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2024년 프레스티지 AV 배우 달력 무료 증정!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121 "딥 스로트 플레이”


딥 스로트 플레이는 마조히스트의 입속 깊이 성기를 넣었다가 빼기를 반복하는 플레이입니다.일본은 Irrumatio라는 단어에서 유래된 이라마치오 플레이라고도 불리기도 합니다. 마조히스트의 호흡을 제한하기도 해서 압박 플레이로 분류되기도 합니다.

마조히스트가 발버둥 쳐도 멈추지 말고 피스톤을 계속하는 게 주 플레이입니다. 사람이 아니라 오나홀을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움직여주세요. 마조히스트는 분명 고통과 피학심, 굴욕감을 느끼게 될 겁니다.

사디스트는 지배욕, 정복감 등을 충족시키고 목 안쪽으로 성기를 밀어 넣으면서 느껴지는 쾌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조히스트가 눈물, 콧물, 침을 줄줄 흘리는 모습은 특이한 성적 취향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엄청난 흥분을 가져다줄 겁니다.

딥 스로트는 성기로 식도 너머를 건드리는 굉장히 하드한 플레이입니다. 평범한 펠라치오에 질리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세요.


딥 스로트 플레이의 방법

딥 스로트 플레이는 먼저 마조히스트의 입에 성기를 집어넣고 허리를 흔드는 게 기본 골자입니다. 여기서 플레이를 세분화하면 주로 2가지로 나뉘는데

  • 1. 허리를 멈추고 마조히스트의 머리를 앞뒤로 흔든다
  • 2. 마조히스트의 머리를 잡고 허리를 앞뒤로 흔든다

마조히스트를 마치 오나홀처럼 느낌이 들며, 머리를 격하게 흔들어서 대체로 1번이 더욱 하드한 플레이입니다. 이 외에도 성기를 넣는 방법도 여러 가지가 나뉘는데

  • 1. 성기를 입 안 깊숙이 넣은 채로 잠시 멈춘다
  • 2. 성기를 입 안에 넣고 위아래로 움직인다
  • 3. 성기를 입 안에 넣고 목을 위아래로 움직인다
  • 4. 허리를 변칙적으로 움직인다. (짧게 움직이다가 길게 움직이는 등)
  • 5. 볼 쪽에 성기를 비빈다
  • 6. 손으로 코를 막고 딥 스로트 플레이를 시도한다. (호흡을 제한한다)

딥 스로트 플레이의 방법 : 머리를 잡고 흔든다

성기를 입 안 깊숙이 넣은 뒤 양손으로 마조히스트의 머리를 앞뒤로 흔들어보세요.

머리를 꽉 잡힌 마조히스트는 반항하지 못하고 공포를 느낄 겁니다.

딥 스로트 플레이의 방법 : 머리카락을 잡고 흔든다.

한 손으로 머리를 잡고 움직여봅시다. 공들여 관리한 머리를 마구잡이로 잡힌다는 상황에 마조히스트는 강한 굴욕감을 느낄겁니다.

양손으로 머리를 잡는 플레이보다는 살짝 약한 강도로 움직여줍시다. 머리를 잡는 플레이와 머리카락을 잡는 플레이를 차례대로 시도하셔도 좋습니다.

딥 스로트 플레이의 방법 : 눕혀서 딥 스로트

마조히스트를 눕히거나 엎드린 상태로 목에 성기를 깊숙이 집어 넣어봅시다. 앉아서 하는 딥 스로트보다 더욱 오나홀 같은 느낌이 들 겁니다.

딥 스로트 플레이의 방법 : 입 안에 사정

딥 스로트 플레이를 어느정도 즐기다가 입 안에 마음껏 정액을 발사해봅시다.

딥 스로트 플레이의 방법 응용 : 끝까지 집어넣는다

마조히스트가 딥 스로트에 어느 정도 익숙해졌다면 성기를 가능한 한 최대한 깊숙이 집어 넣어봅시다. 사타구니로 코를 막아버리겠다는 느낌으로 깊숙이 마조히스트의 목 속에 넣어보세요.

만약 마조히스트가 편하게 숨을 쉬고 있다면 손가락으로 코를 막는 플레이를 곁들이셔도 됩니다.


