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레텐 엑스 스피드 메일 마스터베이터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딜도] AV배우 오츠키 히비키, “쉬는 날은 장난감 가지고 놀자 !” 흥분되는 조교용 페니스 밴드 [조교 더블 페니스 밴드]

SM 조교 아이템으로 알려져있는 페니스 밴드. 다들 아시다시피 밴드를 사용해서 허리에 딜도를 장착하는 아이템이며 기본적으로 여성이 남성에게 사용하는 아이템입니다 !

바나나몰 : 히비키씨 안녕하세요. 갑작스럽지만 페니스 밴드를 사용해본 경험은 있으신가요?

히비키 : 안녕하세요. 촬영할 때 사용해봐서 몇 번 경험해봤죠. (웃음)

바나나몰 : 페니스밴드를 사용할 때의 포인트가 있을까요?

히비키 : 가장 중요한 건 꼭 맞는 착용감이죠. 페니스 밴드를 착용했을 때 저랑 한 몸이 된 느낌이 아니면 몰입하기 힘들거든요.

바나나몰 : 장착했을 때의 느낌이 가장 중요하다는 말씀이군요.

바나나몰 : 그럼 이번에 소개해드릴 아이템인 [조교 더블 페니스 밴드]는 어떠신가요?

히비키 : 실제로 입어보지 않으면 모르겠지만, 딜도를 붙이는 부분이 천으로 만들어져 있으니까 허리를 움직일 때 빗나갈 걱정은 없겠어요. T백 형 모양도 귀여워서 좋아요~

바나나몰 : W페니스 밴드라는 이름처럼, 자기한테도 넣을 수 있게 만들어졌답니다.

히비키 : 그렇구나~ 이 작은 딜도는 자기한테 넣는 거였군요. 자기를 조교하면서 동시에 상대도 조교할 수 있겠네요 ! 뭔가 엄청난 아이템이네요. (웃음)

바나나몰 : 본인한테 딜도를 넣으면 착용감도 훨씬 좋아지겠죠?

히비키 : 그렇죠 ! 여자라면 ‘그 곳’에 삽입할 수 있으니까요. 페니스 밴드는 쾌감을 직접적으로 전해주지는 않지만 이거라면 자기한테도 자극이 지잉지잉 올 것 같아요.

바나나몰 : 딜도 디자인은 어떠세요?

히비키 : 굉장히 하이 퀄리티로 만들어진 것 같아요. 너무 딱딱하지도, 부드럽지도 않아서 기분 좋게 자극해줄 것 같아요. 크기도 적당해서 얼른 제 ‘그 곳’에 넣어보고 싶네요. (웃음)

바나나몰 : 덧붙여서 조교를 하는 쪽이랑 당하는 쪽 어느 쪽이 좋으세요?

히비키 : 음~ 그건 상대방 포지션에 맞춰서 잡고 싶어요. 공략하는 것도 당하는 것도 좋아하니까 상대방을 기쁘게 해줄 수 있는 쪽이 좋아요 !

바나나몰 : 그런 말만 들어도 정말 기쁘네요. 히비키씨를 상대하는 남성분이 정말 부럽습니다. 야한일에 이렇게 긍정적이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히비키 : 섹스의 즐거움을 알려준 전 남자친구 덕분이겠죠. (웃음) 조금 M성향의 변태였지만 오히려 그게 좋았나봐요.

바나나몰 : 페니스 밴드로 은혜를 갚아줘야 겠네요 !

히비키 : 분명 기뻐하겠죠 ?! 페니스 밴드로 하앙하앙 소리내게 만들어주고 싶어요.♬

현재 페이지 1/7 총게시물 199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