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바이블
명기의 품격 BLACK LABEL [名器の品格 BLACK LABEL] 전문가 리뷰!


이번엔 NPG의 명기의 품격 BLACK LABEL 사용해 보았습니다. 초대 명기의 품격의 최종 진화 버전이네요

「명기의 품격」

원조 명기의 품격 이미지

「명기의 품격」 삽입하는 순간, 찾고 있던 나만의 썸씽을 발견한 듯한 기분이 드는 신의 홀

현대인의 시대를 상징하는 오나홀이라면 버진 루프가 떠오를지 모르겠지만, 그보다 한 세대 앞선, 오나홀러의 시대를 상징하는 오나홀이라면 대다수가 아마 명기의 품격이라고 답할 것이고, 무차원 구조라고 할 당시에는 참신하고 캐치-넘치는 내부 구조였다. 고급스러운 나무 상자에 담긴, 눈길을 끄는 패키지와 핸드홀로서는 굉장히 비싼 판매 가격이었던 당시의 오나홀러는 악기점 앞에서 트럼펫을 바라보는 소년처럼 '언젠가 이 오나홀에 삽입해 보고 싶다…’ 라는 마음을 품고 있었을 겁니다.

명기의 품격2 에이로 치카 명기의 품격 아야노 나나

“명기 시리즈”라고 하는 큰 묶음 중에서도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발매해 온 NPG입니다만, 명기의 품격으로 불리는 상품은 위의 두 개밖에 없습니다. 그 어느 쪽도 「명기의 품격의 속편」이라고 강조하기엔 부족한 감을 부정할 수 없는 마무리로, 별로 화제가 되지 않고 잊혀져 버렸네요.

현 명기의 품격 이미지

그런 「명기의 품격」의 역사가 있던 데다가 이번은 진짜 진짜의 진화판이 된 것 같은, 나무 상자 패키지로 된 「명기의 품격」의 속편으로 등장하였고, 발매하자마자 곧바로 매진이 속출하고 있어 구매가 늦어져 리뷰까지 늦어져버린, 오너홀러의 주목도가 높은 상품입니다.

4년 정도 전의 명기의 품격 아야노 나나의 리뷰를 보아하니

별로 반응이 좋지 않은 AV 여배우의 패키지를 채용하는 것보다 검은 나무 상자 등을 사용해 「명기의 품격 2」 같은 이름으로 파는 편이 주목도도 기대치도 높았던 것은 아닐까 생각되네요. 라는 말을 했었기 때문에 이제야 겨우 그것을 실현해 준 것이 이번 오나홀이 되겠네요.


개봉해 보자

오나홀 본체

중량은 약 815g, 전체 길이는 약 19.5cm 조형은 초대의 <명기의 품격>과 비슷한 구불구불. 중량이 200g 정도 올라간 것 같네요.


오나홀 소재

후와토로계까지는 아니더라도 부드러운 소재가 사용되고 있군요.

오나로의 기억으로는 초대 『명기의 품격』이나 옛 명기 시리즈에서 사용되었던 소재보다 조금 탄력이 강하게 느껴지는 제대로 된 소재가 사용되었고, 기름기 같은 것은 옛날 소재와 비슷하지만 냄새는 그냥저냥 괜찮은 현대판 NPG 소재입니다.


삽입구

리얼계의 구조로 되어 있고, 미묘한 볼록함을 느낄 수 있는 삽입구로 되어 있습니다.


삽입구에서 바라본 내부

내부가 2단 구조로 되어 있다는 것도 이번 블랙라벨 버전의 새로운 변경 사항이군요. 손가락을 넣어본 느낌만으로는 내부 소재는 외부 소재와 부드러움의 차이가 없는 소재이거나 조금 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한 것 같습니다.


단면도

단베이스의 벽에는 작은 돌기가 빽빽하게 붙여져 있고, 중간쯤에는 「G스팟 포르치오」적인 돌기가 상부에서 압박해 오는 것 같은 커브를 그린 구조 같네요.


