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명기의 증명 013 타나카 레몬 단독 판매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72 "음뇨 플레이”


음뇨 플레이는 소변을 마조히스트에게 억지로 마시게 하는 플레이를 뜻합니다.

마시게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대체로 바닥이 더럽혀 지지 않도록 욕실에서 마조히스트의 입을 벌린 다음 입 안으로 소변을 누는 방법이 대표적입니다.

이 방법도 모든 소변을 마시게 하는 것은 아니라서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사디스트도 많습니다. 정말 나는 1mL도 남김없이 모든 소변을 마조히스트에게 먹이고 싶다는 분은 컵에 소변을 담아서 먹이는 경우도 있거든요.


남성용 소변기

[남성용 소변기] 같은 소변기를 사용하면 진짜 한 방울도 남김없이 모든 소변을 남김없이 마조히스트에게 먹일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런 경우는 귀찮게 모든 옷을 벗고 욕실까지 가서 플레이할 필요가 없다는 이점도 있죠.


싯코

음뇨 플레이라고 부르기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소변을 얼굴이나 음부를 향해 보는 것도 아주 좋은 심리적 쾌감을 가져다줄 겁니다. 얼굴에 소변을 끼얹어졌다는 상황이 마조히스트에게 자존심을 부수면서 색다른 정신적 쾌감을 가져다주기 때문이죠.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도 [싯코] 같은 여성용 소변기를 사용해서 남성의 얼굴에 소변을 끼얹을 수 있습니다.

가끔 여성의 음부 안에 소변을 누는 플레이를 하는 분도 계신데, 이러면 질 내의 산도가 올라가서 질 건강을 망칠 수 있으니 자제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