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메구리 두번째 단독팬미팅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포토후기 - 리얼 사용기
[사용후기] 332차남성이벤트 완벽 처녀 명기 처녀막 오토메 C-525 사용후기


우선 이 자리를 빌어 당첨의 영광을 안겨준 바나나몰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처녀, 소녀'라는 뜻의 오토메() 저녁에 부인이 아이와 함께 미용실에 갔다 마트에 장을 보러 간 사이 ​나홀로 집에서 안심하고 오늘 도착한 택배상자를 개봉했다. 연핑크의 물컹묵직한 그립감에 살며지 갈라진 틈으로 뭔가를 갈구하듯 구멍이 수줍게 나를 바라본다. ​손가락으로 벌려보니 아직 포장지를 뜯지않은 선물처럼 막으로 덮여 있었다. 이미 나의 하의는 온데간데 없고 무참히 더럽혀 줄 준비는 이미 끝나있었다. ​세면대에 온수를 받아서 담궈놨더니 따스하구나. 입구에 젤을 바르고 왼손에도 몇방울 떨어드려 나의 육봉에 문질렀다. ​마치 오일을 몸에 바른 보디빌딩 선수처럼 방안의 LED 불빛에 번들거리는 것이 멋지구나. ​최근 부인에게 보여준적이 몇 번 안되는 흥분상태로 돌진했다. ​'남자라면 노콘이지' 그런데 A부분에 있는 처녀막의 저항이 상당했다. 첫경험의 무서움에 몸부림 치는 것인가? ​혼자있는 방안에서 '이러지마 처음은 다 그런거야'라는 말도 안되는 헛소리가 나온다. ​ '번들번들하게 애액으로 젖은것 좀 봐. 넌 이미 본능에 충실한 걸' ​ 오른손으로 젤에 범벅이 된 오나홀을 움켜쥔 나의 심벌은 자비심이 없었다. ​강하게 쑤쎠넣어버린 젤에 번들거리는 나의 심벌은 처녀막을 관통하고 A, B, C, D를 지나 순식간에 E에 도달했다. 붙잡았던 오른손을 놓았더니 갑작스런 삽입으로 정신을 잃어버린 것처럼 치골 위로 오나홀이 힘없이 축 쳐진다 '오우 이런 이런.. 너무 흥분한 나머지 더블 레이어 3D와인딩 홀을 느낄 수가 없었잖아.. 훗' 심벌의 목부분까지 뺐다가 지긋이 두 눈을 감고 모든 신경을 귀두에 집중시키고 다시 한번 더 천천히 삽입을 시도했다. A의 쫀득함을 지나  B에 들어서면 육봉에 돌기가 한 번 싸악 긁어주고 C에서 압박을 조금 느낀 후 D에서 돌기가 귀두 위를 스치면서 E에서 강한 흡입감을 그림대로라면 느껴야 될텐데 ​본인의 심벌의 몸통이 귀두보다 더 굵은 관계로 초반 삽입때 조임을 느끼고 지나간 이후에는 강렬한 느낌이 귀두보다는 ​기둥에 압박이 가해져 막상 민감 부위의 귀두가 푸대접을 받고있었다. 아 슬프다. ​'공기 빼는 것을 잊었군.. 풋내기 같으니' 심벌을 빼내고 오나홀을 움켜쥐어 공기를 완전히 빼내고 다시 천천히 삽입했다. 물에 젖은 여인이 입은 셔츠처럼 착 달라붙어서 처음과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얼마나 지났을까 손목의 스냅이 거듭될수록 귀두의 삿갓 테두리 부분에 민감함이 상승하여 ​홀 내부의 큰 돌기 만큼은 느낌이 왔다. 재질이 소프트한 오나홀이라 완만한 상승곡선을 그리던 쾌감의 절정이 어느덧 다가왔구나. 100미터 달리기 선수처럼 막판 스피디한 쉑쉑으로 절정으로 치닿는다 ​경련을 일으키는 두 허벅지 사이로 느껴지는 빨려나가는 듯한 사정감.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귀두가 기둥보다 굵은 사람은 오나홀 굴곡을 느끼기 유리할 것 같다 ​귀두보다 기둥이 굵은 사람은 오나홀 굴곡을 처음에는 느끼기 힘들지만 사정 몇 분 전이 되면 좀 느낄 수 있을것 같다 굴곡을 느끼려면 천천히해야 하는데 막판에는 느낄 겨를이 없다 소재로 보나 심벌에 전해지는 느낌은 전반적으로 R-20과 비슷함 귀두가 둔감한 사람이거나 지루인 사람은 하드타입이 좋을 것 같음 ​다음번에는 하드타입의 오나홀을 써봐야겠습니다.
구매상품
신고 삭제요청
adm**
2017-02-16 11:58:01
소중하고 리얼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다른 회원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_^
앞으로도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재 페이지 1/319 총게시물 31,846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