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마녀의 유혹2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오나홀] AV배우 코지마 미나미, “혁명적인 오나홀 레볼루션의 등장 !” [유이라 레볼루션]

오늘의 코지미나는 상품명에 영향을 받아 레볼루션을 연발 ! 이제 “오나홀 마이스터”라는 이명까지 얻은 코지미나가 혁명적인 오나홀 [유이라 레볼루션]을 체험해봤습니다.

바나나몰 : 오늘 소개해주실 아이템은 친숙할만큼 많이 봐온 유이라 시리즈네요.

미나미 : 지금까지 몇 번이나 봐왔던 다른 유이라 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네요.

바나나몰 : 그렇습니다. 컵 본체와 이너홀이 따로 만들어져있기 때문에 외벽에 돌기가 달린 바디를 쥠으로써 자극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본 유이라와는 전혀 다른 타입의 ‘혁명적’인 아이템이네요.

미나미 : 바디 내부에 돌기들이 있어서 매끈매끈한 이너홀을 넘어 페니스를 자극해주는 거로군요.

바나나몰 : 그렇죠.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3종류가 있는데 우선 파란색의 [REV.001]부터 살펴볼까요?

미나미 : 안쪽에 봉이 하나 들어있는데 이건 빼도 되는건가요?

바나나몰 : 이건 정비하는 도구인데 실제로 사용하실 때는 빼주시면 됩니다. [유이라 레볼루션]은 얼마든지 씻어서 재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이너홀을 세팅할 때 이 봉을 이용하시면 간단히 장착할 수 있답니다.

미나미 : 그렇군요~ 편리한 아이템이네요.

바나나몰 : 그리고 이너홀을 세척하고 난 뒤에 이 스틱을 꽂아서 세워놓으면 건조시키기도 쉬울거에요.

미나미 : 엄청 좋은데요 ! 오나홀만의 빨래 건조대로 사용할 수 있겠네요 !

바나나몰 : 이 스틱은 로션을 홀 안 구석구석까지 바를 때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미나미 : 덕분에 안쪽 구석구석까지 로션을 발라서 사용할 수 있겠네요 !

바나나몰 : 오나홀은 바디와 홀이 일체형으로 만들어진 것이 주류지만 [유이라 레볼루션]은 그와 다르게 따로 만들어진 타입이랍니다. 이런 형태의 오나홀은 세척하기는 편하지만 일체형 오나홀과 비교하면 자극은 아쉽다는 평가가 많습니다만…

미나미 : 음음.

바나나몰 : 하지만 [유이라 레볼루션]은 바디 본체를 마음대로 쥘 수 있는 실리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본인이 쥐는 힘에 따라서 외벽의 돌기 자극을 더욱 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살살 쥐어주면 소프트한 자극도 맛보실 수 있죠.

미나미 : 바디가 굉장히 우수하게 만들어졌군요 !

바나나몰 : 직접 페니스에 닿는 내부 홀도 말랑말랑한 소재라서 정말 기분 좋답니다.

미나미 : 바디와 홀의 콜라보레이션이네요 !

바나나몰 : 그런 훌륭한 콜라보레이션은…?

미나미 : 그야말로 레볼루션이죠♪

바나나몰 : 뭔가 콩트처럼 되버렸네요. 잘 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 (웃음)

미나미 : 오, 본체에는 내부 공기를 조절할 수 있는 구멍도 있네요 ! 이건 [유이라 시코루]시리즈에서도 본 적 있는 구조죠.

바나나몰 : 흡인력을 조절할 수 있는 진공홀이네요.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공기를 빼주면 강력한 진공 펠라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반대로 소프트한 자극을 원하시는 분은 로션을 잔뜩 사용하고 공기를 집어 넣은 상태에서 스트로크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입구 쪽에는 로션이 흘러나오는 걸 방지해주는 포켓이 있어서 로션을 많이 집어넣어도 괜찮답니다. 참고로 파란색의 [REV.001]은 ‘선단 자극 타입’입니다. 그러면 안에 손가락을 넣어서 감촉을 느껴볼까요?

미나미 : (손가락을 넣었더니) 이건 뭐지~?

바나나몰 : 방금 설명했듯이 이너홀은 매끈매끈한 저자극으로 만들어졌지만, 외벽이 되는 본체 바디에 돌기가 있어서 이 돌기가 이너홀을 넘어 자극이 전해진답니다.

미나미 : 엄청 신기한 감촉이에요 !

바나나몰 : 그럼 이너홀을 꺼내서 내부의 돌기들을 살펴봐 볼까요?

미나미 : (이너홀을 꺼내며) 오오, 뭔가 바디 안쪽이 우주선처럼 생겼어요 ! 돌기가 엄청 나있네요. 지금까지 봐왔던 오나홀은 내부를 들여다봐도 돌기가 잘 안보였는데 이건 잘 보이네요 !

바나나몰 : 선단 부분의 돌기는 어떤 모양이에요?

미나미 : 옥수수처럼 보이는 게 잔뜩 있어요.

바나나몰 : 독특한 표현이네요. (웃음) 어떤 느낌인지 잘 알겠어요. 그럼 입구 쪽의 돌기와 선단 쪽의 돌기는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아시겠어요?

미나미 : 옥수수의 밀도가 다른 느낌이에요. ‘선단 자극 타입’인 만큼 끝 부분에 더 밀집된 것 같아요.

바나나몰 : 만져본 감각은 어떠세요?

