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폰 코트 가디언 02. 세이렌 [ポンコツガーディアン] 전문가 리뷰!!


오늘은 키테루키테루의 [폰 코트 가디언] 세이렌을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에 리뷰한 [폰 코트 가디언] 키키 모라보다 이번에 리뷰하는 세이렌이 내부 구조는 더 재미있어 보이네요.


세이렌이라니 이제야 좀 알만한게 나왔네요

고전게임을 좋아해서 마도전기 1~3을 재미있게 즐겼던 저 조차도 키키 모라 본 적도 들은 적도 없어요. 하지만 이번에 리뷰하는 세이렌은 어릴 적 그리스 로마 신화 만화책을 봤다면 누구나 아는 괴물이죠.


아머 브레이크!

패키지에 옷이 홀딱 벗겨져 알몸이 되어버린 모습이 그려져 있는 것도 폰 코트 가디언 시리즈의 특징 중 하나죠.


울룩불룩한게 신기하네요

무게는 대략 403g인 미들 사이즈의 핸드형 오나홀입니다. 핸드형 오나홀 치고는 굉장히 무게가 나가네요. 매끈한 표면과 입구 주변에 있는 미묘한 굴곡이 눈에 띄눈군요.

키테루키테루 독자적인 소재를 사용해서 경도는 약간 부드러운 정도네요. 옛날 키테루키테루 제품에서 나던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뭔가 그리운 느낌이 드는군요.

그렇게 고약한 냄새는 아니라서 사용할 때 크게 신경 쓰이는 정도는 아닙니다. 기름기는 적당하게 잡아서 딱히 문제없습니다. 무난하네요.


오무 등장!

세이렌보단 어디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에 나오는 오무같이 생겼네요. 무슨 절지동물의 다리같이 생긴 돌기가 있습니다. 돌기를 베이스로 만든 오나홀을 많이 봤지만 이렇게 거대한 돌기를 가진 오나홀은 처음 봐요.


생각보다 귀여운데…?

주름 부분을 위로 한 채로 바닥에 놓으니 진짜 귀여운 절지동물이 탄생했습니다.

돌기의 반대편에는 화강암같은 울퉁불퉁한 표면이네요. 오나홀의 위아래를 바꿀 때마다 완전히 새로운 자극이 오는 구조가 정말 참신합니다.


제 전투력은 53만입니다♪

오~ 키테루키테루는 물고기의 비늘을 따서 이런 내부구조를 만든 듯합니다.

프리저마냥 전투력 53만이나 된다고 하는데 다른 오나홀의 전투력이 어느 정도 되는지 모르니까 강한지 약한지 함부로 판단을 못 하겠네요.


사방에서 꾸물꾸물하게 조여옵니다

꾸물꾸물하게 돋아난 돌기가 얽혀들어 오네요. 내부구조를 봤을 때부터 아마 이런 느낌이겠지 싶었지만 실제로 집어넣었을 때는 조금 더 복잡한 쾌감이 느껴졌습니다.

구멍에 넣으면서 여러 개의 손가락으로 귀두를 부드럽게 터치해주는 느낌

현실에서는 절대로 맛볼 수 없는 복잡한 삽입감을 느꼈습니다. 원래 이렇게 돌기가 커다란 오나홀은 돌기 부분이 쿠션작용을 해서 밀착감이 약간 아쉬워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밀착감이 떨어지면 그만큼 돌기가 돋보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밸런스는 잡아줘야 하죠.

[폰 코트 가디언] 세이렌은 여기서 과감하게 돌기를 크게 키우는 선택을 했습니다. 돌기가 귀두를 아주 강하게 자극을 해줘요. 윗 문단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이런 돌기가 커다란 오나홀은 밀착감이 강하지 않아서 빨아들이는 듯한 자극과는 약간 색다른 느낌이 귀두에서 느껴질 겁니다.

간질간질한 느낌과 쾌감이 함께 어우러져서 소프트하게 귀두를 자극해줍니다. 평소에 오나홀에서 느끼는 자극과는 약간 다른 쾌감으로 사정하게 되어버리는 오나홀이죠. 뭔가 오나홀의 새로운 가능성을 엿본 것 같은 기분이네요. 앞으로는 어떤 오나홀이 나올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참신함을 살려서 ★을 4개를 줄까 5개를 줄까 고민했지만 이렇게 고민될 때는 약간 냉정한 평가를 주는 게 좋죠. ★4개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5개도 충분히 노려볼 만해요.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