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AV배우 나가세 미나모, 초리얼 대형 토르소를 보고 감탄! [리얼 바디 3D 본 시스템 니카이도 리오]

[리얼 바디 3D 본 시스템 니카이도 리오]

오늘은 AV배우 나가세 미나모쨩과 함께 니카이도 리오쨩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비슷한 체형의 두분과 함께 하려니 두근두근하네요!

바나나몰 : 안녕하세요. 갑작스럽지만 리오쨩의 첫인상은 어떤가요?

미나모 : 엄청 큰데요! 이거 오나홀은 맞죠!?

바나나몰 : 바디가 달린 대형 타입이랍니다.

미나모 : 처음봤어요! 엄청 말랑말랑하네요~! 부드러워서 너무 기분좋아요!

바나나몰 : 가슴은 어떤가요?

미나모 : 볼륨감이 절묘하게 느껴져서 정말 귀여워요! 감촉도 계속 만지고싶을 정도에요~

바나나몰 : 그럼 아랫 부분은 어떤가요?

미나모 : 우와! 엄청 리얼해! 구멍 사이즈는 조금 작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바나나몰 : 패키지에 그려진 작고 귀여운 캐릭터를 모델로 만들어서 몸도 ‘그곳’도 사이즈를 반영한 모양이에요.

미나모 : 캐릭터 이미지에 맞는 구조로 만든거군요~ 정말 신경써서 만들었나 봐요!

바나나몰 : 구멍 안쪽은 어떨까요?

미나모 : 에? 넣어봐도 되나요!? 와 안쪽은 핑크색이네요! 피부색이랑 다르니까 더 리얼한 느낌이에요. 게다가 감촉도 달라요! 가슴이랑 배는 보들보들한 느낌인데 구멍 안쪽은 쫀득쫀득해요!

바나나몰 : 단면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내부 구조도 꽤 복잡하게 만들어졌답니다.

미나모 : 구멍 안쪽도 엄청 생생하네요. 게다가 꽤 깊어요!

바나나몰 : 내부의 치밀하게 계산된 ‘뒤틀린 구조’가 이 아이템의 특장점이고 삽입구도 꽉 조이게 만들었답니다.

미나모 : 손가락만 넣었을 뿐인데 다양한 감촉이 느껴져요!

바나나몰 : 구멍이 2개 있는 구조니까 애널에도 넣어봅시다.

미나모 : 우와! 정말이네요! 애널도 엄청 조여주고 있어요. 애널쪽은 커브가 있고 물결치는 느낌이 나네요. 게다가 주름들이 휘감겨오는 느낌때문에 엄청 야한 기분이 드네요. (웃음)

바나나몰 : 그럼 엉덩이랑 등 부분도 살펴볼까요?

미나모 : 오, 꽤 무겁네요!

바나나몰 : 약 7kg정도 입니다. 리오쨩을 안았을 때 이 볼륨감이 기분 좋게 다가올 거에요.

미나모 : 진짜같은 느낌이 들어서 정말 유사 섹스 그 자체네요. (웃음)

바나나몰 : 내부에는 고탄력 골격 소재인 ‘3D 본 시스템’이 채용되어 있어서 안정감도 좋답니다. 덕분에 정상위, 기승위, 후배위 등등 다양한 체위를 즐기실 수 있어요! 바디가 리얼한 형태라서 자위라고는 해도 섹스하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죠!

미나모 : 등이랑 엉덩이 라인도 엄청 매끄러워요! 여성스러운 라인이 완벽하게 재현된 느낌이라 한 번 쓰면 못 빠져나오겠네요. (웃음) 어깨랑 쇄골도 엄청 리얼해요!

바나나몰 : 참고로 ‘리얼 바디’ 시리즈는 니카이도 리오 말고도 또 다른 인기 캐릭터가 있답니다. 거유 타입, 슬랜더 타입 등등 다양한 타입이 준비되어 있어요.

미나모 : 뭔가 남자들만 좋은 걸 쓰고있는 것 같아서 치사하네요. (웃음) 이만큼이나 바리에이션이 다양하면 정말 잔뜩 즐길 수 있겠어요!

바나나몰 : 모두 중량감있는 아이템이라서 VR작품과 함께 즐기는 것도 좋을 거에요.

미나모 : 그렇겠네요! VR고글을 쓰고 사용하면 진짜로 섹스하는 느낌일 것 같아요!

바나나몰 : 리오쨩과 미나모씨는 닮은 구석이 많아보이니까 미나모씨의 작품을 보면서 사용하면 몰입감이 장난아니겠어요.

미나모 :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기분 좋네요. (웃음) 정말 리오쨩을 안아주면서 제 작품을 감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