미나미 : 진짜 옥수수같아요. 돌기 하나하나가 말랑말랑한 촉감이에요 !

바나나몰 : 돌기 하나하나가 페니스에 감겨오는 느낌일까요?

미나미 :맞아요. 말랑말랑한 느낌을 즐기면서 움직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엉겨 붙는 느낌이에요.

바나나몰 : 그럼 다시 이너홀을 끼워볼까요? 어떤 자극인가요?

미나미 : 아 ! 그렇구나 ~! 한 번 내부를 보고나서 쥐어보니까 돌기들의 움직임이 잘 느껴져요 !

바나나몰 : 이너홀도 꽤나 두께감이 있지만 내벽의 돌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게 만들어졌답니다.

미나미 : 응응. 바디를 꽉 쥐면 안쪽까지 강한 자극이 전해져와요. 360도 모든 각도로 돌기가 느껴지는 것이 정말 대단해요 ! 이런 오나홀은 처음이에요 ! 정말 레볼루션이라는 이름 그대로네요 !!

바나나몰 : 그럼 다음으로 빨간색의 [REV.002]를 살펴볼까요? 이쪽은 ‘근원 자극 타입’입니다.

미나미 : 근원을 자극해준다는 건 무슨 뜻일까요?

바나나몰 : 오나홀의 입구가 자극적인 타입인거죠.

미나미 : 우와~! 대박 !! 삽입구에 뭔가 잔뜩있어요 !

바나나몰 : 나이스 리액션이네요. 어떤 느낌인가요?

미나미 : 옥수수보다 큰 돌기같아요. 파란색은 옥수수같았는데 빨간색은 뭐라고 하면 좋을까요?

바나나몰 : 또 한 번 코지마 선생님만의 독특한 예시를 보여주세요.

미나미 : 어라? 뭐였더라? 말려두면 거칠거칠해 지는 거…

바나나몰 : 혹시 수세미오이인가요?

미나미 : 맞아요 ! 그거 ! 수세미오이 !

바나나몰 : 옥수수에 이어서 이번에는 수세미오이인가요. (웃음) 그렇게 거칠거칠한 이미지인가요?

미나미 : 거칠거칠해요. 조임도 대단해서 삽입감이 장난 아닐 것 같아요 !

바나나몰 : 삽입하자마자 바로 기분 좋아지겠네요. 덧붙여서 미나미씨는 근원 부분을 조여주는 건 잘하시나요?

미나미 : 글쎄요… 꽉 잡아주는건 할 수 있는데, 이 아이템처럼 강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아, 그래도 요 전에 남자 배우분한테 “손이 꽉 쥐는 모양이 되있네.”라고 들었어요. 그래서 저도 근원을 자극하는 타입일지도?

바나나몰 : 반대로 [REV.002]를 코지마 미나미타입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네요.

미나미 : 저를 상상하면서 흔들어줬으면 좋겠어요.♪

바나나몰 : 그럼 마지막으로 검은색인 [REV.003]을 살펴봅시다. 이번에는 “좁은 구멍 타입”입니다.

미나미 : 흠~ 그러고보니 남자들은 좁은 걸 좋아하죠? 지금까지 수 많은 오나홀을 보면서 느낀건데 다들 ‘처녀같은 오나홀’처럼 꽉 조이는 것을 원하더라구요. (강한 어투로)

바나나몰 : 남자는 처녀신앙이 있는지라… 뭔가 죄송하네요… 여하튼 오나홀 마이스터 미나미씨가 강한 어투로 말씀하신 것처럼 ‘작은 구멍’이나 ‘꽉 조이는 구멍’을 구가하는 오나홀들이 많긴 하죠. [REV.003]도 그 중 하나인 모양입니다만… 일단은 이 조임을 한 번 맛보시겠어요?

미나미 : (손가락을 넣더니) 아아~!

바나나몰 : 음? 어떠세요?

미나미 : 돌기 느낌이 굉장히 잘 느껴져요. 크고 작은 기믹들이 혼잡하게 뒤섞인 느낌이에요.

바나나몰 : 파랑과 빨강을 더한 느낌인가요?

미나미 : 그렇네요 ! 앞 부분도 그렇고 안쪽도 그렇고 돌기돌기한 느낌이 대단해요. 전부 돌기천지~

바나나몰 : 파랑과 빨강도 그렇지만 [유이라 레볼루션]은 3개 모두 마구 사용하기 보다는 로션을 잔뜩 넣어서 비비듯이 사용하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미나미 : 그렇군요. 그렇게하면 이 돌기돌기한 느낌을 360도로 즐길 수 있겠어요.

바나나몰 : 3개의 상품을 소개해드렸는데, 특별히 마음에 드는 아이템은 있었나요?

미나미 : 빨강일까나? 넣었을 때의 “오옷!” 하는 기대감이 좋아요. 텐션이 오를 것 같아요.

바나나몰 : 실제로 여성의 “그 곳”에 넣었을 때도 “오옷!”하는 반응을 해주면 기쁘죠.

미나미 : 넣는 순간이 제일 기분 좋다고도 하니까요. 아, 그러고보니 말하려고 했던 게 있었는데 깜빡 했어요 !

바나나몰 : 뭐죠?

미나미 : [유이라 레볼루션]은 압력이 너무 엄청나서… 아파 아파 너무 아파트 !

바나나몰 :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시네요. 감사합니다.

미나미 : 레볼루션~♪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8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02-4415-3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우리은행 1005-704-248131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