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2024년 프레스티지 AV 배우 달력 무료 증정!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용품소개] 드라이오르가즘 도구편#33 애널 플러그: 추천하는 애널 플러그 정리! 애널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총망라

애널 플러그에는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두께는 물론, 모양과 재질도 다양하지요. 그래서 이번에는 수 많은 애널 플러그 중 애널 자위 초심자부터 상급자까지 엄선하여 추천 상품을 소개합니다. 애널 플러그 선택에 망설이고 있으시다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널 초보자에게 추천하는 애널 플러그 산책 아누스

애널 삽입 미경험자여도 쉽게 삽입할 수 있어,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S, M, L 등의 3 종류가 있고 제일 작은 S사이즈는 두꺼운 부분이 2.1cm정도 밖에 되지 않아 애널 삽입 미경험자라도 삽입할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애널 중급자에게 추천하는 애널 플러그 보스 실리콘 베싯쿠스

좌약 형태로 삽입되는 애널 플러그로서 굴곡이 없기 때문에 애널 괄약근까지 자극이 가능합니다.또한 항문의 입구 부분에서 수축하지 않기 때문에 항문의 괄약근이 계속해서 벌어져있는 감각을 맛볼 수 있는 애널 플러그입니다. 항문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애널 확장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애널 플러그입니다. 애널 플러그 끝 부분의 T백은 구부릴 수 있는 홈이 있어 애널 플러그를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애널 상급자에게 추천하는 애널 플러그 보스 실리콘 베싯쿠스 for 넥스트

위에서 소개한 보스 실리콘 베싯쿠스의 상급자 모델입니다. 애널 전문가들이 극찬할 정도로 확장의 느낌과 압박감이 굉장해 평가가 좋은 애널 플러그입니다.

슈퍼 볼륨 핏 플러그

막대 형태가 아닌 애널 플러그 이므로 앉거나 서거나 할 때 항문에서 느껴지는 애널 플러그의 존재감이 굉장합니다.움직이는 순간에도 존재감이 느껴져 기분이 좋은 애널 플로그. 다만 이 형태의 애널 플러그는 크기에 비해 삽입이 어렵기 때문에 고급입니다. 막대 모양의 애널 플러그에 익숙해지면 시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수효과를 가진 애널 플러그 압박 여닫이 실리콘 플러그

위에서 소개한 보스 실리콘 베싯쿠스의 상급자 모델입니다. 애널 전문가들이 극찬할 정도로 확장의 느낌과 압박감이 굉장해 평가가 좋은 애널 플러그입니다.

애널 플러그를 꽉 닫은 상태에서 애널에 삽입하면 내부에서 애널 플러그가 꽃처럼 피어 내벽을 무지막지하게 압박해줍니다. 내부가 쫘악하고 펼쳐지기 때문에 상당한 확장감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애널 자위 초심자부터 상급자까지 추천할 수 있는 애널 플러그를 엄선하여 소개했습니다. 좋아하는 애널 플러그를 찾으신다면 그 후 기분좋게 마구 자위해봅시다.

고**
2020-03-19 11:46:14
애널 플러그로 드라이가 가능한가요??
현재 페이지 1/4 총게시물 62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