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120 "소프트 SM도구 추천”


소프트 SM도구는 말 그대로 소프트한 SM도구를 뜻합니다. 구체적으로는 안대, 플로거 휩, 수갑 등 자극이 적은 도구가 많습니다.

고통이나 공포심 등을 느끼는 경우가 없어서 SM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도 가볍게 사용해 볼 수 있는 도구가 많습니다.

소프트 SM도구의 장점 : 매너리즘 해소

소프트 SM도구를 사용해서 매너리즘에 빠진 관계를 해소하고 섹스리스 상태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채찍으로 때리거나, 수갑으로 적당히 팔을 구속한 채로 일상생활을 즐겨보세요. 평소 일상에서는 즐길 수 없었던 쾌락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번 똑같은 섹스가 질리거나 섹스 자체를 거절당한다면 소프트한 SM플레이가 매너리즘을 타파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소프트 SM도구의 선택법

소프트 SM 도구는 대체로 SM을 경험하지 못한 분들이 거부감을 느끼지 않는 상품을 고르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1. 색 : 금색이나 은색은 금방 공포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핑크, 레드 등이 가장 좋으며, 검은색도 나쁘지 않습니다.

2. 소재 : 금속재가 아니라 피부에 닿아도 괜찮은 소재 그리고 몸에 닿았을 떄 고통이 많지 않은 소재를 골라주세요.


소프트 SM도구의 종류 : 구속구

수갑이나 볼 개그, 이 외에도 발 족쇄 등이 있습니다.

대체로 마조히스트의 움직임을 막고 피학심을 자극해서 사디스트의 지배욕을 충족시킬 때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프트 SM도구의 종류 : 가리개

안대로 눈을 가리는 데 사용하거나 얼굴 전체를 뒤덮는 데 사용합니다.

마조히스트의 시야를 차단해서 보다 높은 흥분을 끌어내기 위해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소프트 SM도구의 종류 : 고통

고통을 주기 위한 상품들입니다. 채찍이나 양초, 저주파 상품 등이 있습니다.

소프트 SM 플레이에 사용하니 적당한 자극을 느낄 수 있는 정도로 마조히스트를 때려줍시다.


품질 좋은 초심자 SM 세트

[품질 좋은 초심자 SM 세트]는 수갑, 족갑, 목줄, 볼개그, 채찍, 아이마스크, 로프, 목걸이 등 8가지 SM도구가 들어있는 세트입니다.

나쁘지 않은 구속력에, 구속구가 모두 부드러워서 고통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SM 수갑 - Love Cuffs

[SM 수갑 - Love Cuffs]벨크로 방식의 구속구입니다. 수갑이 아니라 족갑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고 벗기가 간단하며, 가벼워서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고, 구속력이 좋아서 쉽게 벗겨지지 않습니다.


베드 4점 구속 커프스

[베드 4점 구속 커프스]는 저희 바나나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침대 고정용 구속구입니다.

남성도 꼼짝 못 할 만큼 구속력이 강하며, 침대 이외에도 의자, 문, 책상 등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벨크로 방식이라 안전하게 구속할 수 있고 내구성도 좋습니다.


간단 구속 로프

[간단 구속 로프]는 구속용 로프입니다. 면섬유로 만들어져서 촉감도 좋으며, 쓸리지 않아서 고통도 없습니다.

길이가 10m라서 길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SM채찍-포로 벨벳 채찍

[SM채찍-포로 벨벳 채찍]은 SM 초보자용 채찍입니다. 다른 종류의 채찍에 비해 고통이 적으며 그에 반해 굉장히 큰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채찍이 자국이 남지만 금방 지워지니 신경 쓰실 필요 없습니다.


섹시 캔들

[섹시 캔들]SM 플레이용 저온 양초입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양초에 비해 녹는 점이 낮아서 양초 플레이를 즐겨도 화상을 입을 걱정이 없습니다.


푹신푹신 SM안대

[푹신푹신 SM안대]눈뿐만 아니라 귀까지 가릴 수 있어서 다양한 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푹신푹신한 촉감 덕분에 SM플레이 이외에 평상시에도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소프트 SM도구 사용시 주의점

소프트 SM도구는 설계부터 약한 자극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상품이 많습니다. 자극이 약하다고 억지로 강하게 사용하다가는 마조히스트가 크게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채찍은 복부나 허벅지 등 지방이 많은 부위를 때려주시고, 평소에는 할 수 없는 자세로 구속하거나, 양초의 촛농을 음부 등에 떨어뜨리는 등의 행동을 하여서는 안 됩니다.

상대방에 SM플레이에 익숙해질 때 까지는 약한 강도를 유지해주세요.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