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명기의 증명 013 타나카 레몬 단독 판매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너의 이름 공주 [君の名 姫] 전문가 리뷰!!


오늘은 RQS의 [너의 이름 공주]를 사용해보겠습니다. 예전에 크게 흥행한 애니메이션을 패러디한 오나홀이네요.

코로나 이전에 너의 이름은 이라는 애니메이션이 일본과 한국에서 크게 흥행한 적이 있습니다. 너의 이름 공주 오나홀 말고도 패러디 오나홀이 더 있었는데 이번에는 RQS의 패러디 오나홀을 리뷰하네요.


너의 이름 공주

이름이나 패키지에 그려진 캐릭터를 보니까 너의 이름은의 패러디인 걸 확실하게 알 수 있네요.

RQS는 예전에 에그제와 몇번 정도 합작을 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단독으로 발매했습니다.


RQS의 홈페이지입니다

참고로 RQS는 Real Quality Sexy from JAPAN의 약자라고 합니다.

“RQS는 일본의 유명한 디자이너의 경험을 살려서 만든 일본의 성인용품 브랜드입니다. 2016년에 사사키 씨에 의해서 중국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EXE asia의 프로젝트는 일본의 성인용품 브랜드 EXE와 해외의 성인용품 브랜드와 합작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EXE가 가진 여배우 소재로 작품을 기획하고 해외 성인용품 브랜드의 홍보 경험을 살려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전해드린다는 프로젝트입니다.

전셰계에 있는 성인용품 브랜드와 연합해서 쿨 재팬 활동을 더욱 늘려나갑시다.”


오나홀 쿨 재팬??

[너의 이름 공주] 같은 오나홀은 쿨 재팬이랑은 좀 다른 것 같은데 신경쓰지 맙시다!


핸드 오나홀에 가슴만 달아놓은 것 같습니다

무게는 약 309g에 일반적인 토르소 형태의 오나홀입니다. 진짜 몸통에 가깝게 만든 건 아니고 핸드 오나홀에 자그마한 가슴을 붙인 것 같은 오나홀이네요.

살짝 부드럽고 유분기도 적당한데다가 냄새도 잘 잡았습니다.


소용돌이 모양의 주름이 있네요

내부는 소용돌이 모양의 주름과 돌기가 중간중간 있습니다.


사실 주름이 아니라 돌기였습니다!

[너의 이름 공주]의 단면도를 보니 소용돌이 모양의 주름보다는 소용돌이 모양의 돌기가 주 자극 요소인 걸 알 수 있네요.


경쾌 유쾌 상쾌 통쾌!

대각선으로 놓여있는 소용돌이 모양의 주름은 소용돌이라는 느낌이 잘 나지는 않지만 탱글탱글하게 귀두를 긁어주네요. 게다가 울퉁불퉁한 돌기의 자극도 잘 섞여서 색다른 주름 자극을 맛볼 수 있습니다.

조임이나 두께가 그렇게 인상적이진 않지만 경쾌한 삽입감이 느껴져서 움직이기 편하네요. 가벼운 무게 덕분에 움직이기 편한 오나홀입니다.

특별한 점이나 참신한 점은 없지만 돌기와 주름이 잘 섞인 심플함이 기분 좋았습니다. 가벼운 무게 덕분에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점도 좋았고요. 이대로만 가면 ★ 4개도 거뜬한 오나홀이었겠지만 아쉽게도 축이 살짝 뒤틀려있는 것 같네요.


직접 잘라보니 돌기가 잘 보이네요

축은 뒤틀리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아래에 실리콘을 많이 써서 축이 뒤틀린 듯한 삽입감이 드는 거였네요.

무게가 무거웠다면 단점이 됬겠지만 [너의 이름 공주]는 가벼운 오나홀이라서 그다지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평점은 ★ 3개가 어울리는 오나홀이네요. 역시 쿨 재팬!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