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
이 정보내용은 청소년유해매체물로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19세 미만 나가기
성인인증
  • 바나나몰 회원이 아니시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한가지로 성인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 성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시면 1577-9848로 연락주세요.
자동 딜도 머신
성인용품 바나나몰 랭키닷컴 기준 매년연속 1위
BDSM 제품 소개 #104 "체벌 플레이


체벌 플레이는 사디스트가 마조히스트에게 벌을 주는 플레이입니다. SM플레이 중 하나로 분류되죠.

마조히스트가 잘못을 저지르면 벌로 엉덩이를 때리거나 채찍을 휘두르는 등의 플레이입니다.

체벌을 통해 마조히스트의 반성을 촉구하고 주종관계를 성립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마조히스트의 충성심 또한 키울 수 있죠.

체벌의 타이밍

체벌을 기본적으로 잘못을 저질렀을 때 하는 겁니다. 마조히스트가 지시를 듣지않거나 약속을 지키지 않았을 떄 사디스트가 하면 됩니다. 예시를 들면

  • 1. 멋대로 정조대를 풀어서 자위했다.
  • 2. 배변관리 중 방뇨했다.
  • 3. 말투가 거슬린다.
  • 4. 멋대로 화장실에 간다.

원래대로라면 별로 문제 될 것이 없지만 SM플레이 중이라면 플레이의 재미를 떨어뜨리는 중대한 잘못입니다. 이 외에도 목소리가 작다거나 SM 도구 준비가 느리다면서 꼬투리를 잡아서 체벌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아무 이유 없이 체벌해도 괜찮습니다. 특히 신체적 자극을 좋아하는 마조히스트라면 적극적으로 벌을 줍시다.

체벌 횟수

체벌을 한다면 먼저 그 전에 횟수를 정해봅시다. 어릴적에 부모님께 들은 “몇 대 맞을래” 같은 말과 비슷한 겁니다.

스팽킹 15대나 채찍 10대 같이 정하시면 됩니다. 정 귀찮으시면 그냥 마음대로 때리셔도 됩니다. 다만 횟수를 정해 놓은 편이 체벌의 중요성이 강조됩니다.

마조히스트도 체벌의 횟수를 아는 편이 더 오랫동안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만약 생각보다 자극이 강해도 몇번만 더 견디면 된다는 생각으로 버틸 테니까요.

다양한 체벌 방법

체벌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마조히스트가 얼마나 잘못했는지 등을 고려해서 체벌의 내용이나 강도를 바꿔봅시다. 예를들면 물을 엎질렀으니까 스팽킹 5대라든가 물건을 깨뜨렸으니 채찍 15대 등으로 정하시면 됩니다.

또한 매번 똑같은 체벌은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매번 똑같은 체벌을 받으면 마조히스트가 고통에 익숙해져서 체벌의 의미가 없어집니다. 스팽킹 -> 채찍 -> 양초 등으로 내용에 약간씩 변화를 주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체벌받기 싫어서 도망가거나, 체벌이 힘들어서 헐떡이는 소리 등을 내면 체벌을 더 주시면 됩니다.

스팽킹(엉덩이 때리기)

스팽킹은 체벌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플레이입니다. 마조히스트의 엉덩이를 사정없이 두들겨줍시다.

손을 활짝 펴고 때리거나, 채찍을 들고 때려주면 됩니다. 마조히스트를 세워서 때리거나, 아니면 무릎 위에 엎드리게 해서 엉덩이를 때려주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숏 스트링 레더 윕

채찍

채찍으로 마조히스트를 사정없이 두들겨봅시다. 시각적으로도 체벌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데다가 고통도 상당합니다.

채찍은 플로거 윕, 불 윕, 라이딩 크롭 윕 등으로 나뉘는데, 채찍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먼저 [숏 스트링 레더 윕] 같은 플로거 휩부터 사용하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소리가 크지 않고 고통도 크지 않습니다.

대체로 체벌은 손바닥, 엉덩이, 종아리, 등, 허벅지 등등 지방이 많은 부분을 때려줍시다. 참고로 복부나 성기는 크게 다칠 수 있으니 삼가세요.

싸대기

마조히스트의 뺨을 한 대 때려줍시다. 손을 활짝 펴서 때리시면 됩니다. 왼뺨을 맞으면 오른뺨도 대주라는 말에 맞춰서 왕복 뺨 싸대기도 가능합니다.

마조히스트가 맞기 싫어서 시선을 내리면 턱을 잡고 들어 올려서 때려줍시다. 단 너무 강하게 때리면 고막이 파열하거나 실신할 수 있으니 플레이에 맞게 살살 때려줍시다.


귀신 이카세 양초

양초 플레이

양초를 사용해서 마조히스트에게 벌을 줍시다.

양초에 불을 붙여서 녹아내리는 촛농을 마조히스트에게 떨어뜨리면 됩니다. 양초는 녹는 점이 4~50도짜리 저온 양초를 사용해주세요. 저온 양초를 사용해도 굉장히 뜨거우니 몸에 닿자마자 놀라서 자기도 모르게 소리를 낼 겁니다.

반드시 [귀신 이카세 양초] 같은 SM용 저온 양초를 사용해주도록 합시다. 평범한 양초는 녹는점이 60도를 넘어서 화상을 입을 겁니다.


에네마 플레져

관장

관장을 통해 마조히스트의 변비를 고쳐줍시다. [에네마 플레져] 같은 관장기를 통해서 항문 안에 관장약을 넣고 2~5분 정도만 지나면 배변감이 느껴질 겁니다. 바로 배설시키지 말고 10분 정도 기다리게 한 다음에 화장실에 가도록 허락해주세요. 마조히스트는 고통에 몸부림 칠겁니다.

만약 여기서 조금 더 나아가서 스카톨로지(배변) 플레이를 하고 싶다면 화장실이 아니라 욕실로 데려가서 여러분에 눈앞에서 배변하게 합시다. 마조히스트는 자신의 굉장한 치욕감을 느끼면서 배변할 겁니다.


스틸 체인 리쉬 니플 클립 칼라

집게를 통한 체벌

[스틸 체인 리쉬 니플 클립 칼라] 같은 집게를 사용해서 유두나 클리토리스를 집어줍시다. 집게는 압박감이 상당히 강합니다. 마조히스트는 분명 이를 악물고 참을 겁니다.


본디지 리스트레인트 바인딩 프레임
스윗 앤티서페이션 폭스 페더 티클러

간지럼

간지럼도 의외로 체벌 중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조히스트의 손발을 [본디지 리스트레인트 바인딩 프레임] 같은 구속구로 못 움직이게 구속한 다음에 [스윗 앤티서페이션 폭스 페더 티클러] 등으로 간지럽혀주면 됩니다.

간지럽힐 때 마조히스트가 소리를 내지 못하게 합시다. 만약 목소리를 내면 추가 체벌을 주는 등의 플레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밟기

마조히스트를 밟아줍시다. 머리, 가슴, 배, 엉덩이, 음부 등을 밟아주면 됩니다. 발로 밟은 다음에 발로 비벼주거나 아니면 마조히스트의 몸 위로 걷거나 해 보세요.

마조히스트는 자신과 사디스트가 동등한 관계에 놓여있지 않는다는 걸 다시금 이해하게 될 겁니다.

현재 페이지 1/16 총게시물 457개
입금계좌 안내
농협 301-0338-5735-81 국민은행 267337-04-006506
예금주 주식회사 비앤앤컴퍼니