무엇이 바뀌었을까?

옛날과 같은 무차원 구조를 앞세운 게 아니라 패키지나 겉표지를 초대 명기의 품격에 맞춘 느낌의 완전히 새로운 오나홀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삽입해 보자

삽입해 보자

그렇다 해도 초대의 [명기의 품격] 이 발매된 것은 지금부터 15년 정도 전의 이야기이며, 하나의 시대를 쌓아 올린 명작 홀의 속편이라고 해서 현대의 전국시대를 사는 멋진 오나홀들과 비교하면 뒤떨어져 버리는 것은 어쩔수 없다... 라는 생각으로 삽입했지만, 결과적으로 말하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삽입감이나 사정을 맞이할 수 있었기에 ★5 정도는 여유 있게 붙여 두어도 좋을 듯한 멋진 오너홀로 완성되어 있군요.


잘라낸 모습

현대 시대를 살아가는 오나홀과 간단하게 비교할 수 없는 <명기의 품격 BLACK LABEL>만의 장점으로는 삽입감이 상당히 사실적인 지향성을 가지고 있으며 더 나아가 그 '리얼 계열' 의 삽입감이나 기분 좋음의 수준이 상당히 높게 완성되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비교할 수 있는 오나홀이 확 떠오르지 않는, 독특한 개성을 느끼게 해 주고 있는 느낌입니다.

삽입 후 잠시 동안은 기분 좋은 느낌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감칠맛 나는 계열의 옅은 자극으로 되어 있어 큰 악센트로는 중앙 부근의 커브에 의한 뭉근한 살을 헤치는 듯한 삽입감이 있고, 기본적으로는 그 커브의 악센트를 메인 디쉬에 곁들여 두께와 내부의 감칠맛 나는 느낌을 천천히 즐기는 밸런스로 되어 있습니다.

오나홀적으로 말하면 저자극에 돌기주름의 정보량이 적은 삽입감은, 보통이라면 「너무 부족하다」 라는 말로 일축해 버릴 것 같은 오나홀입니다만, 그 부드러움 정도나 너무나도 충분한 두께감이나 내츄럴한 옥죄임. 그리고 조금 리얼함을 과장하고 있는 느낌도 있는 조금 오나홀다운 커브의 악센트 밸런스라던가 하는 것들이 전부 밸런스가 딱 좋게 느껴지고,

'사실적인 게 이런 거지'

라고 묘하게 납득 해 버릴 수있는 리얼한 삽입감에 가까우면서도 기분 좋은 오나홀을 만들려고 하는 메이커의 노력을 크게 느낄 수 있는 오나홀이라고 생각합니다.

유감스럽게도 내부에 붙어 있는 작은 돌기는, 거의 페니스로는 자각할 수 없을 정도로 섬세한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만, 「밋밋하진 않다」 정도. 어떠한 자극이 페니스에 가해지고 있는 것은 전해져 오기 때문에, 자각할 수 없다고는 해도 기분 좋은 부스트로서의 역할은 완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돌기주름이 달린 알기 쉬운 자극의 오나홀이 아니라, 「살이 두껍고 감칠맛 나는 리얼계」라고 하는 왕도의 노선을 어깨로 바람을 가르며 걷고 있는 것처럼 당당하고 완성도 높은 오나홀이라고 하는 느낌으로, 보기 좋게 「명기의 품격」의 속편의 기대에 응해 준 훌륭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잘라서 확인해 보는 단면

단순 단면으로 보면 "엥? 이게 ★5라고!?」라며 놀랄 만한 구조로 보입니다만, 바닥이 충분히 두껍게 되어 있기 때문에 이 근처가 조금 더 달콤한 느낌을 주고 있기에 좀 더 최적의 조형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현재 페이지 1/31 총게시물 915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