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기타] AV배우 사치코, "자국이나 흉터가 남지 않으니 엄청 좋네요" [니플돔 하네스 럭스]

성적 호기심 충만한 성인 남녀들을 사로잡은 성인용품 메이커 SSI재팬! 이번에는 SSI 재팬에서 추천한 아이템을 인기 만점 AV배우 사치코에게 솔직한 평가를 들어보도록 합시다.

이번에는 인기 만점 거유 AV배우 사치코와 함께 유두를 자극하는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 [니플돔 하네스 럭스]를 평가해 봅시다!

바나나몰 : 사적으로 갖고 계신 성인용품이 있나요?

사치코 : 로터랑 전마 그리고 앞부분이 가느다란 클리바이브를 갖고 있어요.

바나나몰 : 꽤 매니악한 물건을 가지고 계시네요. 맨 처음 성인용품을 구매했을 때는 언제인가요?

사치코 : 언제였더라… 21살 정도였던 걸로 기억해요.

바나나몰 : 구매하신 지 얼마 안 되셨네요. 다른 AV 배우분들은 꽤 옛날에 구매하셨던데 말이죠. (웃음) 사치코 씨는 굉장히 순수한 분이셨군요. 지금도 쓰고 계시는가요?

사치코 : 생각날 때마다 쓰고 있어요. (웃음)

바나나몰 : 그러고 보니 하반신 자위 기구만 쓰고 계시네요. 그 아름다운 가슴을 자극해줄 상품은 없는 건가요?

사치코 : 가슴은 제가 만져도 자극이 잘 안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자위 기구는 가슴보다는 아래쪽을 위주로 구매했어요.

바나나몰 : 그래서 자위할 때 가슴에 자극이 오지 않는 사치코 씨를 위해 저희가 준비한 상품이 있습니다!

마징가에서 이런 로보트가 나왔던 것 같은데

사치코 : 이게 뭐죠?

바나나몰 : "가슴에 자극을 줄 때 상품을 고정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의 니즈를 받아들여 나온 [니플돔 하네스 럭스]입니다!

완벽하게 고정해 줄 거예요!

사치코 : 오~ 그렇군요.

바나나몰 : 자위중 절정하기 직전에 툭 하고 떨어져 버리는 경우가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니플돔 하네스 럭스]를 사용하면 자위중에 상품이 떨어질 일도 없어 계속해서 쾌감을 즐길 수 있어요! 그런데 사치코 씨는 가슴을 어떻게 애무해서 쾌감을 느끼시는 건가요?

찰싹! 달라붙은 모습

사치코 : 처음에는 천천히 유두를 건드려요. 유두도 잡는 것보다는 부드럽게 쓰다듬는 걸 선호한답니다.

바나나몰 : [니플돔 하네스 럭스]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만들어졌으니 사치코 씨에게 딱 맞겠네요. 게다가 생김새도 굉장히 음란해서 SM 플레이같은 느낌도 낼 수 있답니다! 사치코 씨는 S인가요 M인가요?

사치코 : 저는 M성향이긴 하지만 남자 가슴을 만지면서 괴롭히는 걸 좋아해요.

바나나몰 : 오 그거 좋네요! 그럼 적극적으로 남성을 애무하시는 건가요?

사치코 : 그렇죠! 남성이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서 애무하는 상황을 특히 좋아해요! [니플돔 하네스 럭스]로 유두에 계속해서 자극을 주고 싶네요.

바나나몰 : 꼭 한번하고 나중에 후기 좀 들려주세요. 사실 니플돔 하네스 럭스는 남성분들한테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사치코 : 오오~ 그런가요?! 그러고 보니 남성용 여성용으로 딱히 나뉘지 않은 걸 보니까 남성도 착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바나나몰 : 여성보다 가슴이 작은 분이 많아서 [니플돔 하네스 럭스]를 사용하면 가슴에 딱 맞게 붙일 수 있어요!

저도 벌써 하나 사고 싶어요~

사치코 : 그래서 남성한테도 인기가 있다고 이야기하셨던 거군요.

바나나몰 : 흡입하는 식으로 가슴을 자극하는 상품은 강력한 흡입력으로 가슴을 고정하는 방식이 많습니다. 그래서 가슴에 자국이나 흉터가 생기기 쉽죠. 하지만 [니플돔 하네스 럭스]를 사용하면 약한 자극으로도 가슴에 고정할 수 있으니 흉터나 자국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치코 : 오오~ 자국이나 흉터가 남지 않으니 엄청 좋네요.

바나나몰 : AV를 촬영할 때나 남친이 생겨서 사적으로 섹스할 때 꼭 한번 [니플돔 하네스 럭스]를 써보세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