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그라비아 모델 마나카 츠구, "리얼함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혼모노 인공피부]

※ 차세대 오나홀 혼모노 인공피부가 어떤 오나홀인가요?

[혼모노 인공피부]는 2021년에 발매된 오나홀입니다. 작년에 일본에서 인기가 가장 많아서 제일 많이 판매되었어요.

※ 어떤 특징이 있나요?

2020년에 발매된 혼모노 시리즈의 오나홀은 그해 부동의 1위였답니다. 그 기세를 몰아서 새로운 버전인 혼모노 인공피부가 작년에 발매되었죠.

현실감을 추구한 오나홀이라서 조임이나 내부 기믹이 특별한 건 아니지만 ‘진짜 여성’에 가까운 오나홀이에요. 오나홀 특유의 쾌감을 선호하신다면 잘 안 맞으실 지도 모르겠지만 ‘진짜 여성의 질’을 재현했기 때문에 뛰어난 현실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성기에서 자궁 입구까지 이어지는 길이가 대략 8cm 정도인데 혼모노 인공피부는 진짜 여성기같은 리얼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덕분에 남성기도 7~8cm만 된다면 충분하답니다. (웃음) 그리고 안쪽에 있는 자궁도 엄청 세밀하게 만들어서 거기 구멍에도 귀두가 딱 맞을 거예요.

진짜로 집어넣는 느낌이에요

※ 겉 부분은 실리콘인가요?

겉 부분은 ARGON이라는 인공피부로 코팅되어 있습니다. 인공피부는 끈적끈적하지 않고 사람 피부에 가까운 느낌이라서 표면부터 사람 피부 같다고 느껴질 거예요. 안쪽은 인공피부가 아닌 다른 혼모노 시리즈 처럼 momochi소재를 사용했습니다. 평범한 오나홀은 원통형 모양이 많지만 혼모노 인공피부는 약간의 커브가 들어간 조금 보기 드문 모양이네요. 이런 모양이니까 자궁까지 리얼한 거죠.

※ 이런 분들에게 특히 더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꽉 조이는 오나홀을 좋아하시는 분 보다는 리얼함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해 드려요. 그리고 너무 꽉 조이면 자극에 익숙해져서 실제로 섹스할 때 잘 안느껴질 수도 있으니까 지루나 조루 개선이 필요한 분들에게도 추천해드려요! 왜냐하면 조루나 지루이신 분들이 [혼모노 인공피부]를 사용해서 여성의 질에 사정할 수 있도록 연습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거든요~ 조루나 지루 개선용 오나홀로 사용하면서 쾌감도 얻으니 일석이조 오나홀이네요!

자위용으로도 좋고 체질 개선용으로도 좋아요

인공피부 소재는 오나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꿈에 그리던 소재에요! 얼른 홀 내부에도 사람의 감촉에 가까운 소재를 사용하면 좋겠네요. [혼모노 인공피부] 외에도 [혼모노] , [혼모노 센비키] , [혼모노 하드] 등 많은 시리즈가 있습니다. 오나홀이 거북하신 분들은 혼모노 시리즈로 입문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