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당신과 미나미의 포풍섹스 Virtual Journey 아이다 미나미

 

한글 제목

당신과 미나미의 포풍섹스 Virtual Journey 아이다 미나미

일본 제목

君とみなみのエッチしまくり Virtual Journey 逢田みなみ

출시일 

2013-11-25

출연 

逢田みなみ (아이다 미나미)

제조 업체 

kawaii*

품번 

KAWD-490

수록시간

120分


 

혼다 리코가 가엾은 여교사로 나오는 작품입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장면 1:애원하는 펠라치오

"어딘가 가고 싶어.. 가고 싶다..."남자 친구(1인칭 영상)의 사타구니에 승마로 허리를 흔들고, 여행 약속을 해 준 답례로 펠라치오 해 주아이다 미나미!"그럼.. 이쁘게 해 줄게..."라스트는 펠라치오·옥 맛 보다·수음에서 남자 친구의 배에 사정시키는 청소 펠라치오(30초)결정입니다!
샘플 화상

 

 

 


장면 2:여관 도착 전의 카 섹스

"이런 곳에서 볼 수.."온천에 가는 길의 삼림 데이트에서 팬티 노출에 흥분한 남자 친구(1인칭 영상)에 큰 가슴을 졸이는 아이다 미나미!"많이 참은 게... 좋아..."차내로 옮기직접 큰 가슴을 졸여된 것에서 외설스러운 표정이 되고 바지를 벗기고의 손 보O에서 절정하겠습니다!"이번에는 미나미가 할 차례..."혀를 넣는 키스 추었다·유두 핥고 이미 발기하고 있는 자O를 물었, 풀어헤친 옷을 옷 입은 채 기승위에서 직접 삽입!"아 아아...기분 좋아...또요.."라스트는 뒷면 기승위 백 정상 위에서 가슴이 비추고 청소 펠라치오(55초)결정입니다!
샘플 화상

 

 

 


장면 3:민물 낚시 로터&온천 섹스

"말 들라고 말했지만,..." 큰 가슴을 주물러 온 남자 친구(1인칭 영상)비위를 건드리는 바람에 강에서 낚시를 하는데 리모콘 로터에서 장난하는 아이다 미나미!"또 하고 싶어져~..."로터의 자극에 견디지 못하고 낚시를 중단하고 온천에 서둘러 단둘의 혼욕으로 혀 추었다·유두 핥는 수음하겠습니다!"욕실에서 하는 것이 두근 두근 거리네..."잠망경 페라리·파이즈리에서 손 보O에서 보내 받아 물소리와 신음 소리를 울리고 물 속에서 정상 정도 삽입하는 아이다 미나미!" 예쁘게 해 줄게..."라스트는 서백 기승위·정상 위에서 배 비쳐 청소 펠라치오(25초)결정입니다!
샘플 화상

 

 


장면 4:유카타로 살짝 취한 섹스

"몸이 뜨거운…"식사 중에 못 먹는 술에 취해 남자 친구(1인칭 영상)앞에서 어리광 부리는 유카타 차림의 아이다 미나미!"맛사지 해 주니...?"유카타를 풀어헤치고 노 브라 큰 가슴을 졸이면 야한 표정이 되어 손 보O로 바로 보내 혀를 넣는 키스 추었다·유두 핥다, 펠라치오·옥 맛 보다 그래서 발기시키겠습니다!"잘 하시면 또요.."손 보O·안면 승마로 절정을 거듭하면서 69에서 참지 못하고 풀어헤친 유카타를 옷 입은 채 배면 기승위로 삽입!"잘 보O 철벅 철벅 하고 있어..."백 기승위·위치·측 정도로 느끼고 ㅋㅋㅋ, 라스트는 정상 위에 볼, 입가에 안면 발사된 청소 펠라치오(10초)결정입니다!

 

 

 

 


총평:

E컵 거유 AV여배우·아이다 미나미 여친물입니다. 아이다 미나미의 귀여움에 집중할 수 있는 1인칭 동영상에서 이미지 비디오적인 한명 연기도 잘해요!!!!차내·온천·여관과 3본선 각각 시츄에이션이 다른, 민물 낚시 중의 리모컨 로터 등 노닥노닥 하면서 에이치를 즐기는 커플의 느낌이 나왔어요!청소 펠라치오는 정중하던데요 4발사 중에 안면 발사가 1번밖에 안 된 것은 유감.. 큰 가슴에서 미소가 귀여운( 좋아하는 바로 이런 애인이 있었으면 하는 작품으로 별 4개!!!
캬 ━ ━ ━ ━('∀')━ ━ ━ ━!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