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명기의 증명 013 타나카 레몬 단독 판매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그라비아 모델 마나카 츠구, “지금껏 맛본 적 없는 부드러운 몸통과 황홀한 삽입감을 체험해보세요!” [텐가 퍼피]

다양한 성인용품부터 코스프레 복장까지 취급하는 국내 최대의 성인용품샵 바나나몰이 마나카 츠구 씨와함께 성인용품을 소개해 드려요!

이번에 마나카 씨가 소개해드릴 상품은 부드럽게 감싸서 압박하는 다회용 비관통 오나홀 [텐가 퍼피]입니다! 궁극의 부드러운 느낌을 원하는 분들이 기어코 완성해낸 하이그레이드 스펀지 그립의 부드러운 느낌! 지금껏 맛본 적 없는 부드러운 몸통과 황홀한 삽입감을 체험해보세요!

텐가 퍼피

텐가 퍼피가 뭔가요?

[텐가 퍼피]는 2022년 12월에 발매된 오나홀이에요! 손잡이 부분이 정말 놀라운 감촉을 자랑한답니다! 실리콘으로 코팅된 겉면에 안쪽은 스펀지가 들어있어요! 게다가 무려 몇번이든 세척해서 다시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구멍이 부드러워요~

텐가 퍼피의 특징을 알려주세요!

제가 지금 들고 있는 민트 그린은 몸통이 탱글탱글해요! 슈거 화이트는 안쪽이 오돌토돌하고 라뗴 브라운은 아주 부드럽답니다! 컵형 오나홀의 손잡이 부분은 플라스틱이 많지만 텐가 퍼피는 실리콘으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부드러워요! 손잡이를 잡고 흔들 때마다 스트레스 해소에도 좋을 것 같지 않나요? 게다가 세게 쥐면 세게 쥘수록 안쪽에 압력이 가해진답니다!

게다가 디자인도 정말 예쁘답니다! 여태껏 텐가의 오나홀은 남성적인 디자인이 많았지만 텐가 퍼피는 마치 iroha시리즈 처럼 화사한 색깔을 하고 있어요♪

관리도 아주 간편하답니다!

텐가 퍼피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사용할 때는 평범한 비관통형 오나홀처럼 사용하지만 뚜껑을 열면 관통 오나홀 처럼 만들어서 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요! 다른 오나홀은 안에 청소용 봉을 넣고 안쪽을 닦아줘야 하지만 [텐가 퍼피]는 뚜꺼을 열고 물을 흘려보내면서 씻어낼 수 있어요!

2023년은 어떤 성인용품이 인기있을 것 같나요?

가슴이나 엉덩이가 있는 대형홀이 점점 수요가 늘어서 그에 따라서 상품도 다양해지고 있답니다! 바나나몰에서도 대형홀 시제품 더 많이 설치할 만큼 수요가 늘고있어요! 여성용 딜도도 남성의 성기를 모방한 상품뿐이었지만 이제는 남성의 성기 모양이 아니라 더 다양한 모양이 많아지고 있어요! 남녀 모두 성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양을 즐기면서 쾌감을 좇고 있답니다! [텐가 퍼피]도 그중 하나예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