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명기 세자매 처녀의 느낌 프로 리뷰!


오늘 리뷰할 제품은 [명기 세자매 처녀의 느낌]입니다.

많은 오나홀이 제목을 지을 때 처녀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죠. 처녀는 실로 매력적인 단어니까요. 듣기만 해도 심장이 두근거리는 그런 단어 중 하나가 아마 처녀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이 제품은 무려 세 명의 처녀를 한데 묶었습니다. 두 명도 아닌 세 명 말이에요. 거기다 자매를 단어를 첨가하여 더욱 남성의 음심에 불을 질렀습니다. 처녀와 자매. 환상적인 조합입니다.

좋아요. 바로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소 거대한 박스

세자매 시리즈는 이름처럼 3가지의 제품이 존재합니다. 이 제품은 그중에서도 가장 조임이 강한 제품이죠. 아, 그리고 미리 스포일러 좀 하겠습니다. [명기 세자매 처녀의 느낌]은 제 인생 최고의 오나홀 중 하나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처음엔 이름만 듣고 우스꽝스럽다고만 생각했습니다만.. 사용하고 나서 그 생각이 완전히 뒤바뀌고 말았습니다. 제 인생 최고의 오나홀 탑10 리스트를 만든다면 그중 하나에 당당히 선정될 겁니다.

KOKOS는 대체 어떤 마술을 부렸길래 제가 이걸 매일 사용하게끔 만든 걸까요?


띠용

포장은 아주 깔끔합니다. 그런데 저기 있는 빈 공간은 대체 무슨 용도일까요?


안녕!

바로 이런 용도입니다. 하하


대략적인 생김새
거대하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도록 하죠. 이 오나홀의 크기는 상당히 거대합니다. 아마 가족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은 숨기기 매우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단단한 것은 덤입니다. 신축성도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소재는 매우 고급집니다.

사소한 단점으로는 새로 산 피규어에서 나는 기묘한 향이 난다는 점입니다. 세척하니 없어지긴 했지만 구매하시는 분들은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냄새에 민감한 분들은 많으니까요.


보인다 보여

삽입구 이미지입니다. 뭔가 보이는군요. 그게 대체 뭐냐구요?


죄송합니다

…………….이런 친구한테 펠라를 받고 싶진 않으니 바로 때버리겠습니다.


가즈아

어찌 됐든 첫 삽입시의 느낌은 거대한 무언가에 제 페니스를 꽃아 넣은 듯한 느낌입니다. 상당히 깊고 황홀합니다. 마치 중성자별에 페니스를 삽입한 듯한 감각…!

내부는 상당히 좁습니다. 1cm조차 되지 않는 동굴에 제 거대한 페니스를 넣고 흔들고 있네요. 마치 아코디언을 연주하는 듯합니다. 부드럽고 쫀득쫀득해요. 매초 새로운 자극이 페니스에 전달됩니다.

[명기 세자매 처녀의 느낌]은 그립감 또한 훌륭합니다. 포켓몬스터의 푸린을 범하는 느낌입니다. ....굳이 비유하자면 그렇다는 겁니다. 전 이상 성욕자가 아니에요.


뱀같은 내부구죠

위로 갈수록 매혹적인 커브구조가 페니스를 반겨줍니다. 밀어 올릴 때마다 제 페니스를 훌륭하게 빨아올립니다. 제가 사용했던 다른 핸드홀에서는 느껴본 적 없는 쾌감입니다. 비싼 대형 엉덩이홀을 즐기는 것 같네요. 너무 비현실적인 쾌감이에요.

과학적으로 배치된 돌기. 그리고 굴곡진 내부구조. 강력한 조임까지. 이 모든 것이 한데 어우러져 오르가즘으로 향하는 길로 인도합니다.

[명기 세자매 처녀의 느낌]을 사용할 땐 저도 모르게 중간에 움직임이 멈춥니다. 쾌감을 더욱 깊게 느끼기 위해서 말이죠. 빠르지 않게 천천히 오나홀을 움직입니다. 더욱 긴 자위 생활을 위해서요. 그리고 그 끝에는 모든 정기가 빨린 제가 있습니다.


뱀같은 내부구죠

[명기 세자매 처녀의 느낌]은 적은 젤로도 윤활이 매우 잘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분명한 가산점이죠. 세척 이후에는 베이비파우더도 잊지 않고 발라주도록 합시다. 감촉을 유지하기 위해서 말이에요.

[명기 세자매 처녀의 느낌] 최종평가 : 심플한 포장. 심플한 디자인. 심플한 내부구조. 세 자매 답게 세 가지의 심플한 요소를 극한으로 조합한 이 제품은 가히 심플의 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추천하겠습니다.

현재 페이지 1/32 총게시물 93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