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바이브] AV 배우 사쿠라 키즈나, "나에게 딱 맞는 각도로 구부려지는 바이브?!"

안녕하세요, 키즈나입니다!

요즘 따라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

여러분도 집에선 팬티 한 장만 걸치고 있죠?!?! 상상만 해도 흥분되네요...

자, 이런 변태적 망상은 집어치우고, 드디어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때가 왔습니다!! \(^o^)/

처음 바이브를 만들면서 이것저것 개량하느라 제작 기간이 1년 반이나 걸렸답니다. 완성품을 처음 써보고 너무 감동했어요!

색감은 핑크색이 아니라, 귀여운 벛꽃색으로 만들었어요.(*^^*) 절대각도라는 이름 답게 기둥 부분이 45 꺾어집니다! 

그곳은 10인 10색이니, 꼭 제가 기분 좋다고 해서 모두가 기분 좋지는 않을 테니까, 개인의 취향에 맞춰 각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어느 각도로든 꺾을 수 있게 만들었답니다.


어떤 각도가 제일 좋은지 계속 테스트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구부려서 윗쪽을 찔러주는 게 좋았어요.♥ 클리 바이브는 클리에 잘 닿을 수 있도록 큼직하게 만들었어요.

그리고 진동은 취향에 맞춰 약하게도 쓸 수 있고 강하게도 쓸 수 있어요.\(^o^)/ 조작도 간단한 슬라이드식이라서 자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살짝만 움직이면 됩니다.

AAA건전지 3개, 가능하면 출력이 강한 알카라인 건전지를 사용해 주세요!! (웃음)


쭉 펴면 삽입부는 약 15cm 정도 되는데, 일반인의 평균보다는 좀 더 기네요. 분수 뿜기 좋은 바이브인 것 같네요. (웃음)

해외파 바이브를 좋아하는 저라서 그런지, 약간 단단하게 부탁드렸어요.(*^^*) G스팟을 자극하기 위해 돌기들도 달아놨습니다.(*^^*)

다만 바이브를 잘 사용해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자극이 좀 강하게 느껴지실지도 몰라요. 발매되고 나서 리뷰를 다 읽어봤는데 솔직히 말하면 바이브 초보자용은 아닌 것 같아요! 죄송해요!


바이브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깊숙한 곳에 닿는 쾌감을 꼭 느껴보시길 바래요.♥

소리는 TV를 틀어놓으면 안 들릴 정도지만, 가족과 함께 살고 계시다면 조심해 주세요.

다양한 각도로 테스트해보면서 당신에게 꼭 맞는 맞춤형 바이브를 만들어 보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바이브를 디자인해보면서, 기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고 여러 가지 개선할 점도 많이 알게 됐어요.

2탄을 발매하는 그날까지 더 다양한 바이브를 사용해보면서 자위의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부디 「사쿠라 키즈나 프로듀스 바이브 절대각도」를 사용해 보시고 후기를 남겨 주세요.♥

앞으로도 참고할게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