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오나츠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쿠파 트립 [くぱぁトリップ] 프로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매직아이즈의 [쿠파 트립]입니다.


메인 패키지

하드와 소프트. 두 버전으로 나뉜 제품입니다. 그 중 제가 리뷰할 버전은 하드 버전이죠.


언박싱

언박싱입니다. 박스는 굉장히 얇습니다. 그래서인지 내부에 플라스틱 포장재가 따로 들어있네요. 나쁘지 않아요. 전 이런 식으로 공간을 활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인상적인 디자인

[쿠파 트립]에 대한 첫인상은 ‘낯설다’ 입니다. 디자인이 매우 독특해요. 마치 와인을 보관하는 창고를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톱니바퀴 구조

이 기어가 보이시나요? 기어 말이에요! 오나홀에 스팀펑크를 구현했습니다. 어메이징!

감촉이 정말 엄청납니다. 그립감이 역대 오나홀중 가장 뛰어나다고 할 수 있을 정도에요. 소재가 환상적인데요? 마치 러브젤이 고체가 된 듯한 느낌이에요. 슬라임을 만지는 것 같습니다. 사랑스럽군요.


삽입구

삽입구의 모습입니다. 보시다시피 심플합니다. 삽입구도 컨셉에 맞춰 기계처럼 꾸몄다면 어땠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내부기믹

내부도 스팀펑크 감성을 살린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입구는 페니스가 쉽게 밀고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네요. 압박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내부구조

비좁은 내부가 보이시나요? 진공 효과도 뛰어납니다. 질벽이 페니스를 너무 강하게 자극할까 걱정이신가요?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제품은 선을 넘지 않아요. 페니스가 들어갔다 나올 때마다 빨대로 빨아올리듯 페니스를 흡입합니다.

끝부분에 다다를수록 제 기둥을 사방에서 옭아맵니다. 압박감이 더욱 증폭되는군요. 이제야 알 것 같습니다. 왜 이 제품에 하드라는 이름이 붙었는지 말이죠.

그리고 제가 이 제품을 칭찬하는 부분 중 하나는 기믹의 배치에 있습니다. 맞춤형으로 제작된 것처럼 내부 소재들이 미세한 성감대 곳곳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속도와 힘을 조절해도 일정한 쾌락을 저에게 선물해주는군요.


대략적인 사이즈

톱니 같아 보이는 디자인이 실제로 삽입에 도움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만큼 내부가 굉장히 비좁고 페니스를 쥐어짭니다. 마치 스팀펑크에 등장하는 기계처럼 말이죠.


다양한 기믹 준비

전 이 제품을 충분히 즐길 만큼 즐겼다고 생각합니다. 세척 또한 많이 해봤죠. 감사하게도 세척 난이도는 매우 이지합니다. 하드답지 않게 말이죠.

내부가 좁은 탓에 세척이 어려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특히 투명한 소재가 정말 좋았습니다. 내부가 보여서 세척하기 용이했어요.

개인적으로 최근 들어 가장 세척이 쉬운 매직아이즈의 제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일류

디자인과 컨셉이 잘 버무려졌지만 아쉬움이 약간 남는 제품입니다. 특히 디자인은 정말 감탄할 정도로 잘 만들어졌습니다. 소재도 매우 좋았고요. 자극에 대한 연구를 조금만 더 했으면 만점이었을 오나홀입니다. 물론 지금도 훌륭한 오나홀이에요.

[쿠파 트립] 최종 평가 : 환상적인 소재와 컨셉. 그리고 디자인이 버무려진 맛있는 비빔밥 같은 오나홀입니다. 하지만 참기름이 빠진 비빔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맛은 있지만 아주 조금 아쉬운 제품이에요.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