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61 "SM플레이의 가슴 자극”


가슴 자극은 말 그대로 마조히스트의 가슴을 자극하는 플레이입니다. 유두 자극과는 약간 차이가 있으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사이 커프스

평소에 성에 관련된 애무를 한다면 무조건 볼 수 있는 행위입니다. 하지만 이런 애무로 SM 분위기를 연출하려면 마조히스트를 [사이 커프스] 같은 상품을 사용해서 구속한 다음에 등 뒤에서 거칠게 주물러주세요.

강한 악력으로 쥐어 짜내듯이 주무르는 겁니다. 사람에 따라서 이렇게 가슴을 거칠게 주무르기만 해도 절정할 수 있을 겁니다. “아프다”라는 말이 나와도 멈추지 마세요. 사전에 합의해놓은 제스처나 세이프워드가 나올 때까지 계속해서 주무르는 겁니다.

다른 SM플레이에 비해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숙련되기도 쉬운 플레이입니다. 성격이 거친 마조히스트를 묶어서 거칠게 가슴과 엉덩이를 자극해줍시다. 언뜻 거친 성격의 마조히스트지만 오히려 그래 주길 바랄 거예요.


페티쉬 판타지 일본풍 실크 로프

[페티쉬 판타지 일본풍 실크 로프] 같은 로프로 가슴을 묶어서 매다는 플레이도 있습니다. 대체로 매다는 플레이는 손목, 발목 여러 부위를 한꺼번에 묶어서 버티는 무게를 분산시키는데 여기에 가슴을 추가하는 거죠.

매다는 플레이 자체도 굉장히 흥분되지만 여기서 가슴을 함께 묶어서 매단다면 그 모습은 절대로 여러분을 실망하게 하지 않을 겁니다.


가슴을 강하게 움켜쥐거나 주무르다 보면 갑자기 모유가 튀어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성이 가장 놀랄 테니까 아무렇지 않게 다시 플레이를 지속해줍시다. 오히려 이런 게 더 흥분되지 않나요?

현재 페이지 1/15 총게시물 44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