실리콘 마우스 개그 O링 3사이즈 세트

딥 스로트 플레이의 방법 응용 : 개구기

[실리콘 마우스 개그 O링 3사이즈 세트] 같은 개구기로 입을 억지로 벌려서 고정한 뒤 성기를 넣어줍시다.

마조히스트는 입을 닫고 싶어도 닫지 못할 겁니다.


크로스 타이

딥 스로트 플레이의 방법 응용 : 구속

마조히스트의 손발을 [크로스 타이] 같은 구속구로 움직이지 못하게 해 봅시다.

마조히스트는 아무리 괴로워도 움직이지 못할 겁니다.


라지 스케일 트레이닝 섀클

딥 스로트 플레이의 방법 응용 : 구속대

[라지 스케일 트레이닝 섀클] 같은 대형 구속대로 마조히스트의 손과 목을 고정한 뒤에 딥 스로트 플레이를 즐겨봅시다.

프랑스 혁명 시절 단두대처럼 목과 손이 고정된 마조히스트의 목 속에 깊숙이 성기를 집어넣으시면 됩니다.


육체 낙서 3개 세트

딥 스로트 플레이의 방법 응용 : 낙서

마조히스트의 몸에 오나홀, 육변기, 공공화장실 등의 치욕스러운 단어를 적고 딥 스로트 플레이를 즐겨봅시다. 더욱더 치욕스러운 감정을 느낄겁니다.

[육체 낙서 3개 세트] 처럼 플레이 이후에 낙서를 지울 수 있는 수성펜을 사용해주세요.

딥 스로트 플레이의 팁 : 목을 넓힌다

마조히스트는 딥 스로트 플레이를 할 떄 목을 넓혀봅시다.

목 중간에 튀어나온 울대뼈 등을 내린다는 생각으로 천천히 시도해보세요. 혀를 아래쪽으로 붙일수록 입안에 공간이 생깁니다. 그러면 성기를 깊숙이 넣어도 덜 괴로워요.

딥 스로트 플레이의 팁 : 소리를 낸다

딥 스로트 플레이 중에 움직이는 소리가 최대한 크게 울려 퍼지게 해 보세요.

그만큼 사디스트는 큰 흥분을 느낄 겁니다.


라이트 레더 윕

딥 스로트 플레이의 팁 : 체벌 플레이

체벌 플레이 중에 성기에 이빨이 닿거나 계속해서 발버둥 치면 마조히스트에게 벌을 줘 봅시다.

엉덩이를 [라이트 레더 윕] 같은 채찍으로 때려주면 마조히스트는 반성할 겁니다.


딥 스로트 플레이의 주의점 : 세이프워드를 정한다

반드시 세이프워드를 정해줍시다. 세이프워드는 SM플레이를 중단하기 위해서 반드시 정해야 합니다.

딥스로트 플레이는 말을 할 수 없으니 마조히스트의 몸을 손가락으로 건드린다거나 목을 옆으로 흔드는 등의 제스쳐 등을 추천해드립니다.

딥 스로트 플레이의 주의점 : 구토가 폐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한다

딥 스로트 플레이는 식도를 자주 건드리기 때문에 구토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토할 때는 성기를 무조건 빼주도록 합시다. 성기로 계속 입을 막고 있으면 구토가 폐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폐에 구토가 들어가면 숨이 거칠어지거나 기침, 발열 등의 증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딥 스로트 플레이의 주의점 : 턱관절염

딥 스로트 플레이를 할 때는 턱관절에 무리가 오지 않도록 주의해줍시다. 턱관절에 무리가 오면 턱을 크게 벌리지 못하거나 입을 벌릴 때마다 고통이 느껴지고, 단단한 음식을 씹지 못하게됩니다.

턱관절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딥 스로트 플레이를 하다가 중간중간 턱을 쉬게 해 주는 게 중요합니다. 또한 마조히스트의 입이 너무 작거나 사디스트의 성기가 너무 크면 너무 무리해서 딥 스로트를 시도하지 않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딥 스로트 플레이의 주의점 : 구내염

딥 스로트 플레이는 입 안에 있는 점막에 손상을 가해서 구내염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너무 격한 딥 스로트 플레이는 자제해주세요.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