 남성이었다면 이걸로 절정했을 거예요!

바나나몰 : 여성용 바이브랑 비교했을 때 진동이 어떤 것 같나요?

아리사카 미유키 : 바이브보다는 살짝 약한 것 같아요.

바나나몰 : 진동뿐만 아니라 패턴도 10가지나 있으니까 한번 체험해보세요!

120가지 중에서 어떤 자극을 줘 볼까요?

아리사카 미유키 : 붕붕붕붕붕붕 진동이 울릴 때마다 남성들이 기뻐할 것 같네요. 빠르게 울리는 진동도 좋아 보여요! 엄청 재미있네요!

바나나몰 : 역시 마구잡이식 진동보다는 리듬에 따라서 움직이는 편이 좋죠?

아리사카 미유키 : 이렇게 리듬에 맞춰서 오는 진동이 더 자극이 잘 느껴질 거예요.

바나나몰 : 만약에 미유키 씨가 직접 사용한다면 어떤 모양이 좋으세요?

아리사카 미유키 : 음~ [에네마블 EX] 07. 감마(R버전), 08. 델타(R버전)이 좋을 것 같아요!

바나나몰 : 사실 [에네마블 ENEMABLE], 에네마블 EX는 압박감을 즐기기 위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소재가 단단한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소프트한 소재를 좋아하는 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약간 안 맞을 것 같습니다.

아리사카 미유키 : 오~ 그렇군요! 하지만 저는 단단한 소재라도 상관없어요! 제 애널에 집어 넣는 게 아니라 남친한테 사용할 거라서요. (웃음)

바나나몰 : 만약 남친이 부탁한다면 [에네마블 EX]이나 [에네마블 ENEMABLE]을 쓰실 건가요?

아리사카 미유키 : 부탁하지 않아도 쓸 것 같은데요? (웃음)

짜잔 에네마블 사슴이랍니다~

바나나몰 : 아무래도 곧 있으면 미유키 씨는 애널 자극하는 걸 좋아한다는 소문이 돌 것 같네요.

아리사카 미유키 : 그건 좀 위험할 것 같은데요. (웃음)

바나나몰 : 그런 소문이 돌아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고 남친과 함께 꼭 [에네마블 EX][에네마블 ENEMABLE]을 사용해보세요!

아리사카 미유키 : 꼭 한번 써볼게요. (웃음)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