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73 "매도 ①”


매도는 수많은 SM플레이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이고 효과적이면서 가장 응용성과 난이도가 높은 플레이입니다. 매도는 매도를 제외한 거의 모든 플레이와 함께 플레이가 가능해서 어휘력이 부족하다고 매도를 경시하면 SM플레이의 재미가 반감되어 버릴겁니다. 매도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우선 몇 가지 예시를 들어보자면

  • 1. 수치심을 자극한다.
  • 2. 상상력을 자극한다.
  • 3. 질책한다. (상대방 때문에 플레이의 재미가 없다고 하는 등..)

기본적으로 이 3가지가 매도의 기본이 됩니다. 매도에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마조히스트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기만 해도 바로 흥분하면서 플레이를 상상하게 될 겁니다.


만약 매도를 하는 게 어려우시다면 우선 분위기를 파악하는 능력부터 길러보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냥 국어책을 읽는것 처럼 험한 말을 내뱉기만 한다면 플레이의 참맛을 즐길 수 없습니다.

이러한 플레이는 마조히스트가 사디스트보다 감성과 상상력이 높습니다. 그래서 만약 SM플레이를 할 때 마조히스트를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사디스트와 마조히스트 간의 탄탄한 신뢰 관계를 쌓지 못할 겁니다.

SM플레이는 사디스트와 마조히스트를 말하지만 다른 말로는 SLAVE와 MASTER라는 말도 있습니다. SLAVE가 MASTER를 만족시켜야죠. 사디스트가 자기 혼자만 즐거워지자고 마조히스트를 배려하지 못한다면 관계는 금방 파탄이 날 겁니다.

이걸 염두에 두시고 매도의 달인이 될 수 있도록 감성을 중시하고 마조히스트를 배려해봅시다. 그냥 책을 읽듯이 말하는 게 아니라 머릿속으로 그림을 그리고 어떻게 해야 마조히스트가 더 기뻐할까를 생각하면서 플레이를 즐깁시다.


그냥 멍하니 즐기기만 하면 매너리즘을 타파하기 위해 시작했던 SM플레이도 금방 매너리즘에 빠져버릴 겁니다. 사디스트라면 마조히스트의 상상력을 넘어선 플레이를 시도해보세요. 만약 마조히스트를 만족시키지 못했더라도 다음번에는 더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시도할 수 있을 겁니다.

감성을 빼버리면 그럴듯한 말을 해 봤자 그때 딱 한 번 뿐입니다. 감성이 들어가야 더욱 즐겁고 흥분되는 SM플레이가 가능할 거예요. 플레이에 감성이 들어가면 여러분의 스타일도 센스도 점점 바뀔 겁니다. 그렇게 점점 바뀐 여러분만의 플레이를 마조히스트와 함께 시도해보세요.

다른 사람들이 보면 뭐라 할지도 모르지만 신경 쓰지 마세요. 어차피 당신만 즐기는 플레이고 남들이 볼 필요도 없습니다. 입 안에서 속사포처럼 매도를 내뱉거나 아니면 플레이 중에 아주 잠시만 마조히스트의 의중을 찌르는 말을 내뱉어도 됩니다.

언뜻 부드러워 보이는 매도도 있지만 불같이 내뱉는 매도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를 상황에 맞춰서 마조히스트를 향해 말하면서 자신과 상대방의 욕구를 채워보세요.

매도는 어투나 목소리에 따라 좌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조히스트도 선호하는 목소리나 어투가 있을 테니까요. 팁을 드리자면 고음보다는 저음, 속사포처럼 빠른 말 보다는 느긋하고 또박또박 말하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열심히 고민해서 내뱉은 말이 너무 빠르고 발음이 이상해서 마조히스트가 알아듣지 못한다면 죄다 말짱 도루묵이 되어버리니까요.

목소리는 선천적인 면이라서 바꾸기 힘들지만 플레이할 때 의식해서 목소리의 톤을 낮춰보세요. 매도할 때는 저음에 느긋한 어투가 가장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때때로 화를 내는 것처럼 강하게 어투를 바꾸면 더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을 겁니다.


베드 룸 구속 키트
얼룩말 무늬 아이마스크

매도는 대체로 말을 하는게 기본이지만 아예 말 자체를 하지 않는 플레이도 있습니다. “침묵은 금이다” 라는 말이 있듯이 말이죠. 한마디도 하지 않고 마조히스트의 눈을 [얼룩말 무늬 아이마스크]로 가리고 [베드 룸 구속 키트] 같은 걸로 가만히 구속하기만 하면 그것도 상당히 재미있는 플레이가 될 겁니다.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재가 의중을 읽을 수 없게 만들고 마조히스트의 상상력을 극대화하는 거죠. 더욱 하드한 플레이를 할 때 이런 방법도 추천해 드립니다.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