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메구리 두번째 단독팬미팅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바이브] AV배우 사쿠라 키즈나, “세계 최초 무선 카메라 장착 바이브!!” [씨미아이 페일 핑크]

안녕하세요 키즈나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여러분! 여성의 질 내부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AV에서 종종 보는 질 내부 관찰 플레이가 집에서도 가능했더라면… 하고 생각하진 않으셨나요?

저는 시미켄씨에게 “너는 명기야!”라는 말을 듣고 나서부터 제 안쪽이 어떻게 생겼을지 계속 궁금했었어요. (웃음)

그래서 한 번쯤은 제 눈으로 보고 싶은 생각이…

아무튼 그런 고민을 싹 해결해줄 아이템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씨미아이 페일 핑크]입니다!!

생긴 것도 그렇고 상자도 그렇고 어른의 장난감이라고는 상상도 안 가는 비주얼이에요!!

오늘의 아이템은 무려무려무려 질 내 촬영이 가능한 바이브랍니다!

바이브 끝에 달려있는 게 카메라인가 봐요!!

세계 최초 무선 카메라가 장착된 바이브!!

세계 최초라니 뭔가 엄청 좋아 보이네요. (웃음)

바이브 겉은 실리콘으로 코팅되어 있어서 만지는 촉감도 너무 좋아요★

완전 방수라서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고 세척하기도 쉽다는 매력까지~

카메라로 촬영할 수 있다는 점도 대단하지만 그 화면을 대체 어디서 봐야 하는 건지 궁금해하는 당신!!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기만 하면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보실 수 있답니다★

설명서에 적힌 대로만 하면 바이브와 연동 가능!

어려울 줄 알았는데 기계치인 저도 쉽게 할 수 있었어요. (웃음) 와이파이 사용법만 아신다면 쉽게 연결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바이브의 카메라 버튼으로 조명을 켜봤습니다.

자! 간다!!

하지만 제 질 내를 보여드리는 건 역시 부끄러워서…

저를 대신해줄 오나홀을 하나 가져와 봤습니다!

오늘의 도우미 [스지망 쿠파아 로린코!]입니다.

그럼 [씨미아이 페일 핑크]의 카메라가 얼마나 고성능인지 한번 테스트해 볼까요?

실수로 제 얼굴도 찍어버렸네요. (웃음)

다시 정신 차리고 오나홀 내부로 들어가 볼게요!!

삽입~~~♪

어라? 화면이 뿌예져서 뭐가 뭔지… 사기당한 건가… 싶었을 찰나…

윗부분으로 너무 깊게 찌른 모양이에요. (웃음)

자세를 가다듬고 다시 안쪽에 넣어봤습니다.

우와아아아앗~!! 이게 뭐야~~!

너무 선명하게 찍혀서 깜짝 놀랐어요!!

더 안쪽까지 들어가 볼게요.

우와아~

요즘 오나홀은 이렇게 리얼하구나…

가 아니고!! 선명하게 찍히는 걸 보니까 [씨미아이 페일 핑크]의 카메라는 꽤나 고화질로 찍히는 모양이에요!

저도 제 안쪽을 찍었을 때는 완전 핑크색 이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리고 왠지 주름이 엄청 많은 듯한… 부끄럽네요. (웃음)

와이파이만 제대로 연결되어 있다면 컴퓨터로도 볼 수 있다고 해요. 진짜 대단하죠?

영상이 정말 선명하게 나오니까 야한 거 할 때뿐 아니라 목이 아플 때 편도가 부었는지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겠어요. (웃음)

그럼 잡설은 여기까지 하고! 어른의 장난감으로서의 기능은 진동이 총 6 패턴, 강약 조절이 총 5 패턴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스윙 기능은 없고, 굵기는 2.5cm입니다. (참고로 일본인 발기 시 평균 굵기는 3.5cm정도라고 해요.)

살짝 얇기는 하지만 해외에서 온 바이브라서 그런지 제가 딱 좋아하는 단단함이었어요!

버튼 하나만으로 강약 조절도 가능해서 조작하기도 쉬웠어요.

실제 사용감을 이야기해보자면 바이브로서는 살짝 아쉬운 느낌이지만 로터로 사용하기에는 딱 제 취향이었어요!!

무선인 데다가 손으로 잡기도 편하고~ 진동도 강해서 기분 좋은데 손잡이는 떨리지 않아서 손이 저릴 일도 없고~ 앞으로 이것만 쓸 것 같아요!!

USB 충전식이라서 선만 있다면 스마트폰 충전 어댑터로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의 보관용 주머니도 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좋겠죠~♪

오늘 리뷰에서는 자위한 감상만 이야기했지만 사실 이 바이브는 권태기가 온 커플이 같이 사용하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질 내를 보여주는 건 생각보다 엄청 부끄러워서 여자친구도 분명 색다른 반응을 보여줄 거예요!!

절대 평범한 플레이는 아닌 여성의 질 내 관찰 플레이, [씨미아이 페일 핑크]를 사용해서 여자친구와 더욱 깊이 사랑해보세요♥

혹시 여자친구가 S성향을 가지고 있다면 남성의 애널을 관찰해보는 것도…? (웃음)

저는 누군가가 제게 사용해줄 때까진 (눈물) 기분 좋은 로터로서 [씨미아이 페일 핑크]를 사용할 거예요!!

아~ 남자친구 생겼으면!!!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