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세븐틴 리얼리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すじまんくぱぁ! ろりんこ] 프로 리뷰!


고급스러운 박스

로린코의 컨셉은 결혼입니다. 사랑스러운 얼굴로 저에게 키스받기를 기다리고 있군요. 하지만 저는 신사입니다. 키스보단 섹스가 먼저…. 죄송합니다. 흠흠.


언박싱

미안합니다. 사진이 잘 안찍혔어요. 스마트폰이 구석기 시대 물건이라…


로린코에게 프로포즈

혼인신고서가 박스 아랫면에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꽤나 디테일하게 신경을 썼군요. 하지만 여기에 자신의 이름을 적는 사람은 아무도 없겠죠? 아, 물론 저는 적었습니다.

자, 어쨌든 로린코는 매직아이즈의 제품입니다. 유명한 브랜드인건 다들 아실겁니다.

그리고 짜ㅡ잔. 첫인상이 상당하네요. 아마도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는 제가 지금까지 구매한 오나홀중 최고의 작품중 하나일겁니다. 모든 퀄리티가 진짜 엄청납니다.


엄청난 퀄리티의 토르소

먼저 바디 디자인입니다. 진짜 대단하네요. 계속 들고다니고 싶을 정도에요. 매직아이즈는 피부재질 기술력이 엄청 좋은거 같아요. 그에 걸맞게 그립감도 좋고 기름기도 전혀 없고 탱탱합니다. 후기 작성 이후에도 몇번 세척을 했지만 감촉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탱탱하다

두툼한 대음순이 가장 먼저 보입니다. 그다음 안쪽을 보면…


아스트랄한 내부!

여러분들은 제 최악의 사진촬영 실력과 최강의 내부 디자인을 동시에 경험하게 됩니다.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사용한 그 어떤 오나홀보다 훌륭합니다. 매직아이즈는 정말 대단하군요.


빨려 들어간다

위쪽에 보이는 매우 작은 주름은 항문이에요. 그냥 장식입니다.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의 두툼한 대음순 구조는 초반부터 강하게 페니스를 조여줍니다. 마치 부숴버릴 기세로요.

2개의 포인트로 이루어진 자극이 여러분의 페니스를 공격할 겁니다. 그냥 넣기만 했을 뿐인데 벌써 쾌감이 상당합니다. 방심하면 오나홀이 제 페니스를 다시 뱉어버리는건 아닐까 싶을정도로 압박이 강합니다.

깊숙하게 들어간 이후에는 중간에 위치한 회전 구조가 안정적인 쾌감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진공효과와 함께 귀두를 살살 자극 해줍니다.

그러면서도 동시에 대음순 부분도 계속해서 페니스를 자극해 줍니다.


극상의 퀄리티

계속해서 흔들다보니 어느정도 손에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물론 이것보다 무거운 오나홀도 많습니다.

하지만 큰 단점은 아닙니다. 너무 기분이 좋아서 무겁다는 생각이 들지 않거든요.


로린코와 친구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와 제 파트너입니다. 얼추 비슷해 보이기도 하네요.

음… 딱히 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전 행복한 결혼생활 중입니다.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는 환상적입니다. 지루한 순간이 단 한순간도 없었어요. 처음 삽일할때의 감동을 느끼기 위해 페니스를 뽑았다 넣었다 뽑았다 넣었다 해본 건 처음이에요.

유일하게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매직아이즈가 젤을 너무 적게 준다는 거에요. 1회 사용분으로도 조금 부족했어요. 처음 매직아이즈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젤을 별도로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신부님

마지막으로 세척할때 주의하세요.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를 세척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화가나서 홀을 뒤집어 까버릴지도 몰라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매우 타이트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세척에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그 부분을 제외하면 거의 완벽한 홀이라 볼 수 있겠네요.

최종평가 :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는 가장 완벽한 신부를 살 수 있는 유일한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신부를 돈으로 살 수 있다니…!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23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