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111 "포니 플레이”


포니 플레이(Pony Play)란 말을 타듯이 마조히스트 위에 올라타는 플레이입니다. 펫 플레이, SM플레이로 분류됩니다.


사디스트는 마조히스트 위에 올라탄 다음 이랴 이랴 하면서 목줄을 잡아당기거나 채찍으로 때려주면 됩니다. 주로 사디스트 여성과 마조히스트 남성으로 나누어서 하는 경우가 많고, 여성이 말 역할을 맡은 경우는 포니 걸이라고 부릅니다.

대체로 포니플레이는 말 역할을 맡은 마조히스트에게 수치심과 굴욕감을 느끼게 하고, 사디스트는 지배욕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시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포니 플레이 방법

포니 플레이는 마조히스트를 네 발로 기어 다니게 하면서 사디스트가 그 위에 올라타는 플레이가 기본입니다.

올라타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니 여러분이 가장 편한 자세를 취해보세요. 이 외에도 목마를 타는 듯한 자세도 있습니다.

돌아다니기

아빠 등에 탄 아이가 이랴 이랴 하듯이 방 안을 배회해봅시다.

만약 사디스트의 체중이 무겁다면 무릎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바닥에 매트 등을 깔아두거나 무릎 패드 등을 사용해줍시다.


채찍과 고삐

사디스트는 말의 엉덩이를 채찍으로 때려주고, 긴 줄이 달린 목줄을 채우고 고삐처럼 사용해봅시다.

고삐는 좌우로 방향 전환할 때 사용하거나 기다리라는 신호를 보낼 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말이 말을 듣지 않는다면 채찍으로 찰싹찰싹 때려 주세요.

매도

마조히스트 위에 올라타 있는 와중에 여러 가지 자극적인 말을 들려줍시다.

  • 1. 이랴 이랴 좀 더 빨리 움직여
  • 2. 진짜 꼴이 왜 이래
  • 3. 좀 많이 비참하지?

등등 마조히스트의 피학심을 자극할만한 자극적인 문장을 들려주세요.

말의 울음소리 흉내

마조히스트 분들은 채찍으로 맞으면서 말의 울음소리를 흉내 내봅시다.

말처럼 이힝힝하고 울부짖으면 더욱 몰입감 있는 포니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등 위에서 자위

말타기를 즐기고 나면 마조히스트 위에서 자위를 시도해봅시다.

고간을 앞뒤로 비비면서 자극하면 됩니다.

포니 플레이의 주의점

마조히스트를 오랜 시간 네발로 기어 다니게 할 경우 다리 등에 큰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즐기면서 중간중간 휴식 시간을 주도록합시다. 또한 목줄을 너무 꽉 묶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룸펀 실리콘 락킹 비트 개그

포니 플레이에 필요한 도구

[룸펀 실리콘 락킹 비트 개그] 같은 비트 개그(Bit gag)는 말의 입마개같이 생긴 입마개입니다. 말의 입마개는 평범한 입마개와는 다르게 움직임을 제한하기 위해 사용되는데 이런 비트 개그는 그런 말의 입마개를 본떠 재현한 도구입니다.

비트 개그를 마조히스트의 입에 채워서 자기가 지금 사람이 아닌 말이라는 걸 깨닫게 하고, 호흡을 제한하면서 침을 질질 흘리는 모습을 즐겨봅시다.


마이 펫 목걸이 04

[마이 펫 목걸이 04]처럼 긴 줄이 당긴 목걸이를 마조히스트에게 채워봅시다. 눈을 마주치지 않고 지시 등을 전달하려면 반드시 필요합니다.


노예 채찍

말의 엉덩이를 때리기 위해서는 채찍을 사용해야 하지만 채찍도 난이도, 용도 등에 따라 나뉩니다. 여러분의 취향이나 채찍 숙련도 등을 고려하여 채찍을 사용해주세요.

채찍을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면 [노예 채찍] 같은 플로거 윕을 사용해주세요. 고통이 적고 소리가 굉장히 커서 더욱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윗 앤티서페이션 라이딩 크롭

만약 채찍을 어느 정도 다루고 본격적인 포니 플레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스윗 앤티서페이션 라이딩 크롭] 같은 라이딩 크롭 휩을 사용해줍시다. 다만 상당한 고통을 동반하니 주의해서 사용해주세요.

현재 페이지 1/16 총게시물 457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