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용품소개] 드라이오르가즘 도구편#34 아네로스 프로가즘 아이스: 최신작 아네로스 프로가즘 아이스, 프로가즘 클래식과의 차이점은?

이번에는 아네로스 프로가즘의 이야기입니다. 아네로스 프로가즘은 바나나몰에 새롭게 입고된 아네로스 프로가즘 아이스와 아네로스 프로가즘 클래식, 아네로스 프로가즘 Jr로 3종류가 있습니다. 오늘은 아네로스 프로가즘 클래식과 아이스의 질감의 차이와 사용감에 대해 요약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네로스 프로가즘(아이스)vs아네로스 프로가즘(클래식)
클래식 소재와 아이스 소재의 질감 차이

아네로스 클래식 시리즈는 본래 표면이 매트한 질감으로 만들어져있었습니다. 이 매트한 질감은 애널 속의 로션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 장시간 아네로스를 사용해도 로션의 질감을 느낄 수 있게 도와줍니다. 저는 이 매트한 질감이야말로 아네로스의 장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매트한 질감이 없어지면 아네로스의 장점이 나오지 않는다고 생각했지만, 아이스 소재를 실제로 사용해보면 실로 움직임이 좋습니다. 매트 질감의 ”아네로스 프로가즘 클래식” 반짝 반들 반들한 질감의 “아네로스 프로가즘 아이스” 같은 아네로스 프로가즘을 비교하고 클래식 소재와 아이스 소재의 차이에 따라 어떻게 움직이고 쾌감이 다른지 비교합니다.

아네로스 프로가즘 아이스
의외로 움직이 좋은 아네로스 아이스 소재

실제로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보기까지 저는 아이스 소재에 대해 반신반의했습니다. 왜냐하면 아네로스의 모조품들은 표면이 반들 반들하고 사용해보면 로션감이 나쁘다는 단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클래식 소재의 매트 가공은 아네로스 본체 전체에 로션이 철썩 달라붙는 사용감이 지속됩니다. 하지만 모조품 아네로스 소재는 매트 가공을 거치지 않아 로션이 본채로부터 잘 떨어져 나가는 느낌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아네로스 아이스의 소재는 다릅니다. 클래식 소재의 원래 개념과 달리 로션을 소량으로 사용해도 애널에서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소재처럼 장시간 로션이 철썩 달라붙는 느낌은 없지만 대신 사용되는 로션이 적으며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한편 통증 면에서도 클래식 소재의 경우 로션의 양이 줄어들면 마찰이 생겨 항문에 통증을 느끼기 쉬워지지만 한편 아이스 소재는 로션의 양이 줄어도 통증을 느끼지 않고 자유롭게 직일 수 있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아네로스 프로가즘 클래식
클래식 또는 아이스의 선택 포인트

부드럽다는 것이 꼭 좋은 것이 아니라서 사람마다 움직임의 질감의 선호도는 차이가 있습니다. 아네로스의 움직임이 조금 무거운 것이 항문의 근육이 스스로 움직이고 있는 느낌을 받기 쉬운 사람도 있습니다. 반면 근육의 부하가 적은 것이 쾌감에 집중할 수 있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래서 선택하는 포인트는, 아네로스의 움직임은 무거운 것이 좋은가? 원활한게 좋은가, 마찰에 의해 통증을 느끼기 쉬운가? 두 가지 포인트에 따라 취향에 선택하십시오. 덧붙여 움직임과 무게에 대해서는 사용하는 로션에 따라 또 변화합니다. 뽀송한 타입의 로션은 자유롭게 움직이기 쉬우며, 둔탁한 바셀린 같은 것을 사용할 경우 약간 무거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로션의 지속성에 대해서도 사용하는 로션마다 다릅니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패턴을 사용해보십시오.

프로가즘 아이스 레드와 블랙 디자인
저의 아네로스 프로가즘 취향과 사용법

저는 아네로스 프로가즘 중에서도 블랙 아이스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로션을 애널에 조금만 주입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셀린을 바르는 경우 본체 전체에 약간만 발라줍니다. 이것만으로도 1시간 이상은 로션을 지속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클래식과 달리 로션이 부족하더라도 나중에 더 발라주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큰 장점이네요. 여러분은 매트 소재와 아이스 소재, 어느 쪽이 취향입니까? 괜찮으시면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현재 페이지 1/4 총게시물 62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