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A380 메일 마스터베이터 버전 4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1박 2일, 미소녀완전예약제. 제2장

 

 

한글 제목

1박 2일, 미소녀완전예약제. 제2장

제목

一泊二日、美少女完全予約制。 第二章

출시일  2013-11-22
출연 

미나미 사야(美波小夜)

제조 업체 

프레스티지(プレステージ )

품번  ABP-075
수록시간

120分

 

미나미 사요의 온천여행물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장면 1: 여관에서 즉섹스

"뭔가 부끄럽네.." 여관에 도착해서 경치를 바라보고 있던 중에 남자 배우(핫토리 타다시)에게 팬티 노출의 야한 포즈를 억지로 취해지는 미나미 사요!
"땀 흘리고있어..."옷을 풀어헤치고 몸을 만지작거리고 딥키스로 혀를 얽히고 , 땀에 절은 젖꼭지를 빨고부터 손보O에서 질퍽하게 보O를 적십나다!
"가버려..." 젖꼭지 핥기, 펠라치오·수음·노 핸드 펠라치오로 발기시켜 풀어헤친 양복을 입은 옷 그대로 정상 위로 삽입된 절정!
"기분 좋았어" 기승위·백과 절정을 반복, 라스트는 정상위에서 가슴에 사정하여 마무리입니다!
 

 

 

장면 2:식후의 보O

"맛있어..." 호화로운 식사를 끝마치면 어둑어둑한 방에서 유카타를 풀어헤치고 속옷 차림이 되어 남자 배우(핫토리 타다시)에 가볍게 보O를 희롱되다가 할짝할짝 외설스런 소리를 내는 나미 사요!
"가버려어..." 손보O에서 바이브로 삽입당해 절정 하는 알몸의 전동 조교로 연속 절정을 맞이합니다! "가버릴 것 같아..."
딥키스, 젖꼭지 핥기로 이미 발기하고 있는 자O를 펠라치오·노 핸드 펠라치오로 물었다가  정상위에서 삽입받은 기승위 백 자세로 절규 절정 하는 미나미 사요! 마지막은 정상위에서 얼굴 전체에 안면 발사되며 마무리합니다!!!
 

 

 

장면 3:막 깨어난 노천탕에서

" 아침부터...?" 자다가 유카타를 풀어헤치고 노 팬티의 보O를 만지작거리며 눈을 뜨는 미나미 사요! 불쾌할 듯한 태도를 보이면서도 눈앞에 자O를 나오면 솔직하게 물었습니다. 손보O에 심하게 헐떡이고 느끼니까요! 노천탕으로 옮겨 딥키스 커닐링구스·손보O에서 숨결이 거칠어지다, 펠라치오·노 핸드 펠라치오로 발기시킨 뒤 물에 잠긴 채 서서 뒤에서 삽입! 라스트는 노천탕에서 소리 지르며 섹스하고 선 자세로 뒤에서 엉덩이에 사정당한 뒤 청소 펠라치오(20초)마무리입니다!
 

 

 

총평:

날 씬한 미인 AV여배우·미나미 사요의 온천 여행물입니다. 아직 2번째 작품이라 긴장 때문인지 표정이 딱딱하고 말수도 적내고 굳어 보이는 것이 안타깝네요.. 섹스를 하게 되면 신음 소리가 꽤 커서 흥분됩니다!!! 웃는 얼굴의 귀여운 미인으로 촬영에 익숙해지면 더 나아질 것 같은 소재이지만, 이번 작품은 최저한의 볼 장면이 있었던 듯한 인상에 별 3개!!!
캬 ━ ━ ━ ━('∀')━ ━ ━ ━!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